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441)
리뷰 필터하기
2,441개 결과
여행자 평가
870
1,093
349
88
4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870
1,093
349
88
41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441건의 리뷰 중 5-10
2017년 2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1.위치: 좋음
중앙역이랑 가깝고 시내와 가깝다.

2.조식:좋음
메뉴구성이나 맛이 좋고 조식당 직원들은 친절하고 부지런했다.

3.객실상태: 매우 나쁨
-방크기는 넓어서 첫느낌은좋았으나 그게 마지막이었다.
-처음 방에 들어가서 세면대를 사용했는데
물빠지는 부분이 고장나서 물이 세면대에 고여있었다. 객실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호텔에서 방을 배정해주는 것 같았다.
-가장 불만은 난방이 안되는 것이었다.
영하의 날씨라 너무 추워서 관광후 호텔에 들어가 따뜻하게 쉬고싶은데 방이 추워서 에어컨을 틀어놓은 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였다. 난방이 제대로 가동되지 않는 것 같았다.조금더 보태자면 농담으로 이글루에 온거 같다는 말을 할 정도였다.
2박 일정이라 노보텔이라는 이름을 믿고,4성호텔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예약한 호텔이었는데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아쉬운 기억으로 숙박이 남는다.
둘째날 리셉션 직원에게 얘기했지만, 난방기를 hot이 아닌 cool에 놓아야 따뜻해진다고 알려주었다. 좀 황당했지만 둘째날 밤엔 그렇게 해보았지만 여전히 너무 추웠다.

4.객실 청소: 보통
이틀 연박할 경우라도 적어도 화장실 바닥과 방 양탄자는 청소해주어야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외출 후 돌아온 화장실 바닥은 머리카락도 그대로..
눈에 보이는 곳만 조금씩 청소 해 놓은 것 같은 느낌..
4성 호텔 이용후 이런 불만을 느껴본것은 지금까지 여러 호텔을 이용해 본 나에게 처음 겪는 느낌이다.

5.호텔에 바라는 점:직원들이 그곳을 찾은 여행자들,그리고 또다른 많은 손님들의 입장에서 편의를 생각해주고 노력해주어야 할 거같다. 다시 부다페스트에 간다면 사실 절대 안갈 것 같다..만족스러웠던 유일한 것은 조식당밖에 없다.

숙박 날짜: 2017년 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1  SOYOUNGK6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Lajos C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2월 2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First and foremost, accept my sincerest apologies for not answering you in Korean!

We are most disappointed that your recent stay was not totally up to your expectations! I would be most appreciated if you were so kind to send us a detailed version of your stay, for we can look into this case deeper! If you wish to do so, we are staying at your disposal non-stop at H3560@accor.com email address!

Thank you for your review again, we are looking forward to recieving your kind email!

With kind regards,
Lajos Czá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10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호탤 분위기나 청결수준 직원들 친절함은 괜찮습니다. 다만 개인 위생용품이 구비되어 있지않아 좀 불편했습니다.
(면도기 슬리퍼)
그렇지만 유럽 어딜가도 일회용품을 구경하기가 쉽지않으니 이해 할만 합니다. 그래도 9일동안 편하게 쉬다 갑니다.

숙박 날짜: 2015년 10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herogenera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QualityCoordinator01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0월 2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First and foremost, accept my sincerest apologies for not answering you in Korean!

We are most disappointed that your recent stay was not totally up to your expectations! I would be most appreciated if you were so kind to send us a detailed version of your stay, for we can look into this case deeper! If you wish to do so, we are staying at your disposal non-stop at H3560@accor.com email address!

Thank you for your review again, we are looking forward to recieving your kind email!

With kind regards,
The team of the Novotel Budapest Centru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3년 4월 3일에 작성.

3박 머물렀는데,, 아주 잘 지냈어요. 근처 큰 슈퍼도 있고, 관광하기도 좋았어요.
아침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하게 잘 지냈던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숙박 날짜: 2013년 3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  windbell300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20년 3월 14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20년 3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Lajos Czar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3월 1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3월 10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20년 3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Lajos Czar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3월 1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