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669개 결과
여행자 평가
349
267
37
13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349
267
37
13
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69건의 리뷰 중 1-6
2014년 6월 17일에 작성.

늦은 체크인에도 따뜻한 웰컴쿠키도 챙겨주시고 오랜 드라이빙에 피곤이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호텔내의 무료로 제공된 물과 저렴한 맥주를 마시며 시티뷰 전망의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마련된 가운으로 사우나를 즐기고 싶었으나, 다소 늦은 시간에 Open하여 아쉬운 점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깨끗한 휘트니스 룸에서 운동을 놓치지 않아서 여행중에도 건강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조식은 깔끔하고 스크램블은 맛있었으며 종류가 다양하여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차위치를 알지 못하여 직원 자리에 주차를 했던 것 같은데 나올때 제차 후드위에 커다란 주황색꼬깔이 올라가 있어서 약간 놀랐습니다.

  • 숙박시기: 2014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DoubleTree by Hil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Kiho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by Hilton Hotel Bratislava의 Ludmila T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4년 6월 2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Kiho K,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our hotel and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other fellow travellers.

I was very pleased to learn,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that you remained mostly satisfied with all our facilities and services provided.

It will be a big pleasure for us to host you again in the future!

With best regards,

Ludmila and DoubleTree tea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9월 3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8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by Hilton Hotel Bratislava의 BTSDI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13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31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8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8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by Hilton Hotel Bratislava의 Radoslav S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9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by Hilton Hotel Bratislava의 Radoslav S님(Front Office Superviso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1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