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파트너가 지불한 결제는 표시된 가격 순서에 영향을 미치며, 추천 또는 스폰서 종류 순서의 경우 파트너의 결제는 목록에 등록된 숙박 시설 순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리뷰 (634)
리뷰 필터하기
634개 결과
여행자 평가
288
241
63
16
2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88
241
63
16
26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34건의 리뷰 중 9-14
2019년 12월 30일에 작성.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객실도 심플하게 구성되어있고, 화장실 욕실은 아주 기분 좋았습니다. 단, 로비가 4층에 위치해서 체크인 체크아웃 시 약간 불편함이 있습니다. 웨딩홀이 있는 호텔이라 주말에는 주차나 엘리베이터 이용이 약간 번잡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klins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만티 호텔 서울의 AmantiHotelSeoul님(프론트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23일 답변 완료

Dear klins18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 아만티 호텔의 투숙경험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깨끗한 객실환경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만족하셨다고 하니 너무 기쁩니다. 아만티 호텔은 웨딩 및 연회행사로 인해 붐빌경우 엘리베이터 이용에 고객들이 불편을 겪으실수도 있어 투숙객과 행사고객의 엘리베이터를 나누어 운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사항 다시 한 번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불편함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ames Han
Front Desk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30일에 작성.

조식이 조금 다양하지 않아 아쉬웠고 처음 들어갔을때 머리카락이 있어 청소를 제대로 하지 않은것 같아 조금 미흡해 보였습니다.

객실 관련 팁: 머리카락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친구들이 보자마자 머리카락을 치웠다고 하네요. TV쪽 부근에서요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진진이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만티 호텔 서울의 AmantiHotelSeoul님(프론트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23일 답변 완료

Dear 진진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 아만티 호텔의 투숙경험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식에 준비된 메뉴의 다양성과 객실내 청결사항에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차후 동일한 사항으로 고객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관련내용에 대해 유관부서에 모두 전달 하였습니다.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만티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ames Han
Front Desk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3일에 작성.

호텔이라 금액도 좀 있고 근처 호텔들보다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 저렴하여 선택했던건데
만족도가 조금 떨어지는 부분이 있네요 히터다 보니 매우 건조해서...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철수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만티 호텔 서울의 AmantiHotelSeoul님(프론트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23일 답변 완료

Dear 철수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대하셨던 투숙의 만족도를 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은 모두 유관부서에 전달 하였으며, 이를 통해 서비스 개선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ames Han
Front Desk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1일에 작성.

가족이 아파 아침에 일찍 신촌세브란스병원을 이용해야해서 투숙하게 되었습니다. 편안하게 푹 잤네요~ 객실도 깨끗하고 침구도 마음에 들었어요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ooya010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만티 호텔 서울의 AmantiHotelSeoul님(프론트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23일 답변 완료

Dear jooya0106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 투숙경험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만족하신 투숙이 되었다니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만티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ames Han
Front Desk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0월 23일에 작성.

화장실에서 양치하다가 손닦는 수건으로 입을 닦았는데 입에 노란머리카락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물컵있는 쪽에도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찝찝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0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brqks99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만티 호텔 서울의 AmantiHotelSeoul님(프론트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23일 답변 완료

Dear dbrqks99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 투숙경험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객실내 머리카락과 같은 청결 문제로 불편함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하우스키핑 부서에 모든 내용 전달 하였으며, 차후부터는 동일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James Han
Front Desk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