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797개 결과
여행자 평가
2,246
404
94
32
2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246
404
94
32
2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797건의 리뷰 중 7-12
2017년 9월 20일에 작성.

훌륭한 시설 그리고 직원들의 세심한 서비스와 친절이 저의 휴가를 완벽하게 해주었습니다.
다음 휴가에도 아난타라 호텔이 있다면, 다시 투숙하고 싶네요.

숙박 날짜: 2017년 9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Minor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Namsik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체디 치앙마이의 GM_AnantaraChiangMa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9월 23일 답변 완료

Dear Namsik K,

저희 아난타라에서 머물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를 남겨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후기는 저희에게 큰 가치가 될 것입니다. 저희 아난타라는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또다른 만남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더 멋진 추억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아난타라 치앙마이 전직원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난타라치앙마이

Syahreza Ishwara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8월 16일에 작성. 모바일

작은 분분까지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은 곳입니다.

모기와 벌레있다는 말에 살짝 걱정했는데 매일 매일 수영장 주변의 연못을 바닥까지 청소하고 저녁마다 방역을 할 정도로 애쓰고 노력하고 있네요

2박 이었지만 만족스런 휴가였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Storyteller80463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체디 치앙마이의 GM_AnantaraChiangMa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17일 답변 완료

Dear 남천,

저희 아난타라에서 머물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를 남겨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후기는 저희에게 큰 가치가 될 것입니다. 저희 아난타라는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또다른 만남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더 멋진 추억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아난타라 치앙마이 전직원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Yours sincerely,

Syahreza Ishwara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6월 21일에 작성.

치앙마이 최고급 리조트, 최고의객식과 멋진 수영장 그리고 환상적인 호텔 분위기
그리고 직원들의 훌륭한 서비스

숙박 날짜: 2017년 6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Minor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GlobeTrotting81067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체디 치앙마이의 GM_AnantaraChiangMa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6월 21일 답변 완료

Dear 마린강 ,

저희 아난타라에서 머물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를 남겨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후기는 저희에게 큰 가치가 될 것입니다. 저희 아난타라는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또다른 만남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더 멋진 추억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아난타라 치앙마이 전직원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난타라치앙마이

Syahreza Ishwara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6월 19일에 작성.

습하고 더운 우기에 갔던 조금은 힘들었던 출장이었지만 항상 친절하고 모든 걸 알아봐주는 직원들의 모습에 매일매일 기분좋게 지낼 수 있었던 곳.
개인적으로 치앙마이를 여행가더라도 비수기에는 가격이 시설에 비해 꽤 저렴하게 구할 수 있으니 어느정도 숙박에 비용이 허락하는 여행이라면 가성비로는 최고의 호텔인듯 합니다.

숙박 날짜: 2017년 6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Minor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bongjuk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체디 치앙마이의 GM_AnantaraChiangMa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6월 2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bongjuk2017

Greetings from Anantara Chiang Mai Resort.

It was with great pleasure that I read your positive review on Trip Advisor about your recent stay with us.

On behalf of all our team members, 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and effort to post your comments and are delighted to receive such glowing praise. We are very proud of the warm hospitality and exceptional service we offer, and I shall certainly pass on your feedback to our team member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for another memorable stay in Chiang Mai.

Yours sincerely,

Syahreza Ishwara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6월 16일에 작성.

체그인부터 체크아웃까지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없었습니다.
직원분들의 접객태도, 룸컨디션, 조식, 수영장및 레스토랑, 시설관리등 모든게 최고였네요.

숙박 날짜: 2017년 6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Minor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Lee 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체디 치앙마이의 GM_AnantaraChiangMa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6월 1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jehyunl

Greetings from Anantara Chiang Mai Resort and thank you for sharing nice review on Trip Advisor.

Such positive feedback is extremely valuable to us, since it encourages our team members to deliver the very best experiences from the start to finish of each guest’s stay. Inspiration is a key hallmark of the Anantara brand, and we love to hear the things we are doing exceptionally well, so that we can build on the experiences we offer and make them even more amazing. It’s also crucial to know what matters to our guests the most, and we truly appreciate the time you’ve taken to share your views about our luxurious riverside retreat.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in the future and to making your stay even more amazing in any way we can. Thank you again from your Anantara family in Chiang Mai!

Yours sincerely,

Syahreza Ishwara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