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인터컨티넨털 부다페스트(부다페스트)
US$317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조식
US$186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음식점
NH 부다페스트 시티(부다페스트)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음식점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음식점
Booking.com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바/라운지
호텔 팔라조 지키(부다페스트)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조식
코린티아 호텔 부다페스트(부다페스트)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K+K 호텔 오페라(부다페스트)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음식점
호텔스닷컴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리뷰 필터하기
2,062개 결과
여행자 평가
711
952
306
70
2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711
952
306
70
2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062건의 리뷰 중 2-7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월 8일 모바일

체크인 시간보다 빨리 도착함에도 친절하게 짐을 맡겨주시고 필요한거 있을때 마다 웃으면서 대해주는 모습들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객실도 넓고 깨끗하여 푹 쉴 수 있었네요 :)) 아참 조식도 다양한 빵, 과일, 치즈등 부족함 없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숙박시기: 2018년 1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두성 조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Lajos C님(Ügyvezető igazgató)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9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sharing such a lovely review with us and with the TripAdvisor Community. We are more than pleased to know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that you found our room nice and clean.

We hope we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in the near future.

Best regards,
Lajos Czár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0월 6일 모바일

유럽의 몇군데 노보텔을 다녀봤는데 처음으로 앤틱호텔이라 분위기 있어 너무 좋았어요
호텔레스토랑도 너무 이뻐요
음식도 맛있고 다 좋았어요

숙박시기: 2017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kast101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Lajos C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0월 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Many thank you for your feedback regarding your recent visit at Novotel Budapest Centrum. We are striving to provide the best service to our guests and I am delighted to hear that you had such a great experience. A satisfied Guest is our greatest award, thank you!

I am thrilled you had such a comfortable stay and hope we shall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in the not so distant future.

Kind regards,
Lajos Czár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4월 27일

시내 중심가와 가까워 교통이 편리합니다. 조식도 나름 구색이 종류별로 갖춰 있으며, 인근에 중국 음식점, 멕시코 음식점 등 헝가리 식 이외의 식당들도 많이 있습니다.
룸 크기는 서유럽 국가의 호텔보다는 큰 편이나, 청소 상태가 썩 좋지는 못합니다.

부다페스트에 여행 목적으로 방문하신다면, 다뉴브 강변에 위치한 다른 호텔들을 추천합니다.

  • 숙박시기: 2017년 4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GeorgeShi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QualityCoordinator01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29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I am most regretful to hear your dissatisfaction!

I personally assure you, that your case will be looked into!

Regarding to this, Be so kind to send me a detailed version of your inconveniences to the email address H3560-QC@ACCOR.COM!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cooperation in advance!

We do hope that we will be given the chance to see you once again, when we can provide you the kind of service, we are very proud of at Novotel, and which will be beyond your expectations!

With kind regards,
Lajos Czá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2월 18일 모바일

1.위치: 좋음
중앙역이랑 가깝고 시내와 가깝다.

2.조식:좋음
메뉴구성이나 맛이 좋고 조식당 직원들은 친절하고 부지런했다.

3.객실상태: 매우 나쁨
-방크기는 넓어서 첫느낌은좋았으나 그게 마지막이었다.
-처음 방에 들어가서 세면대를 사용했는데
물빠지는 부분이 고장나서 물이 세면대에 고여있었다. 객실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호텔에서 방을 배정해주는 것 같았다.
-가장 불만은 난방이 안되는 것이었다.
영하의 날씨라 너무 추워서 관광후 호텔에 들어가 따뜻하게 쉬고싶은데 방이 추워서 에어컨을 틀어놓은 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였다. 난방이 제대로 가동되지 않는 것 같았다.조금더 보태자면 농담으로 이글루에 온거 같다는 말을 할 정도였다.
2박 일정이라 노보텔이라는 이름을 믿고,4성호텔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예약한 호텔이었는데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아쉬운 기억으로 숙박이 남는다.
둘째날 리셉션 직원에게 얘기했지만, 난방기를 hot이 아닌 cool에 놓아야 따뜻해진다고 알려주었다. 좀 황당했지만 둘째날 밤엔 그렇게 해보았지만 여전히 너무 추웠다.

4.객실 청소: 보통
이틀 연박할 경우라도 적어도 화장실 바닥과 방 양탄자는 청소해주어야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외출 후 돌아온 화장실 바닥은 머리카락도 그대로..
눈에 보이는 곳만 조금씩 청소 해 놓은 것 같은 느낌..
4성 호텔 이용후 이런 불만을 느껴본것은 지금까지 여러 호텔을 이용해 본 나에게 처음 겪는 느낌이다.

5.호텔에 바라는 점:직원들이 그곳을 찾은 여행자들,그리고 또다른 많은 손님들의 입장에서 편의를 생각해주고 노력해주어야 할 거같다. 다시 부다페스트에 간다면 사실 절대 안갈 것 같다..만족스러웠던 유일한 것은 조식당밖에 없다.

숙박시기: 2017년 2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1  SOYOUNG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Lajos C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2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First and foremost, accept my sincerest apologies for not answering you in Korean!

We are most disappointed that your recent stay was not totally up to your expectations! I would be most appreciated if you were so kind to send us a detailed version of your stay, for we can look into this case deeper! If you wish to do so, we are staying at your disposal non-stop at H3560@accor.com email address!

Thank you for your review again, we are looking forward to recieving your kind email!

With kind regards,
Lajos Czá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10월 27일 모바일

호탤 분위기나 청결수준 직원들 친절함은 괜찮습니다. 다만 개인 위생용품이 구비되어 있지않아 좀 불편했습니다.
(면도기 슬리퍼)
그렇지만 유럽 어딜가도 일회용품을 구경하기가 쉽지않으니 이해 할만 합니다. 그래도 9일동안 편하게 쉬다 갑니다.

숙박시기: 2015년 10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Kim 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센트룸의 QualityCoordinator01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0월 2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First and foremost, accept my sincerest apologies for not answering you in Korean!

We are most disappointed that your recent stay was not totally up to your expectations! I would be most appreciated if you were so kind to send us a detailed version of your stay, for we can look into this case deeper! If you wish to do so, we are staying at your disposal non-stop at H3560@accor.com email address!

Thank you for your review again, we are looking forward to recieving your kind email!

With kind regards,
The team of the Novotel Budapest Centru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