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4,422개 결과
여행자 평가
2,091
1,612
477
151
9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091
1,612
477
151
9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422건의 리뷰 중 1-6
2018년 4월 23일에 작성. 모바일

송크란축제에 가까운 카오산로드에 멀지않은호텔 찾다보니 siam@siam bkk으로예약.
네셔널 스테디움 bts에서 가깝다는 후기는봤지만..공항에서 바로 가기엔 쬐금 힘든조건.갈아타는코스가 세번 ㅜㅜ.
그러므로 호텔가면서 유모차 끄는 나는 엄청난 땀범벅.
22층 클럽라운지에서 체크인하면서 시원하게 쥬스드링킹.체크인하니 5시 ㅎㅎ
에프터눈티는 4시에끝난상황.바로 칵테일타임시작.
스팡클 와인과간단한 김밥주정부리들.
특히 이곳에는 한국에서 한국어를 공부하신 LEA 여자분이 너무나도 상냥하게 응대를해주셔서 너무나도 1박이 너무나도 편안하고 행복했어요.

숙박 날짜: 2018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338crystal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암@시암 디자인 호텔 & 스파의 Natthapong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4월 2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338crystalk,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our hotel as your address and for taking your time sharing us your feedback on Tripadvisor. I am sorry I can not reply to you in Korean, However,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your experience staying with us was pleasant.

Therefore, should you have any plan on revisiting us again, please do not hesitate to let us know!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 you again! Have a great day!

Warmest Regards,
Natthapong Bunlunusorn
Marketing Communication Exectiv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4월 11일에 작성.

밤에 맥주을 먹으려 했는데 객실에 병따개가 없어서 프로트로 전화를 했는데 받지 않앗다. 듀티매니저, 컨시어지, 프론트로돌아가면서 전화했으나 계속 받지 않았고 짜증나서 내려가자 직원들이 있어서 오프너가 없으니 달라고 하자 남자 직원이 사용후 당일 반환을 요구했다. 체크아웃할때 돌려주겠다고 하자 투나잇을 연발.. 재차 확인해도 돌아오는 대답은 오늘 밤에 돌려달라고. 4.5성급 호텔이라는 곳에서 이따위 서비스를 하다니 다시는 오고싶지 않다.

숙박 날짜: 2018년 3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violetseo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암@시암 디자인 호텔 & 스파의 Natthapong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4월 1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violetseol,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our hotel as your address and for taking your time sharing us your feedback on Tripadvisor. We are regretted to hear that your experience staying with us was tarnished by the service that does not meet your standard. Please allow us to apologize for the experience you had and rest assured that we will further find a better solution of providing any appliance to our guests.

However, should you give us a second chance to serve you right, please do not hesitate to let us know! We are looking forward to make your next stay memorable.

Warmest Regards,
Natthapong Bunlunusorn
Marketing Communication Executiv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구정연휴에 급하게 놀러가기로 하면서 파타야 지역에 예약한 호텔입니다.
12시에 방콕에 도착하여 비교적 저렴한 호텔은 예약한건데 조식이 너무 훌륭하여 기분이 좋앗고 룸 컨디션도 괘안았어요.
하이라이트는 루프탑 수영장인데 많은 쇼파와 바다와 연결된듯한 수영장이 압권이며 수영장에서 파는 음식도 짱이 었습니다.
다만 새벽까지 시끄러운 동네니 가급적 도로 반대편 방으로 달라고 하세요.
재방문 의사 100퍼 입니다.

숙박 날짜: 2017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Exploration68537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월 4일에 작성.

저는 24층 클럽룸으로 예약했습니다.
도착한 첫날 룸에서 서랍 열었는데 손가락만한 바퀴벌레가 기어다니더라구요.
진짜 기절할 뻔
청소할 동안 방을 바꿔줬는데 일반룸으로 바꿔줬어요. 자리 없다면서.
일반룸도 그렇고 클럽룸도 그렇고 화장실 수전이 오래되어서 녹슬었더라구요.
화장실 하수구가 바퀴벌레 나오게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에 죄다 물때.
그 돈이면 돈 더 보태서 더 좋은 호텔 가세요.

숙박 날짜: 2017년 12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paradiselim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암@시암 디자인 호텔 & 스파의 Natthapong B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2월 2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paradiselime,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our hotel as your address and for taking your time sharing us your experience on Tripadvisor. I am very sorry I can not reply to you in Korean. However, we are very disappointed to hear that your experience staying with us was tarnished by an insect you've found in your room and the rusty appeal of our hotel. Please allow us to sincerely apologize for the experience you had, and rest assured that this is not a true representation of Siam@Siam Design Hotel Bangkok as we will certainly further improve ourselves on the cleanliness matter immediately to prevent any common mistake from ever happening again.

Therefore, should you give us a second chance to serve you right, please do not hesitate to let us know directly at exmarcom@siamatsiam.com I will personally make sure that your next stay is memorable.

Again, we truly sorry for your experience, and hope you have a nice day.

Sincerely Yours,
Natthapong Bunlunusorn
Marketing Communication Executiv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1일에 작성.

BTS역에서 도보로 5분 내이며 호텔 주변으로 관광지과 트렌디한 카페, 거기에 바로 옆옆엔 대형 마트가 있어서 쇼핑까지 완벽했습니다. 호텔 내부에서 가장 좋았던건 높은 천장을 가진 쾌적한 객실이었습니다. 체크인아웃 시간에 로비층에 사람이 붐비는 것을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10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BangkokCoupl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