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955개 결과
여행자 평가
2,149
1,318
347
92
4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149
1,318
347
92
49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955건의 리뷰 중 2-7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11일

재방문한 호텔로 카오산로드나 아시안티크와 가까워서 이 곳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추천해 주고 싶은 곳이다. 호텔 근처에 작은 시장(?)이 있어서 현지 먹거리를 직접 구입하고 맛보기가 좋았으며, 호텔 객실도 넓고 쾌적하고 침대도 편했다. 호텔직원들도 친절하고 로비도 특색있었다. 물론 다음에도 재방문의사가 있다.

  • 숙박시기: 2018년 1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osmopolitan80538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만 방콕 호텔 G의 Pullman 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2월 1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압박골절,
Sawasdee krap,

Many thanks for sharing your experience on TripAdvisor.

We are extremely glad to read that you have spent a very enjoyable time with us and rest assured that your comments will be shared to the teams.

Once again thank you for choosing Pullman Hotel G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for another Pullman experience.

Yours Sincerely,

William Daguin
DIRECTOR OF GUEST EXPERIENC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2월 22일

전반적인 호텔 시설은 만족합니다...고급스럽다기보다는 좀더 신세대적인 분위기입니다.
로비의 직원들도 자유로운 느낌입니다...
33층 객실인데, 룸에서 보는 뷰는 무적 만족스럽네요...
2층 조식뷔페는 5성급이라기엔 약하구요..라운지도 음식이 개인적으로는 조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교통은 BTS역이 5~10분정도 거리에 있구요...공항에서는 약 400바트정도면 택시로 올수있습니다....만족했지만...담에 제방문 의사는 50대 50입니다...

객실 팁: 고층 객실이 아무래도 좋구요, 아침은 2층보다는 라운지를 추천합니다..
  • 숙박시기: 2017년 12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 객실
    • 서비스
junghhoon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만 방콕 호텔 G의 Pullman 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24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junghhoonm,
Sawasdee krap,

First and foremo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on TripAdvisor.

We sincerely hope that you have spent an enjoyable and pleasant stay with us and once again thank you for choosing Pullman Bangkok Hotel G.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for another Pullman experience.

Yours Sincerely,

William Daguin
DIRECTOR OF GUEST EXPERIENC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9월 30일 모바일

출장으로 방문하게 된 방콕 풀만 G입니다. 근처 걸어서 지하철역과 팟퐁 야시장과 시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짧은 택시거리로 관광객들 필수 코스에 갈 수 있는 접근도가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아침 조식부페 넘나 좋았습니다.

숙박시기: 2017년 9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Paradise60471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만 방콕 호텔 G의 Pullman 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0월 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현진 정,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on TripAdvisor.

We are extremely delighted to read that you have spent a great time with us and you have enjoyed the convenient location of the hotel.
It was a real pleasure to host you here and thank you again for choosing Pullman Hotel G.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for another Pullman experience.

Yours Sincerely,

William Daguin
DIRECTOR OF GUEST EXPERIENC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16일

작년에 이어 방문했으며 총 3번의 방문 경험이 있음. 아이들 2명까지 추가 비용이 없게 바뀌어서 좋았음. 조식이 훌륭하고 위치가 조금 불편하지만 조금만 걸으면 BTS사용이 가능함.

  • 숙박시기: 2017년 8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ydene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만 방콕 호텔 G의 Pullman 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1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cydeneb,
Sawasdee krap,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your experience on TripAdvisor.

We appreciate a lot your comments and it’s pleasant for us to known these details. We would like to inform you that we are consistently working for further improvement on the quality of our services.

It’s always a real pleasure for us to known that you have spent a great time with u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for another Pullman experience.

Yours Sincerely,

William Daguin
DIRECTOR OF GUEST EXPERIENC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8일

서비스에 비해 룸청결도가 상당히 떨어지고,최악인건 조식때 바퀴벌레가 다니는걸 보고는 실망했습니다..안그래도 중국손님들이 많아 상당히 소란스러웠는데다 이랬으니...

  • 숙박시기: 2017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arielatom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만 방콕 호텔 G의 Pullman 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1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arielatom3,

First and foremo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and trouble in sharing your valuable feedbacks regarding your recent stay at Pullman Bangkok Hotel G.

We sincerely regret the cleanliness issues you have encountered during your stay and rest assured that your constructive comments will be seriously and attentively reviewed with the team concerned.

We again sincerely apologize that your recent experience did not reach your expectations and we sincerely hope that this will not deter you to stay in any other AccorHotels property in the future.

Yours Sincerely,

William Daguin
DIRECTOR OF GUEST EXPERIENC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