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시설에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하세요.
예약 가능한 유사 호텔이 있습니다.
모두 보기
405
서울, 대한민국

문제가 있는 셔틀 서비스

풍선 5개 중 3.0리뷰 게시 날짜: 2019년 7월 7일모바일
경유시간이 길어서 예약한 곳. 러기지는 암스테르담이 아니라 최종 목적지에서 픽업하게 되어있었다. 셔틀 얘기가 많은데 다행히 메리어트 본보이 어플에서 셔틀 타는 곳은 확인했었기에 문제가 없었다.

숙박 후 다음날 오전, 미리 확인해둔 스케쥴에 따라 오전 10시 셔틀을 타려고 했으나 인원이 많은 관계로 미스. 체크아웃은 이미 끝냈고 로비에 앉아서 10시 40분 셔틀을 기다리는데, 주변에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불안했다. 리셉션 가서 혹시 셔틀 예약해야되나 물어봤더니 아니다, first come first serve 시스템이라 말했다. 10시 20분쯤부터 로비 바깥에 나가서 줄을 섰다. 차가 보이니 갑자기 러기지를 가진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나온다. 트렁크에 러기지를 싣기 시작한다. 드라이버는 러기지 싣은 승객 먼저 탑승하라고 지시한다. 20분동안 기다린 나는?? 공항에서 시내 놀러나가는 것이 아니라 나도 30분 후에 보딩 시작하는 출국편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인데. 러기지 승객 다 태우고 나서, 자리가 4개 남았으니 그제서야 줄서있던 사람을 태우기 시작한다. 다행히 나와 동행은 3,4번째 사람이라 마지막으로 셔틀을 탑승할 수 있었지만, 이 셔틀을 놓쳤으면 아마 비행 탑승 못했을 수도 있다.

확실히 문제점이 있는 서비스이다. 에어포트 호텔을 예약하는 이유는 공항과의 거리 및 이동편의성 때문이기에. 다른 호텔 처럼 거대한 버스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기에, 셔틀을 예약제로 운영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다. 한국 돌아갈 때에도 암스테르담 경유인데, 재방문 의사는 없다. 셔틀 기다리며 초조해하는 것은 이미 충분.

방은 나무랄게 없다. 침구류도 너무 편해서 잠도 잘 잤다. 하지만 방안에 슬리퍼, 칫솔, 물은 없다.
숙박 날짜: 2019년 7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 내용에 문제가 있나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maudyrenssen님(Sale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
2019년 7월 9일에 답변함
Dear YoungjooOh,

Thank you for staying at the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s.
We are sorry to hear that the shuttle servic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Please be informed that your comments has been shared with the concerning departments. I would also like to let you know that we have extra amenities, such as a tooth brush, available upon request.

We hope that you had a safe travel back home and that we can welcome you back whenever your travels bring you back to the area.

Warm regards,

Maudy Renssen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각 시설의 예약 프로모션 리스팅에는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트립어드바이저에 결제한 보상이 반영됩니다. 표시된 가격은 여러 객실 유형에 해당하는 가격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가격은 이용자가 검색한 시점에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제공한 가장 저렴한 객실 유형에 해당하면서 예약 가능한 최저가입니다.
가까운 호텔
  • Hotels.com
  • Agoda.com
  • ZenHotels.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3.2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Hotel Chariot
유효 숙박에 대해 적립 받으세요
  • Booking.com
  • Agoda.com
  • ZenHotels.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3.1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Voorkant hotel/restaurant
  • Agoda.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5.7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 Vio.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2.7 km
  • Agoda.com
  • Hotels.com
  • ZenHotels.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5.9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2.1 km
    • Hotels.com
    • ZenHotels.com
      ₩171,410
    • Agoda.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5.0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RSP NH schiphol airport x
    • NH Hotels
    • ZenHotels.com
      ₩168,004
    • Hotels.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5.9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Marriott Bonvoy로 지금 예약하기
    • Booking.com
    • ZenHotels.com
      ₩168,255
    • Agoda.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5.8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Fitness Center
    • Agoda.com
    • ZenHotels.com
      ₩138,074
    • Hotels.com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에서 6.0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알스메르에 있는 호텔 더보기
    리뷰 (311)
    리뷰 필터하기
    31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25
    83
    41
    27
    3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25
    83
    41
    27
    36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12건의 리뷰 중 1-6
    2019년 4월 16일에 작성.

    로비, 객실의 상태, 직원의 응대 모두 괜찮았음. 살인적인 암스테르담 시내 호텔 가격을 생각하면 몹시 합리적인 가격이었음. 근데 정말 셔틀버스가 조금 짜증남. 셔틀은 40분 간격으로 있었음. 덕분에 호텔에 처음 가는 날에 약 35분을 기다림. 두번째 날에는 추가 배차를 했는지 승합차가 와서 40분 간격 사이에 옴. 셔틀 시간표를 미리 숙지해서 움직인다면 좋을 듯.

    숙박 날짜: 2019년 4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객실
      • 서비스
    GivsUsAHin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의 IVANAJW님(Sale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4월 1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ivsUsAHint,

    Thank you for mentioning the lobby, rooms and staff are great! We appreciate your positive feedback.
    We will take your comments into account regarding the shuttle bus when evaluating this.

    Best regards,

    Ivan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오늘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24년 6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1주일 전 모바일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24년 6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의 Maaike Huisman님(Oth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1주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4년 5월 14일에 작성.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24년 5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의 Maaike Huisman님(Oth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4년 5월 13일에 작성.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24년 5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Renaissance Amsterdam Schiphol Airport Hotel의 Maaike Huisman님(Oth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