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562개 결과
여행자 평가
765
602
129
28
3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765
602
129
28
38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562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2일에 작성.

출장 때문에 하루 묵었는데, 이 전에도 묵었던 적이 있고 그 때마다 괜찮았다. 직원들도 도움이 많이 되었고 방들도 괜찮았는데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내 방문의 초인종이 밤 11시에 울렸던 것이다. 또 초인종이 고장나서 계속 꺼져있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고치니 괜찮아졌다.

근처에 출장 볼일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Sinclair197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라마다 호텔 도하의 LeslieWeddle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3월 2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inclair1976,

Thank you for your kind review and I am pleased that our staff took care of you. We receive lots of positive comments regarding the friendless of your staff and its always nice to hear positive feedback from our guests.
I would like to apologise for the incident regarding the doorbell of your room but I am happy that we were able to resolve this problem for you.

I hope that we can welcome you back again to The Radisson Blu Hotel, Doha in the near future.

Kind regards,

Leslie Weddle
Marketing & PR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1월 31일에 작성.

직원들이 친절하고 도움을 많이 주었다. 깨끗했지만 아직 보수 중 이었다. 우리 방에는 '다 보이는' 옷장이 있었는데, 옷장 뒤편이 창문으로 되어 있었다. 공공 장소가 넓었고 운동시설들도 좋았으며 음식 종류들도 많았다. 하지만 와인과 맥주는 너무 비쌌다.

DiscerningWanderer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9월 3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호텔 도하의 Radisson Blu 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3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8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Radisson Blu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호텔 도하의 Radisson Blu 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2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호텔 도하의 Radisson Blu 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