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Novotel Suites
US$179
특가보기
Agoda.comUS$179
Hotels.comUS$179
TripadvisorUS$179
Expedia
Trip.com
eDreamsUS$179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78)
리뷰 필터하기
178개 결과
여행자 평가
100
42
18
8
1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00
42
18
8
1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78건의 리뷰 중 23-28
2020년 10월 25일에 작성.

객실에 주방용 개수대와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삼일 이상 숙박하는 고객에게는 근처 슈퍼에서 간단한 것을 사와 한 끼 식사는 해결 할 수 있었으나 행주와 수저, 젓가락,그릇이 하나도 없어서 불편하였음.

숙박 날짜: 2020년 10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2  doiknum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1월 16일 답변 완료

doiknumi 님께,

소중한 시간을 내어 Novotel Suites Ambassador Seoul Yongsan 이용 소감을 작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호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Novotel Suites에서는 모든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의 의견은 호텔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매우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호텔 서비스 문제점을 해결하고 향후 그러한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호텔 이용 중 경험한 불만 사항이나 문제점을 말씀해 주시면 본 호텔이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0월 22일에 작성.

늘 이용하는 곳이라 큰 문제는 없으나 가습기가 너무 지저분합니다. 지난번 머큐어 엠버서더 투숙할때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가습기 내부 물때가 너무 많았습니다. 가습기는 적어도 한번은 물보충때문에 안을 열어보게 되니 세척에 신경써주셔요. 다른 서비스에 누가 되는듯 합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jinny11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1월 16일 답변 완료

jinny1112 님께,

소중한 시간을 내어 Novotel Suites Ambassador Seoul Yongsan 이용 소감을 작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호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Novotel Suites에서는 모든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의 의견은 호텔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매우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호텔 서비스 문제점을 해결하고 향후 그러한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호텔 이용 중 경험한 불만 사항이나 문제점을 말씀해 주시면 본 호텔이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0월 16일에 작성.

객실은 너무 넓고 좋았어요..하지만 체크인과정에서부터 기분나쁘기 시작해서 얼음부탁에 대한 서비스지연등..직원의 응대가 맘에 들지 않아요

숙박 날짜: 2020년 10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angelee7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1월 16일 답변 완료

angelee71 님께,

Novotel Suites Ambassador Seoul Yongsan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0월 11일에 작성.

객실상태도 좋았고 깨끗하고 전자레인지와 간이주방이 있어서 간단한 음식 먹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아쉬운점은 어린이가 세면대 이용을 위한 발받침을 요청했는데 그런게 전혀 준비되어있지 않았고, 수영장과 사우나 등 시설을 전혀 이용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81rim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1월 1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81rima,

Allow me to answer you in English.

It is a delight to learn that overall you were wowed by our property.

From the clean room to delicious food, we are glad that our daily hard work to strive for excellence, has been duly recognized.

Please, rest assured that I will share your praise of words with the team since this will be the best motivation to them.

Once again, thank you for your comments,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With warm regards,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0월 10일에 작성.

부모님 호캉스를 위해 호텔을 예약하였습니다. 본인은 평상시 용산 노보텔 스위트를 애용하였고, 그 좋은 기억에 다른 호텔을 택하지 않고 해당 호텔을 추천하였고, 제 이름으로 예약을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이번 예약을 통해서 느낀 고객 서비스는 최악이었습니다
1. 웰컴트링크: 아코르 골드 멤버의 혜택인데, 호텔측에선 본인이 직접 오기전엔 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평상시엔 멤버쉽 본인여부 확인 없이 잘 받았는데, 오히려 부모님이 가니 신경써달라고 미리 연락한게 실수였나봅니다.
2. 룸업그레이드: 항상 가능한게 아니란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호텔에 가능할지에 대대 물어봤을 때, 호텔측의 답변은 노보텔 용산은 골드멤버에 대해 상위 룸이 가능하더라도 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지 않다고 했습니다. 물론 호텔 재량이지만 가능시 룸 업그레이드는 아코르 골드 멤버의 혜택으로 알고 있습니다.
3. 고객센터: 위 불만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싶어 고객센터나 해당 담당자분의 연락처를 요청하였지만, 위 호텔은 그러한 분야를 다루는 담당자가 없다고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인데 담당부서 하나쯤은 있어야하지 안을까 싶습니다. 당시 평일 오전중이었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0월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2  SEANK9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1월 16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피드백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에서 더 즐거운 경험을 하셨기를 바라지만 서비스 개선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에는 저희가 부족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고객님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수많은 저희 고객들이 좋아하셨던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