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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4건의 리뷰 중 4-9
2022년 2월 11일에 작성.

고층뷰와 한강뷰가 좋았어요 다만 외부 유리창이 지저분한건 조금 아쉅네요 고층의 특성상 어쩔수없지만 그런점이 있었다 이정도입니다 그래도 친구가 마음에 들어해서 만족했어요

숙박 날짜: 2022년 1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bwldhks2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 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17일 답변 완료

dbwldhks25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이정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3일에 작성.

가격대비 최고 6성급호텔치고는 엄청좋지는 않아요
공기청정기 걸레덜마른냄새났고 교체원하니 다른것도 동일할수있다고해서 교체못받고 안썻어요.
언젠가한번가는것도 좋은듯한데 다시는 안갈듯합니다 ㅎㅎ

숙박 날짜: 2022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nalygoood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 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7일 답변 완료

nalygoood 고개님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많은 기대를 가지고 찾아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기대하셨던 서비스에 부흥하지 못하여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공기청정기 냄새는 관련부서와 함께 재점검 하도록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값진 의견 덕분에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방법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더 발전된 서비스로 모실 기회를 주신다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이정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1월 30일에 작성.

너무너무 좋았습니다!!!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고 조식도 너무 맛있었고 룸서비스도 최고였습니다!!!정말 돈 아깝지 않았고 최고의 1박 이였습니다!다음에 꼭 부모님 보내드리고 싶었어요:)!!

숙박 날짜: 2022년 1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yewonlee9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 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6일 답변 완료

hyewonlee99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이정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12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안녕하세요.
저는 호캉스를 정말 좋아하는 일반인 입니다.

저는 이번에 2021년 12월 25일에 투숙을 했습니다.
역시나 시그니엘(서울)은 너무 나도 뷰나 시설을 이용하면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다름이 아니라 저의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저는 시그니엘이 대한민국 호텔 중 높은 명성을 자랑하고 그말이 과언이 아니라는 사실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좋은 취지로 만든 서비스인것 같지만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알고 있는 빵을 선물 받은게 있었습니다.
하지만 체크인 시기이나 혹은 투숙 전이나 사전에 고지없이 저희가 투숙하는 객실에 직원분이 들어오는 일이 있었습니다.
물론 아무 문제도 없을 수도 있었겠지만 저희는 다르게 저는 샤워을 하는 중이고 저의 여자친구는 샤워를 끝 마치고 나와있는 상태였으며 아무 준비가 되어있지 않음에 매우 당황 하였고 대참사가 일어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직원분께서 객실내 투숙객이 안에 있는지 없는지 여부를 아는 일이 쉽지 않으리라 당연히 생각합니다.
하지만 객실 내 투숙객이 없다한들 마스터키를 이용해 객실내로 들어오는것 또한 맞는 방법인지 이해를 하지 못하겠습니다.

저희는 그 이후부터 이곳이 편하게 쉴수 있는 공간인지에 대하여 생각하게 되었고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는 호텔의 서비스에 너무나도 실망하였습니다. 사전에 고지받지 못한 일에 너무나도 당황하였고
또한 언제 직원이 들이닥칠지 몰라 방문을 걸어잠구고도 불안에 떨며 숙면에 취하였고 아침에 일어나서 빨리 체크아웃을 하고싶다는 경험을 하게되었습니다. 2021년 마지막과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좋은 추억을 남기려 하였지만 좋지 못한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숙박 날짜: 2021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Haminku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 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2월 30일 답변 완료

Haminkung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많은 기대를 가지고 찾아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기대하셨던 서비스에 부응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직원이 객실에 전달할 물건이 있는 경우 벨링과 노크 후 출입하는 것을 매뉴얼로 하고 있으나, 해당 부분에 대한 충분한 인지를 하지 못하신 상태에서 방문하게 되어 불편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부분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직원 교육과 업무 프로세스를 재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값진 의견 덕분에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방법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더 발전된 서비스로 모실 기회를 주신다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이정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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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11월 28일에 작성.

11/26~27일 숙박이었는데 그 시간에 일해주신 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조만간 다시 예약도 하고 가족들이랑 또 가려해요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21년 11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jmjc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SIGNIEL 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2월 2일 답변 완료


yjmjcj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험에서도 기대하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다시 뵐 날을 고대하겠습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몰튼 앤더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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