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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94건의 리뷰 중 2-7
2016년 1월 2일에 작성.

체크인시 친절하게 맞아주는 직원들과 아침 조식은 훌륭했습니다.
다만 중심가와 거리가 있어 약간 늦은 시간에는 운전을 해야만 식당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 외 모든 것은 훌륭했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11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Passport80494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래디슨 블루 호텔, 프랑크푸르트의 RD_Frankfurt님(Leiter Gästebetreuu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6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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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Guest,

thank you so much for your great review and the time you have taken for it!

Happy to hear, that you felt comfortable and that you had a nice stay.
It was a pleasure welcoming you and it would be great to do that again in the future.

For any further questions or special inquiries please contact me directly.

With warmest regards,

Manuel Schmalfeld
Guest Relations & Duty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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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3일에 작성.

저는 작년 업무상 이 호텔에 60박 이상 머물렀는데, 고용주의 편의를 위해 항상 아멕스로 예약했습니다.
첫날부터 리셉션 직원은 Carlosn Clob으로 등록할 것을 권했는데..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며칠 후 방을 잡기 위해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하자 Carlosn Clob 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매번 호텔에 머무를 때마다 방과 음식을 결제한 것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들어서 그것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회사가 선전하는 특가 상품들도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10월부터는 포인트를 받을 수 없었고 ClubCarlson 홈페이지를 통해 그 이유를 물어보았습니다. 관계자는 문제가 생기긴 했지만 제 계좌로 포인트가 들어올 것이라고 했고 아직도 저는 포인트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호텔에 체크인 하면서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직접 호텔을 예약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게 규정이라면 상관없지만, 항상 똑같이 아멕스로 결제해왔는데 왜 갑자기 다른 방법으로 해보라는 말을 들은 건가요? 심지어 포인트를 받을 자격도 안 되는데? 직원들은 이것을 모르고 있었던 건가요? 이건 정말 프로답지 못하고 최악의 서비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내가 마치 어떤 혜택을 남용하려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Clubcarlson의 관계자 중 그 누구도 내가 포인트를 받을 자격이 되지 않는다는 말을 하지 않았고, 포인트 지급이 늦어지는 것만 사과하고 있어요.
이 호텔이 회사와 가까워서 계속 이용해 왔는데 더 이상은 이용하기 싫습니다.
프랑크푸르트에는 다행히도 괜찮은 호텔이 많이 있으니까요.

호텔 자체는 좋습니다. 방은 작지만, 최신식이고 스파도 괜찮습니다. 아침은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 토마토와 오이는 얼어있어 신선하지 않고, 양상추와 같은 신선한 채소도 부족합니다. 항상 붐비고 가끔 다른 항공사 직원들로 예약이 꽉 차기도 합니다.

1  Olga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래디슨 블루 호텔, 프랑크푸르트의 RD_Frankfurt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19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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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Osalawa,

Thank you for being our guest and for sharing your experiences here on TripAdvisor.

We will contact you directly in order to clarify any misunderstandings regarding the Club Carlson Membership.

Best regards,
Andreas Stoeckli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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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1년 5월 15일에 작성.

헬싱키의 래디슨블루(Radisson Blu)에서 이틀을 묵었는데, 세련된 느낌이 좋아 프랑크푸르트로 이동해서도 여기에 묵었답니다. 각종 서비스는 프런트를 통하지않고, "One touch service"라고 하는 곳에 전화를 걸게 되어있는데, 최악의 불쾌함을 맛보게 되었답니다. 얼음이 필요해서 전화를 하니, 처음엔 젊은 여성이 받더니 ‘얼음은 유료입니다’라고 해서 일단 끊었답니다, 그 후, 호텔의 안내문에 얼음은 무료라고 적혀있길래 다시 전화를 걸었는데, 이번엔 중년인 여성이 받더니 ‘물론 얼음은 무료예요’라고 하길래 부탁을 했답니다. 그런데, 30분을 기다려도 올 기미가 보이질 않더군요. 그래서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아까 전의 젊은 여성이 받으면서 ‘얼음은 무료이지만, 들고가는데 3유로 들어요’라고 하는게 아니겠어요? 이상하다 싶어 프런트로 직접가서 문의했더니 그런일 없다면서 겨우겨우 얼음을 내 주더군요. 한 시간 이상이나 걸려서 얼음을 받을 수 있었는데, 손님을 바보로 아는 지, 명백하게 자기 일을 편하게 하기위해 한 일이였겠죠. 호텔 수준은 평균이상인데, 이런 직원을 제대로 관리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이상하게 느껴지더군요. 아주 불쾌했답니다. 하드웨어는 잘 갖추어져 있으니, 소프트웨어에 좀 더 신경을 써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1  Alpaca0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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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7월 31일에 작성.

시가지에서 조금 떨어진 오피스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은 무미건조한 도시의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만, 조용하더군요. 로비와 객실은 청결하고 실용적으로 꾸며져 있더군요. 종업원들도 교육이 잘 되어있으면서 밝고 상냥했구요. 조식도 종류가 풍부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샐러드와 생야채가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더군요.

1  Pioneer80311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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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3주 전

  • 숙박시기: 2018년 10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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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디슨 블루 호텔, 프랑크푸르트의 RD_Frankfurt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3주 전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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