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066개 결과
여행자 평가
1,019
1,301
481
164
10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019
1,301
481
164
10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066건의 리뷰 중 3-8
2018년 3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밀란센트랄역 바로 옆이라 교통 편합니다. 방넓고 조용하고 침구며 욕실상태도 좋고 부띠끄호텔 대비 확실한 잇점이 있습니다. 종업원들 응대도 친절합니다 조식도 대만족.

숙박 날짜: 2018년 3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1  lifeistravel201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밀라노의 HiltonMilan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3월 3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親愛なるゲスト、

あなたの意見を共有する時間を割い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私はあなたがホテルで本当に素敵なご滞在を持っていたことを知ってうれしいです。私たちのスタッフの印象はとても親切でフレンドリーだったことを確認することが特に楽しかったです。
私はすべてのご提案は、他のゲストがミラノであってもより多くの彼らの滞在を楽しむために役立つことを確信しています。

これは、ホテルで再びあなたを持っている名誉になります。我々はすぐに再びあなたを歓迎するために楽しみにしています。

敬具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월 1일에 작성.

힐튼 계열의 호텔이라 전반적인 서비스는 좋은 편입니다. 특히 밀라노 중앙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의 위치는 참 칭찬할 만 합니다. 조식의 종류와 음식 맛도 좋은 편이고 특히 빵과 커피가 맛있었습니다. 조식당 앞에는 조식먹는 사람들을 위해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9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가격
    • 장소
    • 서비스
ramses2pa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밀라노의 HiltonMil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3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손님,

의견을 공유 할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여러분의 모든 제안이 다른 손님들이 밀라노에서의 더 많은 체류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곧 다시 당신을 환영합니다.

친절 감사합니다,

나 소스 파파 조그로
총 관리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9월 15일에 작성. 모바일

숙소 위치가 중앙역 근처라 너무 좋네요. 그리고 룸컨디션도 힐튼이라 좋고 주식도 좋은편이에요. 추천합니다

숙박 날짜: 2017년 9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1  ChangHyoS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밀라노의 HiltonMil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9월 1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尊敬的客人:

感謝您抽出時間分享您的意見。

我們非常高興地聽到你在酒店住了一個美好的。 我相信,所有的建議將幫助其他客人享受更多他們在米蘭的住宿。

我們期待著歡迎您再次回來。

親切的問候,
Nassos Papazoglou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7월 14일에 작성. 모바일

일단 주차시설이 맘에듬 1일 주차 26유로
아주 친절한 직원들. 최고의 서비스 마인드
호텔 추천 식당은 기대하지 않었지만
유럽여행줄 최고의 식당을 만났음
방상태는 중간정도 로비와 레스토랑은 상급

숙박 날짜: 2017년 7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승균 강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밀라노의 HiltonMil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7월 17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손님,
긍정적 인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힐튼 밀란에서 즐겁게 지낸 것을 읽었을 때 기쁩니다.
나머지 팀원들과 좋은 의견을 공유하니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멋진 밀라노로 돌아와 다시 당신을 환영 할 수있는 기회를 갖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마음을 담아,

나 소스 파파 조그로
총 관리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0월 13일에 작성.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체크인 할 때 내가 먼저 물어보기 전 까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위치를 알려주지 않았다.
게다가 처음 받은 키로는 라운지 엑세스가 되질 않아 프론트에서 다시 키를 교환받고 나서야 이용이 가능했다.
결과적으로 프론트에서의 첫 응대가 미흡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객실 상태는 깨끗하고 조용하며 위치도 괜찮은 편
오래 된 호텔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으나 낡은 느낌은 없었음

숙박 날짜: 2016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Thomas_Ka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6년 10월 14일 답변 완료

친애하는 고객,

당신의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을 한 것으로 배울 수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제안은 다른 손님 밀라노에 더 체류를 즐길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 호텔에서 당신을 다시 가지고 영광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곧 다시 당신을 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절 감사

Nassos Papazoglou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