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205개 결과
여행자 평가
918
201
52
18
1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918
201
52
18
16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205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4월 21일

호텔의 위치, 초현대식 시설, 극진한 서비스 모든 정말 흡잡을 데 없습니다.
재정적 이유로 1박만 했는데, 그게 아쉬웠습니다.
호텔내 미니바 전부 무료이고, 모든 시스템은 아이패드을 통해 전자동으로 컨트롤 됩니다. 욕조의 사치스러움도 정말 대단합니다.
굳이 흠을 잡으라면, 비싼 주차비 겠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서비스
Hoon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의 Mirko_Aru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4월 2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Gentile HoonLE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this “simply the best” review.

We are delighted you had a pleasant stay with us and appreciate your compliments on the Team’s service and latest iPad technological system in the rooms. Our guests’ comments are very important for us, therefore, we thank you for sharing your valuable feedback.

It has been a pleasure having you as our guests and we at the Armani Hotel Milano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Cordiali saluti

Mirko Aru
General Manager
Armani Hotel Milan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30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의 Mirko_Aru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5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의 Mirko_Aru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13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8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의 Mirko_Aru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1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6월 18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6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의 Mirko_Aru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6월 2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