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 chào 김현주 고객님,
Vinpearl Discovery Golflink Nha Trang 호텔의 경영진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서비스, 요가 교습소, 다른 활동과 같은 것을 만족하셨으니 정말 다행합니다. 식당 과일 메뉴와 드라이를 극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규정에 따라 칼이 있으면 안 되고 고객님께서 위험할 가능해서 필요하시면 저희 직원을 맡겨 저희가 하겠습니다. 불편하시게 해서 정말 죄송하고 유감스럽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호텔 서비스를 높아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에게 표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환대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항상 최우선 순위입니다. Kim Ky, My Uyen직원에게 피드백을 전달하고 이 피드백이 지원의 동력이 되는 것이고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저희가 고객에게 가장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계속 홍보하고 개선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뵙기를 희망합니다. 친애하는, Derrick Gooch - General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