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20년전부터 호텔일을해왔던사람으로서 엠블호텔은 앞으로기대되는 호텔입니다. 한국도이제는 누구나 호텔을다닐수있고 24시간편의점을가듯이 호텔의 레스토랑을이용합니다. 대명인사든 본사든 누구든 이글을 읽는다면 자세히읽으세요.
1.우선 직원을잘뽑아야 합니다. 꿈이있고 모나지않아서 호텔선배 텃새를 안합니다.
2.여자직원의 진급을 신경쓰세요
아들을 낳는건 여자임을 잊지마세요
3.운영지원팀에 직원의 멘탈교육을시킬직원을
선발하세요 단정하고 노련미가있는 외부강사가
아닌 대명을 사랑하는 일인이여야합니다
4.리조트가아닌 진정한 호텔을 원한다면
매리어트의교육시스템을 공부해보세요
5.어디나이제는 박봉입니다
젊은이의 심장을 터치할수없다면 고인물일뿐입니디
6.누구나 배우기쉬운 컴퓨터 시스템을
유지하세요. 너무어려우면 오래된직원들은
썩어서 새물이 못들어옵니다
7.어디나 서비스 외관 은 최고인 한국입니다
손님을 다시오게하는 환대를 교육하세요
그런직원이 없다면 환대없을 포기하라고
오너에게 충고하고싶어요
8.직원교육을 게을리하지마세요
9.한번 온 손님 을 놓치지않는것은 매니저의 의무입니다
10, 고양시의마지막 판도라의상자의 색을 엠블호텔이 어떻게 플랜을잡느냐에따라 달려잇습니다
,
마지막으로 호텔은 호텔입니다
그 건물높은곳에작은조선호텔은 비록작지만
빛이납니다
지금 빌딩숲에 엠블이 빛이날수있게하는
일인을 영입하세요
제가 17살부터 살던 제2의 고향이 빛이나서 세계의 좋은 세련된 사랑스런 호텔이 되길 기대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를 관리하세요
세계의여행자들은 이것을 봅니다
돈으로 다되는 호텔은. 이제 끝입니다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고객의 마음이 열려야합니다
그것은 본사 오너 직원 파트타이머 모든 대명인들의
숙제이고
한명의힘은작으나 팀워크의 힘은 기적입니다
저는 이렇게 교육합니다
비록한국은아니지만 매일브리핑때 같이
짧은영어로 직원들의심장을 깨웁니다
전세계의호텔은 매순간 매초변합니다
부디 승리하고 고양의 리더호텔이되길
기도합니다
제가 머물던때 고양엠블의 지금식음이사님과
쿠치나분들. DMS분들 에게 많이 배우고 많이 깨달았습니다 ᆢ감사합니다
언제 어디서라도응원하고
꼭 추천할께요
감사합니다. 엠블호텔. 당신들의 호텔에서
저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한국에돌아가게된다면 멋진 AURA있는 호텔이되길 기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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