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576)
리뷰 필터하기
576개 결과
여행자 평가
496
56
13
5
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496
56
13
5
6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576건의 리뷰 중 112-117
2020년 1월 5일에 작성.

전망이 정말 최고예요~ 룸서비스도 시켜먹었는데 최고의 맛입니다. 두 번 세 번 시켜드세요. 수영장도 작지만 이용할 수 있고 롯데월드타워에 있어서 같은 건물에 맛집과 즐길거리가 많아요. 잊지못할 전망이 있는 곳입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weeny2000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weeny20004 고객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시그니엘 서울에 대해 칭찬해 주신 점 감사 드립니다. 머무시는 동안 좋은 추억을 만드신 것 같아, 저 역시도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이용 경험은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하실 계획인 다른 고객들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몰튼 앤더슨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2일에 작성.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다운 룸컨디션과 서비스
다만 룸서비스는 생각했던 맛보다는 못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양파스프는 간이 쎄고, 탄맛이 생각보다 강했습니다. 스테이크 굽기는 원하는 굽기로 맛있게 나왔습니다.

객실 관련 팁: 객식은 욕조 시티뷰 추가하였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운 옵션이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lwh72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3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lwh722고객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시그니엘 서울에 대해 칭찬해 주신 점 감사 드립니다. 머무시는 동안 좋은 추억을 만드신 것 같아, 저 역시도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제안해 주신 인룸다이닝과 관련된 의견은 적극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이용 경험은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하실 계획인 다른 고객들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몰튼 앤더슨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31일에 작성.

예약이 잘못되어 룸 변경 요청드렸는데. 너무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빠른 변경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좋은 룸으로 변경하여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게 되었어요^^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god39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god3918고객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시그니엘 서울에 대해 칭찬해 주신 점 감사 드립니다. 머무시는 동안 좋은 추억을 만드신 것 같아, 저 역시도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이용 경험은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하실 계획인 다른 고객들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몰튼 앤더슨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30일에 작성.

야경이 좋았어요
조금 아쉬운 것은 호텔로 가는 안내문이 필요 할 것 같아요(주차장에서...) 고생했습니다.
주차장에서 호텔로 가는 안내를 더 자세히 부탁드립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ar0l145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일 답변 완료

car0l1459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서울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기대하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주차 동선과 안내에 관해 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선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해 주신다면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호텔
총지배인
몰튼앤더슨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3일에 작성. 모바일

부모님과 2박3일 특별한 연말파티를 보내고싶어서 perfect celebration이용을 했고, 준비과정부터 시그니엘에서 숙박하는 동안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잊지못할 행복한 시간을 선물 받았습니다. 야경이 멋진 룸에 플라워데코레이션,샴페인,디너풀코스,롤스로이드서비스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완벽했구요.
시골에서 오신 부모님도 그리고 준비한 저도 200% 이상 만족대만족!! 후에 결혼할 사람에게 프러포즈 받는다면 시그니엘과 함께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행복하고 즐거운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김정아지배인님, 한상유사원님, 박성준사원님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 세분 덕분에 진짜 최상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객을 생각한다는 마음이 무엇인지 직접보고 느끼고 정말 찐으로 감동받았습니다♡ 시그니엘 시설과 뷰는 최고이지만 세분의 서비스는 정말 천상계!! 어떤말로도 표현이 안되요ㅠ 세분때문이라도 다시 찾고 싶을정도로 시그니엘 사랑합니다♡ 그리고 새벽에 픽업해주러 와주신 박성남기사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전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머물렀던 다른 호텔과 비교자체가 안될만큼 저와 부모님께 뜻깊고 소중한 시간 선물해주셔서 너무너무감사합니다.
그리고 시골로 가시는 저희부모님 출출하실까봐 간식도 챙겨주셔서 너무감사해요 진짜 마지막까지 무한감동 먹고갑니다.
시그니엘 또다시 찾을거에요^^b 진짜 최고!!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  geuml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3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geumlim고객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시그니엘 서울에 대해 칭찬해 주신 점 감사 드립니다. 머무시는 동안 좋은 추억을 만드신 것 같아, 저 역시도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이용 경험은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하실 계획인 다른 고객들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몰튼 앤더슨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