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749개 결과
여행자 평가
2,489
845
254
113
4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489
845
254
113
48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749건의 리뷰 중 3-8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4월 9일

파노라믹 수상 방갈로에 5박 했는데 정말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프런트에서 가장 거리가 있는 안쪽 객실이라 조금 걷게 되는데 걸을 때도 경치가 아름다워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프랑스어, 타히티어를 할 수 없어도 영어는 통합니다. 일본어는 약간...
스노쿨링, 카약은 무료로 빌릴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매일 같은 내용으로 종류도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5박 매일 저녁 호텔에서 식사했는데 맛있는 것도 맛없는 것도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주일에 이틀 쇼를 보면서 뷔페를 먹을 수 있는 날이 있습니다. 정말 즐거우므로 추천합니다.
스쿠터를 빌려서 섬을 일주하거나 슈퍼 등에도 갔는데 기본적으로 섬 자체에서 할 일이 없으므로 스쿠터는 1일 대여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쇼핑센터에도 갔는데 1시간 이상 있기는 어렵습니다.

스파도 이용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유일하게 유감이었던 점은 예약했을 때 여자인지 남자인지 물어봐서 여자로 예약했는데 30분 후에 예약시간을 변경했을 때 "시술 담당자는 OO로 바뀝니다."라고 해서 이름을 들어도 몰라서 그대로 OK라고 했습니다.
당일에 가봤더니 담당자는 남자였습니다.
예약변경을 부탁한 것은 스파 쪽이고 30분 전에 여자가 좋다고 이야기했는데 그때 "담당자 이름"이 아니라 남자라고 말해줬으면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담당자는 매우 실력이 좋아서 결과는 좋았지만...

크레이프 요리사는 매우 좋은 분이었고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이외에 2팀이 카운터에 앉아 있었는데 실제로 만들어보라며 크레이프를 만들게 해줬습니다. 상어를 보여주기 위해 상어에게 먹이를 주기도 했습니다.
그의 호스피탤리티는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유감이었던 것이 밤에만 한다는 점입니다.
밤에는 3코스를 먹은 후에 배가 불렀지만 매일 갔습니다!
앞을 지나가기만 해도 기억하고 있어 말을 걸어줍니다.

스탭도 멋지고 객실도 쾌적합니다.
모든 객실이 방갈로 타입인데 꼭 수상 방갈로에 묵어 보세요.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했는데 컴퓨터는 일본어는 읽을 수 없으므로 WIFI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프런트 스탭에게 일본어 이용할 수 있는지 물어봤지만 모르겠다는 대답이었습니다. 일본인이 많다고 하는데 그 정도는 알아 뒀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체류했을 때에는 일본인 손님은 1명도 못 봤습니다.

1  hy032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6일

  • 숙박시기: 2017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 스파의 RoseRICHMOND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2일

  • 숙박시기: 2017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장소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 스파의 RoseRICHMOND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31일

  • 숙박시기: 2017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 스파의 RoseRICHMOND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30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무레아 라군 리조트 & 스파의 RoseRICHMOND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