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78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151
1,076
337
139
7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151
1,076
337
139
79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782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2월 9일

객실은 4성급 호텔 수준에 맞게 무난한 편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아쉬운 점 언급하겠습니다. 첫째, 하우스키핑 관리가 엉망입니다. 첫날은 외출 후 저녁에 들어왔는데도 하우스키핑이 전혀 안되어 프론트디스크에 전화를 걸어 요청을 했습니다. 둘째날은 욕실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지 않았고, 셋째날까지 생수는 전혀 공급되지 않았습니다. 정말인지 이 곳 하우스키핑은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얼리체크인이 안되었던 점 아쉬었습니다. 워싱턴DC에 자주 출장을 오는데 얼리체크인이 안되는 4성급 호텔은 이 곳이 처음이었네요. 오후 12시에 10시간 넘게 비행기를 타고 도착했는데도 오후 3시까지 방을 줄 수 없다고해서 밖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얼리체크인이 매우 중요한 분에게는 비추천합니다.

  • 숙박시기: 2017년 12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Miseon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해밀턴의 Ravi G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15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Miseon,
귀하의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해서 사과드립니다.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워싱턴으로 돌아 오면 다시 한 번 환영의 인사를하고 다음 번 방문시 직접 연락을 드리고 귀하의 요청을 처리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서비스에서,
Ravi Gaur, 호텔 매니저
해밀턴 호텔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9월 1일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이 모두 가까워 이동이 편리했습니다.
객실도 편안하고 좋았으나 와이파이가 유료인 점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지하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와 프린터기가 있어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닌다.
그리고 디파짓을 위해 맡긴 카드로 매일 다양한 금액이 결제되어 조금 불쾌했습니다.
리셉션에 가서 물으면 레스토랑을 이용한 거 아니냐 커피숍을 이용한 거 아니냐 계속 질문을 했습니다. 마지막날 실제로 결제된 금액이 없다는 걸 확인하긴 했지만 매일 확인해야해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leahseou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해밀턴의 Ricardo 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9월 3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leahseoul,

Thank you for your feedback and for choosing the Hamilton! We're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our location. I truly apologize for the issue you had with your credit card. Upon arrival, we do authorize an amount for incidentals. I'm sorry if this was not explained to you clearly.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need any assistance,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directly at the hotel at any time. Thank you again and we hope to see you soon!

At your service,

Ricardo Arrington, Rooms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숙박시기: 2018년 8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해밀턴의 Harman S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9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해밀턴의 Harman S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9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해밀턴의 Harman S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