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459개 결과
여행자 평가
1,685
455
182
76
6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685
455
182
76
6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459건의 리뷰 중 1-6
2017년 7월 6일에 작성.

객실컨디션이나 웰컴인사, 호텔 내 식당과 시설 모두 너무 좋았고, 호텔 큰 입구까지 이어진 정원이 저녁식사 후 산책하기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6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The Ritz-Carlton Hotel Company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iahK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8월 26일에 작성.

아부다비 리츠칼튼 호텔은 역시 중동의 규모답게 화려하고 높은 천장의 샹들리에를 자랑합니다. 가보면 일반 호텔보다 몇갑절은 큰 천장의 불빛들에 놀라고 고급스런 로비 가구들에도 놀랍니다. 객실 청소 수준도 괜찮았고 야외 수영장이 좋았습니다.

객실 관련 팁: 수영장 전망 객실이 좋습니다.
숙박 날짜: 2016년 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3  StarGold7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The Ritz-Carlton Abu Dhabi, Grand Canal의 Ritz-CarltonADGC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8월 29일 답변 완료

StarGold77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고객님들께서 리츠칼튼 아부다비에 투숙하기로 결정하셨을때와, 투숙에 만족하셨을때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고객님께서 즐겁고 만족스러운 투숙을 하셨다는것에 기쁘고, 저희 직원과 시설에 감명받으셨다는 사실을 알게 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다시 또 고객님을 뵐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알렉산더 셀,
호텔 매니저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9월 4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3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9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1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2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