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838개 결과
여행자 평가
613
143
54
19
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613
143
54
19
9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838건의 리뷰 중 6-11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26일

파타야 첫날 로열클리프 비치 호텔측에서 동명이인의 예약과 혼동하여 소통이 안되는 상황이 일어났어요. 그때 한국분이신 김건 매니저님이 도와주셔서 무사히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비치호텔 직원이 "그랜드 호텔 체크인은 다른 곳이다, 혹은 그랜드 호텔측에 당신의 이름으로 된 예약이 있는지 확인해보겠다." 라는 말만 해줬어도 로비에서 그리 한참 시간을 보내진 않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매니저님의 안내에 따라 이동해온 그랜드호텔의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고, 조식도 가짓수가 많아 골라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한국의 숭늉 비슷한 음식이 있었는데 아버지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셨네요. 보통 사람들이 많이 가는 수영장은 비치호텔 쪽으로 이동해야하는데 그리 먼 거리는 아니라 불편함은 없었어요. 가까운 그랜드호텔 로비앞의 수영장도 경치가 매우 좋아요. 저녁은 호텔 내 식당인 '브리지오'에서 식사를 했는데, 우연히 다시 마주친 매니저님께서 프로모션 메뉴도 소개해주시고, 주문도 도와주셨어요. 음료를 안골랐더니 차옌이라는 태국 전통 냉차를 시켜주셨는데 상당히 맛있었어요. 또 방문하게 되면 꼭 한번 더 먹으려구요! 메인메뉴는 랍스터와 생선요리였는데, 식당 직원분이 불쇼도 해준답니다. 게다가 파타야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서 뷰도 상당히 좋아요. 저희는 일정상 저녁 늦게 가게 되었는데, 환한 낮에 가면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을 거에요. 파도소리를 들으며 먹는 저녁식사는 정말 최고였어요. 보는 재미도 있고 맛도 훌륭해서 이 식당은 아주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마지막 날에 매니저님을 한번 더 만났는데, 궁금했던 공항버스를 타는 곳과 방법을 아주 자세히 알려주셔서 돌아가는 길도 어려움 없이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신기하게도 저희 가족이 난감할 때 마다 매니저님이 등장하셔서 도와주신 덕분에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저희 부모님도 정말 친절하다며 감동하셨어요. '한국인 직원이 있다는게 이래서 든든하구나'하는 생각을 여러번 했어요. 태국여행이 처음이신 한국분들께서는 이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로열클리프 호텔을 선택하실만한 이유가 될 거라고 장담해요.

  • 숙박시기: 2018년 8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장소
    • 객실
    • 서비스
2  kim199520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 스파의 Royal_Cliff_Hotels님(resident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7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고객님께,

파타야에서 행복한 인사를 전합니다!
저는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의 지배인 얀 로렌젠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저희 로얄 클리프를 찾아주시고, 무엇보다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좋은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님께서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칭찬해 주신것에 아주 큰 기쁨을 느끼고 있으며, 또한 매니저 김 건씨가 큰 도움을 주셧다는 말씀에 기쁨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저희에게 무엇보다 소중하며 자랑입니다.

고객님께서 체크인 시에 느끼셧던 불편사항은 저희 호텔 내부에서 고객님의 코멘트를 공유하여 다음번에 혹은 다른 고객께서 같은 불편을 느끼시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격게 하여서 죄송합니다.

저희 호텔 조식당 파노라마의 조식에 대한 코멘트, 그리고 브리지오 식당, 수영장, 아주 많은 칭찬에 대해 정말 다시한번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로얄 클리프 호텔 그룹의 그랜드 호텔은 파타야의 대표 럭셔리 호텔로써, 고객님께서 지내시는 환경 그리고 최고 레벨의 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리도록 노력중입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감사한 소중한 한 마디로 인하여, 저희 호텔 모든 직원과 제 자신 스스로 또한 너무 감사하며 자랑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따뜻한 격려를 마음에 담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호텔 웹사이트를 통하여 다른 프로모션들이 진행중이니 이점 잠조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을 선택하여 주신것에대해 감사하며, 가까운 장래에 다시 뵙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지배인,
얀 로렌젠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25일 모바일

태국어는 커녕 영어도 잘 못하는 우리 가족이 파타야에서 잘 쉴수 있을까 반신반의한채로 여행을 갔습니다. 하지만 다른 리뷰들에서 알 수 있듯이 한국인 매니져가 있었기에 여러모로 도움받고 이런 생각이 기우였을만을 만큼 잘 놀다왔네요. 깔끔한 룸컨디션 및 호텔 내 수영장 또한 더할나위 없었습니다. 앞으로 파타야 올 시 이곳으로 계속오고자 합니다.

숙박시기: 2018년 8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2  Tour80186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 스파의 Royal_Cliff_Hotels님(resident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7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고객님께,

파타야에서 행복한 인사를 전합니다!
저는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의 지배인 얀 로렌제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저희 로얄 클리프를 찾아주시고, 무엇보다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좋은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님께서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칭찬해 주신것에 아주 큰 기쁨을 느끼고 있으며, 또한 한국인 매니저 김 건씨가 큰 도움을 주셧다는 말씀에 기쁨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저희에게 무엇보다 소중하며 자랑입니다.

로얄 클리프 호텔 그룹의 그랜드 호텔은 파타야의 대표 럭셔리 호텔로써, 고객님께서 지내시는 환경 그리고 최고 레벨의 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리도록 노력중입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감사한 소중한 한 마디로 인하여, 저희 호텔 모든 직원과 제 자신 스스로 또한 너무 감사하며 자랑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따뜻한 격려를 마음에 담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호텔 웹사이트를 통하여 다른 프로모션들이 진행중이니 이점 잠조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을 선택하여 주신것에대해 감사하며, 가까운 장래에 다시 뵙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지배인,
얀 로렌젠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13일 모바일

파타야는 벌써 네번째 방문이네요.
이번엔 푸켓-끄라비-치앙마이-치앙라이-방콕에 갔다가
파타야에서 이틀 쉬고 가려고 로얄클리프에 왔어요.
이번엔 예약도 안하고 바로 호텔로 오게 되었는데 한국인 매니저 김건님께서 바로 와주셔서 편히 체크인 할수 있게 도움 주시고 영어가 안되는 저희는 너무 든든하고 친절하신 모습에 클리프가 더 좋아졌네요 ^^
호텔 규모도 크고 룸은 말할것도 없구요 이번에 오니 룸이 저번보다 더 좋아졌구요~수영장은 인피니트풀도 있고 유아풀도 있고 점점 깊이가 달라지는풀도 있고 꼬맹이랑 놀고 쉬기도 딱 좋은 호텔이예요~
호텔 레스토랑에서 바다 보며 식사 하기도 좋구 맛도 있구요 친절한 직원분은 다시 왔냐며 기억해 주기까지 한답니다 ^^
저녁에 바에서는 칵테일 한잔하며 라이브 노래 들으심 분위기 좋구요 가격도 다른곳에 비하면 저렴하다 생각해요^^
바쪽 옆에서 파는 초콜릿도 맛있고 빵도 맛있어서 꼭 사먹어요~
호텔내에 마사지샵도 있어서 받아보니 넘 좋더라구요.
위치가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긴 하지만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도 느끼기 좋고 로얄클리프 비치쪽으로 걸어 가면 많이들 가시는 스카이갤러리도 있고 초콜릿팩토리도 있고 그쪽에 편의점도 있고 마사지샵도 있고 과일도 팔고 식당도 있어요 ^^
파타야에 가신다면 로얄클리프호텔에서 꼭 한번 자보시구요 한국인 매니저님 계시니 든든함도 느껴 보세요~ ^^

숙박시기: 2018년 8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6  Flyer79766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 스파의 Royal_Cliff_Hotels님(resident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4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이 혜란 고객님께,

로얄 클리프에 재 방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의 지배인 얀 로렌젠입니다.
이 혜란 님께서 저희 로얄 클리프를 찾아주시고, 무엇보다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좋은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혜란 님의 의견은 저희에게 무엇보다 소중하며 자랑입니다.
호텔에서 지내시는 동안 이 혜란 님과 가족분이 편안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는 의견을 들어기쁩니다.

이 혜란 님께서 주신 감사하고 소중한 코멘트 특히 한국인 매니져 김 건 씨, 객실 상태, 인피니티 풀, 유아용 풀, 호텔 레스토랑, 친절한 직원, 클리프 바, 베이커리, 마사지 샾, 위치, 그리고 추천까지 많은 격려와 칭찬에 저희 호텔 모든 직원과 제 자신 스스로 또한 너무 감사하며 자랑스럽습니다.

로얄 클리프는 100%의 고객 만족도를 드리는것이 목표입니다. 저희 로얄 클리프는, 지속적으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서비스와 편리를 위하여 노력중입니다.
앞으로도 더 질 좋은 서비스와 품질을 드리고자 노력 하겠습니다.

이 혜란 님께서 트립어드바이져로 주신 소중한 피드백, 정말 감사하며 저희 팀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이 혜란 님께서 주신 따뜻한 격려를 마음에 담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호텔 웹사이트 를 통하여 다른 프로모션들이 진행중이니 이점 잠조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로얄 클리프 호텔 구룹을 선택하여 주신것에대해 감사하며, 가까운 장래에 다시 뵙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지배인,
얀 로렌젠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10일 모바일

태국여행 처음이었는데 숙소도 깨끗하고 시설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또 묵고 싶네요

숙박시기: 2018년 8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5  Footprints7967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 스파의 Royal_Cliff_Hotels님(resident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4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김 유환 고객님께,

파타야에서 행복한 인사를 전합니다!
저는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의 지배인 얀 로렌젠입니다.
김 유환 님께서 저희 로얄 클리프를 찾아주시고, 무엇보다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좋은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김 유환 님의 의견은 저희에게 무엇보다 소중하며 자랑입니다.
호텔에서 지내시는 동안 김 유환 님과 친구분들이 편안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는 의견을 들어기쁩니다.

로얄 클리프 호텔 그룹의 그랜드 호텔은 파타야의 대표 럭셔리 호텔로써, 고객님께서 지내시는 환경 그리고 최고 레벨의 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리도록 노력중입니다.
김 유환님이 주신 감사한 소중한 한 마디로 인하여, 저희 호텔 모든 직원과 제 자신 스스로 또한 너무 감사하며 자랑스럽습니다.

로얄 클리프는 100%의 고객 만족도를 드리는것이 목표입니다. 저희 로얄 클리프는, 지속적으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서비스와 편리를 위하여 노력중입니다.
앞으로도 더 질 좋은 서비스와 품질을 드리고자 노력 하겠습니다.

김 유환 님께서 트립어드바이져로 주신 소중한 피드백, 정말 감사하며 저희 팀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김 유환 님께서 주신 따뜻한 격려를 마음에 담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호텔 웹사이트 를 통하여 다른 프로모션들이 진행중이니 이점 잠조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로얄 클리프 호텔 구룹을 선택하여 주신것에대해 감사하며, 가까운 장래에 다시 뵙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지배인,
얀 로렌젠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2일 모바일

수영장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저같이 언어 장벽이 싶하시분들은 꼭 추천합니다
한국인 메니저분이 계셔서 너무편했어요
다시한번 김건머니저님 감사합니다.
현지 직원분들도 감사히구요 넘친절했어요.

숙박시기: 2018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1  FarAway79111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 스파의 Royal_Cliff_Hotels님(resident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3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양 연숙 고객님께,

로얄 클리프에서 따뜻한 인사를 전합니다! – The State of Exclusivity and Fascination

먼저 양 연숙 고객님의 소중한 리뷰에 아주 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양 연숙 고객님께서 칭찬해주신 친절한 직원들, 아름다운 수영장, 그리고 식음료 매니저 김건씨에 대한 코멘트는 저희 호텔에서 소중한 자료로 쓰겠습니다.

저희 로얄 클리프 호텔스 그룹은 양 연숙 고객님께서 로얄 클리프에 대한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억만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양 연숙 고객님을 만나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다시 돌아오시길 기다리겠습니다.

레지던스 매니저, 얀 로렌젠.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