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210개 결과
여행자 평가
1,748
1,130
215
46
7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748
1,130
215
46
7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210건의 리뷰 중 3-8
2018년 2월 11일에 작성.

베니스 본 섬으로 접근성도 좋은 편이고, 본 섬의 후진 호텔들보다 시설도 괜찮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호텔 시설이 좋아서 좋습니다. 다음에 베니스 여행을 간다면 이곳에 다시 묵을거 같네요!

  • 숙박시기: 2018년 2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Garden In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ayeon_pap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든 가든 인 베니스 메스트레 산 길리아노의 Hilton G님(Front Office Superviso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2월 1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dayeon_papa,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complete our feedback questionnaire, your opinion is a great tool for us to improve our services.

We are delighted that you generally enjoyed your stay.
We hope to welcome you back to the Hilton Garden Inn in future for a fully enjoyable stay.

Sincerely,

Michael Russo
Front Office Superviso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8월 19일에 작성.

무상 룸업그레이드도 받았고, 다이아몬드 회원인데 그에 대한 대접도 훌륭했습니다. 조식도 좋았고, 본섬에 가는 버스도 자주 있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숙박시기: 2017년 6월
Departure80702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든 가든 인 베니스 메스트레 산 길리아노의 Hilton G님(Front Office Superviso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a moment to share your experience.
Your opinion is a great tool for us to improve our services.

I am extremely pleased to know that you had a positive experience here at our property.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in the future!

Michael Russo
Front Office Superviso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25일에 작성. 모바일

저렴한 가격 깔끔한 호텔입니다.
대중교통도 크게 나쁘지는 않고 오히려 휴식은 한적하고 좋습니다 룸서비스나 룸컨디션 상태 모두 좋습니다

숙박시기: 2017년 1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SurimK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0월 27일에 작성.

베니스 여행 최적의 호텔입니다.

베니스 내 다른 힐튼이 있지만 본섬 쪽은 Room Rate이 너무 비싸고 적당한 가격에 위치 역시 멀지 않은 곳입니다. 버스로 단 2 정거장이면 베니스 안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Hilton 다이아몬드 티어가 있어 높은 층 배정 받을 수 있으며 1층 로비 내 매점에서 무료로 추가 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층 식당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파스타는 물론 스테이크도 맛이 좋았습니다.
지내는 동안 저녁은 모두 호텔 안에서 해결 했네요.^^

리셉션 직원 역시 친철합니다.여담이지만 이탈리아 여행 통들어 이 호텔 직원이 가장 친절 했었습니다. 다시 베니스 여행을 간다면 또 지내고 싶은 호텔입니다.

객실 팁: HHonor 다이아몬드 티어가 있다면 1층 매점에서 추가로 물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 숙박시기: 2016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Hee Kyun 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0월 7일에 작성. 모바일

내일이 체크아웃인데 일정을 바꿀 수 있다면 하루라도 여기에서 더 머물고싶다. 공항에서 가깝고 베니스 체인호텔중 저렴하여 선택했으나, 새로 지은듯한 시설과 방은 고가의 호텔보다 더 나은 것 같다. 예약과정에서 나의 실수가 있었으나 프론트 여직원이 깔끔하게 해결해 주는 모습에서 '정없는 힐튼'이란 별명이 무색하게 느껴졌다. 다른 힐튼 하나 둘씩 실망했었는데, 이곳 때문에 다시 힐튼에 대한 인상이 좋아졌다.

방에 냉장고는 있지만 안이 비어있는 것이 좀 아쉬운 부분이었다. 그러나 프론트데스크 옆에 pantry가 있어서 내가 원하는 것만 고를 수 있어서 한편으로는 편한점도 있었다(다만, 콜라 한캔이 필요할때도 프론트 직원을 불러야해서 내가 그들을 방해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좀 되긴했다. 친절하고 자질 갖춘 호텔리어가 캔콜라를 일일이 팔아야하다니,...!).

조식은 즉석 계란요리 코너가 없어서 아쉬웠고, 야채가 없어서(내가 못찾은걸까? 내일 아침에 다시 차자봐야겠다)좀 이상했다. 그러나 계란요리 세가지가 있었고 과일이 매우 달콤해서 유럽 아침치고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커피가 맛있고, 직원은 스팀밀크를 일일이 pot에 준비해준다.
(특히!!호텔 규모나 가격에 비해, 준비된 아침 식사는 나쁘지 않았다!!)

이 호텔이 관광지와 도보 가능한 거리는 아니다.
그러나 관광지 거점인 산타루치아역과 버스로 몇정거장 안되어서, 호텔내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게 목적이 아니라면 훌륭하다. 버스 정류장이 호텔 바로 앞에 있다. 5번/19번..,두 노선이 산타루치아역(기차, 버스, 수상버스 거점)에 가므로 괜찮은 것 같다.

내일 아침 체크아웃 예정이라 아쉽다.
다음 베네치아 여정도 이곳에 올 생각이다.

숙박시기: 2016년 9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nomad91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