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906)
리뷰 필터하기
906개 결과
여행자 평가
339
339
147
54
2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339
339
147
54
2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06건의 리뷰 중 2-7
2016년 10월 28일에 작성.

디자인 호텔이나 부띠끄 호텔 찾는 여행자에게 적합해요.
위치는 벨베데레 근처라 조금 불편할수도 있지만 근처에 트램 정류장이 있어서 크게 힘들진 않았습니다. 전반적인 분위기가 에이스호텔과 비슷해서 쿨하구요. 1층에 레스토랑이 있어 조식과 저녁을 했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숙박 날짜: 2016년 10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가격
    • 장소
    • 서비스
Y9093RT_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호텔 다니엘 비엔나의 Weitzer-Hotels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1월 2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many thanks for your review. Our maxim is really very simple and is made to fit an innovative, contemporary approach to travel: at the Daniel the modern traveller finds everything he or she needs to stay fast and flexible. But nothing which will prevent or restrict their mobility. We appreciate that you have enjoyed the breakfast and the food to the fullest.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soon again. Best regards Dieter Bischoff,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5월 10일에 작성.

벨베데레 바로 앞이라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벨베데레와 미술관 관람엔 최적의 위치입니다. 아주 조용하고 좋았어요. 로비부터 식당, 객실까지 전부 힙스러움이 넘쳐나는 호텔. 심지어는 직원분들조차도 힙 터져요. 친구같고 친절하고 그렇고요. 가장 맘에 들었던 건 조식당인데, 상당히 괜찮았어요. 계란요리를 어찌나 정성스럽게 해주시는지 감동했네요. 로네펠트 티가 구비되어 있던 것도 정말 마음에 들었고요. 다음에 비엔나를 가면 또 묵을 생각입니다.

숙박 날짜: 2015년 10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Gina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호텔 다니엘 비엔나의 Weitzer-Hotels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5월 1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ina,
many thanks for your review. We appreciate that you have enjoyed the central location, the staff, the lobby and also our restaurant the Bakery. Happily and with great pleasure we have passed on your compliments to the staff.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soon again. Stay Smart Lisa & the Daniel Tea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7월 21일에 작성.

저는 해먹 있는 방은 아니고 높은 층의 작은 룸이었어요. 11월 추울때였지만 방은 안춥고 침구도 두꺼웠고,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특히 조식이 괜찮았구요. 밑에 레스토랑에서 저녁에 식사했는데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벨베데레 옆이라서 산책다니기도 좋고 트램이 앞으로 2개가 다녀서 중앙역에서 찾아올때도, 링으로 들어갈때도 편하게 다녔네요. (전 링 안은 복잡해서 일부러 밖에 있는 숙소 찾았었습니다) 빈이 전반적으로 11월에 썰렁한 분위기인데 (크리스마스 마켓 전) 이 호텔 덕분에 잘 쉬고 간 기억으로 남습니다

숙박 날짜: 2014년 11월
1  Parisdiary2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호텔 다니엘 비엔나의 Weitzer-Hotels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7월 2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your valuable time, writing this review and I believe you have enjoyed most of our hotel services for instance the cleanliness and location, the breakfast and our Restaurant The Bakery.
We are sorry to read that you felt that the rooms was too small. Please be informed that we also have higher categories like he wonderful Hammock room or the Panorama room-
Best regards Dieter Bischoff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3월 17일에 작성.

아마도 이 호텔의 내부 사진, 특히 해먹, 을 보고 이 호텔이 깔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리뷰를 씁니다. 분명 이 호텔은 모던하고 젊은 분위기이며,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교통이 좋습니다. 빈 중앙역과 가까워서 다른 나라에서 기차로 도착하면 도보로 호텔 이동이 가능하고, 호텔 앞을 지나는 트램을 이용하면 시내 관광지도 금방 접근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점에도 불구하고 여행자로서 휴식을 취하기에는 절대로 좋은 호텔이 아닙니다.

일단 방안의 유리로 된 샤워실은 사진으로 보기에는 신선해 보였지만 막상 사용할때는 민망합니다. 같이 샤워하는 것과는 뭔가 다른 불편함이 있습니다.
가장 황당했던 점은 방에 냉장고가 없습니다. 문제는 이 호텔이 다소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로 5분 거리에 물을 살만한 가게가 없습니다. 빈 중앙역까지 걸어가시거나(10분) 1층 식당에서 한병에 5유로...주고 사야합니다.

또 침구가 상당히 엉망인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베게가 아주 아주 얇습니다. 리셉션에 이야기 하면 더 가져다 준다고는 합니다만 일단은 매우 불편했습니다. 저희는 추가 요청할 생각을 못해서 수건을 접어서 베고 잤습니다. 지금까지 여행 중에 최악의 베게였습니다.

저희는 파노라마룸에서 숙박하였는데, 리뷰를 쓰면서 다시 생각해보니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네요. 일단 2면이 통유리로 되어있는데 커튼이 아닌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유리면이 100% 차단되지 않아서 아침이 되면 빛이 다 새들어와서 강제 기상하게 됩니다. 또 대로에 인접해있어 아침시간에 매우 시끄럽습니다. 가뜩이나 베게 때문에 불편하게 잤는데 소음과 햇빛때문에 더 잘 수 조차 없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아주 매력적으로 소개되어 있는 문제의 해먹은.... 우리가 기대하는 그런 해먹이 아닙니다. 보통은 해먹의 양쪽 끝이 기둥에 매여있고 머리와 다리를 기둥과 일직선이 되게 해서 누으면 몸을 쭉 펴고 편하게 쉴 수가 있습니다만... 이 해먹은 눕는 방향이 일직선이 아니고 직각입니다. 해먹의 양 끝이 머리와 다리가 아니라 왼팔과 오른팔 쪽에 위치하게 누워야 합니다. 이렇게 누워야 다리를 다 펼수있게 되어있는데 그나마도 몸이 양쪽에서 오그라들어서 누워서 쉬기에는 애매하네요. 한마디로 그냥 장식입니다만 그 마저도 방 한가운데 있어서 왔다갔다하는데 방해가 됩니다. 한마디로 애물단지입니다. 몹집이 저희보다 더 큰 서양사람들은 이거에 들어가지기나 할런지..

직원들은 딱히 불친절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친근하지도 않습니다. 딱 사무적인 느낌.
전체적으로 동네에 오래된 여관 건물을 리모델링한 모텔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새단장을 해서 깔끔하니 쉬어가기에는 좋지만 숙박으로 끊으면 다음날 불편해지는.....

객실 관련 팁: 무조건 높은 층 요청하세요. 라디에이터는 옆에 조절 다이얼이 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5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1  coolbit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5년 2월 3일에 작성.

앞선 몇몇 리뷰에서 언급하였듯이, 방은 배우 흥미로웠다. 방 한가운데의 유리 샤워실이 매우 좋았으며, 우리는 이 방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좋다고) 생각하였다. 그러나 우리가 좋아하지 않은 점들이 몇가지 있었다.

호텔 밖의 분주한 거리에서 나는 소음은 이 방에서 자는 것을 불편하게 하였다. 우리는 확실히 호텔 정면에 위치한 방을 추천하지 않는다.

베개는 조금 불충분하였다. 더블룸에는 2개의 베게가 제공되지만, 그 베게들은 아주 얇아서 우리는 4개를 가졌으면 하고 생각했다.

에어컨은 작동하지 않았다. 우리는 하루종일 머물기 위해 라디에이터를 겄으나 방은 여전히 24도 이상이었다. 리셉션의 직원은 이것을 고쳐주지 못했으며 우리가 떠날때 까지 아무도 이것을 고쳐주지 않았다.

John 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uk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호텔 다니엘 비엔나의 Weitzer-Hotels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2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John J,

thank you for taking your valuable time, writing this review.
Our building is under monumental protection since it was the first fully glassed building in Austria. Actually, we are unable to change the front of the building. However, we already got some plans to enhance the sound protection. Kindly be informed that we also offer rooms facing to the Belvedere side. Please inform me about your next visit and we will allocate a quiet room accordingly if the booking situation allows it.
Certainly it t is possible to get extra pillows. Upon your visit we will prepare it accordingly. Please inform us about your wishes, so we will have the chance to help you.
We want to apologize for the trouble you had with the heating. Sorry, that no one could help you in a proper way. I will speak with our staff, in order to provide such situations and train them. Please accept my sincere apology for the inconveniences.

Kind regards, Dieter Bischoff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