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35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854
1,011
317
114
5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854
1,011
317
114
56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352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6월 24일

Apollolaan이라고 하는 노면전차 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고, 암스테르담 중앙역보단 남역(스키폴 공항에서는 이 역이 더 가까워요)쪽이 더 가까울 정도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만, 그만큼 노면전차 역에서 호텔까지 오는 길도 녹음이 우거져있어 아주 좋았어요. 박물관 광장과는 가깝기 때문에, 미술관을 보려고 오신 분들에겐 추천할 만 합니다.

Wanderer81007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힐튼 암스테르담의 HiltonAmsterdam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1년 6월 2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ぷうさん,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view of the Hilton Amsterdam.

We really appreciated your kind words regarding our location and view.

Regarding the Room Amenities, we take your comment very seriously and we will take this into consideration for future developments. It is only with the help of guests like you that we can maintain and improve our high level of service and quality.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with us and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ing you back to the hotel in the near future.

Kind regards,


Roberto Payer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5월 19일

건물 외관은 온천지역에 있는 대형 호텔같은 느낌입니다만, 실내는 깔끔해서 아주 편안했어요. 욕실이나 화장실도 청결했었고, 방 자체도 아주 깨끗했답니다. 운하가 보이는 방을 요청했었는데, 낮은 층에 있는 방이었지만 운하가 잘 보여,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단지, 종업원들의 대응이 별로였답니다. 물어봐도 잘 대답해 주지 않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주지도 않았답니다. 조식도, 나름대로 종류는 많았지만, 그렇게 만족스러울 정도는 아니었어요. 메뉴도 매일 똑같더군요. 종업원들이 눈치가 없긴해도, 뭐 어쩔 수 없지 라고 생각할 정도랍니다. 2번과 5번 노면전차 정류소에서 걸어올 수 있는 곳에 있는데, 잘 알아보지 않고 오면 처음엔 헤매기 일쑤랍니다. 노면전차를 타기까지 10분 가까이 걸었는데, 입지조건이 그렇게 좋다곤 할 수 없겠네요. 그래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머물 수 있었기에,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Trek80328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힐튼 암스테르담의 HiltonAmsterdam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1년 5월 2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Sir/Madam,

We are very grateful for the extended review posted of your stay at the Hilton Amsterdam.

We are very pleased to read your positive comment regarding our hotel rooms and that you enjoyed your stay.

We are sorry to hear the way you have experienced our Team Members. It is only with the help of guests like you that we can maintain and improve our high level of service and quality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with us and we hope that we have the opportunity to be welcoming you back to the hotel in the near future.

Yours sincerely,


Roberto Payer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4월 27일

역시나 5성호텔. 넓고 호화스런 로비에, 창문너머로는 운하가 보이는 밝은 방, 욕실이나 아메니티도 만족할 만한 것이었어요. 일식이 먹고싶어서, 전자렌지로 인스턴트 햇반을 데워줄 수 있느냐고 프런트에 물어봤더니, 흔쾌히 수락해 주더군요. 역에선 5, 16, 24번 노면전차를 타고 15분이면 올 수 있답니다. 미술관까지는 걸어서 10분 거리라 편리하더군요.

sasayak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17일

  • 숙박시기: 2018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암스테르담의 AlessioColavecchi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1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16일

  • 숙박시기: 2018년 7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암스테르담의 AlessioColavecchi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1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