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US$37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8.12)
Trip.com
FindHotel
US$37
US$27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8.14)
ExpediaUS$37
Agoda.comUS$31
ZenHotels.comUS$34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222)
리뷰 필터하기
2,22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158
398
308
163
19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158
398
308
163
195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222건의 리뷰 중 1-6
2019년 3월 12일에 작성.

위치 : BTS 나나역 근처에 있음

객실 : 청소상태 보통이며 인스턴트 커피를 리필하지 않음, 객실키를 한개만 주기 때문에 외출시 에어컨이 꺼짐, 냉장고의 소리가 큰편임. 객실의 크기는 넉넉함

화장실 : 변기의 수압이 낮은편, 칫솔 치약이 제공되지 않음

수영장 : 1.4m/ 3m / 2.6m 깊이의 수영장으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수영하기에는 부적절하며 주의가 필요하다.

휘트니스센터 : 깨끗하고 정돈 잘 되어있다.

서비스 : 객실안내 데스크 직원의 서비스는 내가 경험한 호텔중 최악이였다. 체크인을 기다리는 3개의 팀이 있었는데 이들이 체크인을 하는데 40분 이상이 소요되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데스크를 나누어 놨는데 여기 직원들은 체크아웃 데스크에서 체크인 업무를 처리 하여 혼란스럽게 했다. 직원은 인사는 하지 않고 피곤하고 짜증나는 말투로 체크인을 처리 했다.

* 이 호텔이 성공하려면 반드시 데스크 직원의 서비스 교육을 다시 하기 바란다.

객실 관련 팁: 수영장 보이는 객실 추천
숙박 날짜: 2019년 3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3  guitarmann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호텔 방콕의 jakkapong j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3월 1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Greeting from Ambassador Hotel Bangkok !
Whilst they are not entirely positive they are still extremely valuable to us as they highlight areas where we may need to improve either in our Service delivery or the ways in which we communicate with our guests.
We apologize for any dissatisfaction you may have felt and hope that you will stay with us again and that this time you will see the improvements we have made.

With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2월 10일에 작성.

각얼음을 전화로 주문했더니 47바트인가 아예 돈을 청구했다. 얼음비용 따로 받는 호텔을 처음 경험.
로비는 에어콘을 심하게 틀어 추울 정도다.
호텔이 쓸데없이 크다.

숙박 날짜: 2019년 1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J 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호텔 방콕의 jakkapong j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2월 1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Greeting from Ambassador Hotel Bangkok !
Whilst they are not entirely positive they are still extremely valuable to us as they highlight areas where we may need to improve either in our Service delivery or the ways in which we communicate with our guests.
We apologize for any dissatisfaction you may have felt and hope that you will stay with us again and that this time you will see the improvements we have made.

With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21일에 작성.

1. 위치는 아속역 나나역 코리안타운에서 5분 거리.
2. 디럭스룸 보다는 돈 약간 더 주고 타워윙을 추천. 전망이나 내부시설 차이 많이납니다.
3. 수영장 물 깊이가 2미터 이상이라 수영 못하는 분들은 주의해야함.
4. 호텔내 작은 숲정원과 동물원 킥복싱 연습장 있어 굉장히 인상적이었음.
5. 호텔나가면 수많은 식당들과 유흥업소들, 약간 걸어가면 나나플라자 소이카우보이라 유흥천국.
6. 시내 최고 중심가라 24시간 언제든 안전함.
다만 호탤에 인도와 중동 손님들이 굉장히 많이 보이는데 좀 시끄럽게 떠들때가 있음.

숙박 날짜: 2018년 1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nagara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호텔 방콕의 jakkapong j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2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Greeting from Ambassador Hotel Bangkok !
Thank you for your feedback and comments.
We are delighted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hope that we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soon.
We are constantly striving to improve and make our Guest’s experiences more enjoyable and satisfying and your comments are valuable to us.

With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26일에 작성.

호텔에서의 첫날이자 고객 관계 여성 인 Naruchon은 SIM 카드로 나를 도와줍니다. 나는 감명 받았다. 호텔 자체는 BTS 근처에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호텔은 매우 깨끗하며 선택해야 할 레스토랑이 많습니다.나는 호텔이 큰 쇼핑몰 인 터미널 21 근처에 있다는 말을 들었다.저렴한 관광 명소 호텔을 찾으신다면이 곳을 고려해보십시오. 여기에서 좋은 경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9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청결도
    • 서비스
sueyifc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호텔 방콕의 jakkapong j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Greeting from Ambassador Hotel Bangkok !
Thank you for your feedback and comments.
We are delighted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hope that we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soon.
We are constantly striving to improve and make our Guest’s experiences more enjoyable and satisfying and your comments are valuable to us.

With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6일에 작성.

원래 방콕의 호텔이 싸다고는 하나 4성급 이상 되는 호텔은 그래도 조금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가성비 면에서 최고인듯 합니다. 탑윙에서 3일 묵는동안 최고의 컨디션과 넓은 방 덕분에 정말 편한 여행 하였습니다. 지하철역 걸어서 2~3분이고 편의점도 2분정도 마트도 2분 걸립니다. 그리고 또 가장 좋은것이 태국 여행하다 보면 택시 탈때 영어로 이야기가 안되어 힘이들고 사기당할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냥 앰버서더 스쿰빗 하면 100이면 100 전부 압니다. 그래서 늦은 시간에도 안전하고 편하게 흥정하고 탈수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12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가격
    • 객실
    • 서비스
Navigate73547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호텔 방콕의 jakkapong j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alued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having stayed with us during your recent visit to Bangkok. Direct guest feedback is tremendous importance in the hotel industry. Thank you for having taken the time to share your thoughts on our property here on tripadvisor.com, With Best Regards,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