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350개 결과
여행자 평가
1,109
862
253
89
3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109
862
253
89
37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350건의 리뷰 중 1-6
2018년 1월 15일에 작성.

위치는 드레스덴의 구시가의 중심에 있습니다 중앙역에서 구시가까지는 좀 많이 걸어야 해서 그게 가장 큰 단점이지만 관광을 할때는 그게 또 장점입니다. 늦게까지 드레스덴 구경을 할때도 별 위험없이 숙소로 돌아갈 수 있다는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 주변에 맛집도 쇼핑할곳도 충분합니다 다음에 드레스덴에 갈때도 또 들릴 것 같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12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가격
    • 객실
    • 서비스
BackPacker81012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드레스덴의 Markus_Rapatz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User 강한여자,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at the Hilton Dresden Hotel and for sharing your review.

The whole Hilton Dresden Team will be looking forward to hosting you again in the future.

Sincerely Yours,
Markus Rapatz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15일에 작성. 모바일

체크인할때부터 라운지까지 그닥 친절하단 느낌은 없어요. 특히 라운지 직원들은 다들 할일이 많은지 얼굴보기조차 힘들었다. 힐튼 특유의 친절함이 많이 부족해서 아쉬웠다.다음번엔 가지않을꺼다. 그리고 와이파이 비용이15~16유로인데 힐튼공홈에서 예약하면 무료니 가실분들은 공홈에서 예약하세요. 라운지 음식빈약도 참고하세요.

숙박 날짜: 2017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nine6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드레스덴의 Markus_Rapatz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User nine61,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at the Hilton Dresden Hotel and for sharing your review.

Concerning the internet, please allow us to recommend you to join our Guest Loyalty Program Hilton HHonors. Exclusive benefits at our hotels as well as free Wi-Fi in our guest rooms await you.

The whole Hilton Dresden Team will be looking forward to hosting you again in the future.
Sincerely Yours,
Markus Rapatz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1월 23일에 작성.

위치는 구시가지에 있구요, 호텔은 깨끗 했지만 약간 낡은 느낌.. 그래도 직원들은 나름 친절했습니다.

숙박 날짜: 2016년 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lkyaa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드레스덴의 Markus_Rapatz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2월 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User lkyaaa,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t the Hilton Dresden Hotel.

With great delight we read that you were satisfied with the location and the service of our staff.

We are looking for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With warmest greetings from Dresden,
Markus Rapatz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1월 8일에 작성. 모바일

위치가 진짜 좋음 돌아다니다가 들어가서 쉴정도로 위치 좋고 자쿠지가 매우 좋으니 꼭 이용할것. 방문기간동안 사우나 수리중이어서 이용은 못했지만 사우나가 있고 자쿠지는 야외에 있어서 분위기가 좋음 조식은 별로 좋진 않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다

숙박 날짜: 2016년 11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Jung_youn_ju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드레스덴의 Markus_Rapatz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1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User Jung_youn_jung,

Thank you for choosing the Hilton Dresden Hotel and for the nice words in your review. We are glad that your stay was memorable and that you enjoyed our services.

We hope you will visit Dresden again soon and we will have the chance to welcome you again in our hotel.

Best regards
Markus Rapatz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7월 9일에 작성.

와이파이 안되고 무료 물 없으며 룸 전망 완전 꽝이고 힐튼치고는 조식도 그냥 그랬음
위치는 좋으나 중앙역까지 도보로 약 20분 걸림.

숙박 날짜: 2016년 7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799minkyungh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드레스덴의 Markus_Rapatz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7월 1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User 799minkyungh,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complete this Review regarding your recent visit at the Hilton Dresden. We very much regret that we could not fullfil your demands. However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as they help us to continuously improve our Services.

We would be excited to welcome you again as our guest when you plan to visit Dresden the next time.

Best regards
Markus Rapatz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