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5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Novotel Suites
US$193
특가보기
Hotels.comUS$193
Agoda.comUS$193
Booking.comUS$193
Trip.comUS$195
eDreamsUS$193
ExpediaUS$193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80)
리뷰 필터하기
180개 결과
여행자 평가
100
42
20
8
1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00
42
20
8
1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80건의 리뷰 중 2-7
2022년 6월 7일에 작성.

노보텔 용산은 위치, 청결, 룸컨디션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단 체크인 데스크의 직원들의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아쉬웠습니다.
룸서비스 응대는 굉장히 친절 하셨습니다.

체크인 창구를 지나던 중 객실에 칫솔이 없는 것이 생각나 칫솔 관련 문의 드렸습니다.
직원분께선 칫솔은 비치하고 있지 않고 구매해야 한다고 하길래 제공이 안되냐고 여쭈었습니다. (단 한차례) 그랬더니 바로 2층 편의점에서 사셔도 된다며 응대 했습니다.
알고보니 한국에선 친환경 정책으로 칫솔을 제공하지 않고 있는 곳이 많다고 하던데(현재 해외거주중입니다),, 그런 추가적 설명도 없이 제가 그 정책을 알거 있었을 거라고 이야기하는 모습에 서비스적 마인드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위치도 좋고, 시야도 좋아 재방문의사가 있는 호텔인만큼 호텔리어분들에게 기대할 수 있는 적절한 서비스가 조금 더 함양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숙박이었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5월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ooDoo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2년 5월 9일에 작성.

친구와 숙박 예정이였습니다. 제가 요일을 착각하여 예약실과 통화하여 예약을 취소처리 하지 않되 제 실수로 숙박하지 않은 요일에 대해서는 요금을 부과한다고 하였습니다. 이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일 체크인 카운터로 가서 체크인을 진행하려 하니 예약취소되었는데요? 하고 절 멀뚱히 처다보시는데 다시한번 설명해드리니 그때서야 예약실과 통화하여 체크인 진행해주셨네요. 룸에 올라가보니 신청하지도 않은 엑스트라베드와 공기청정기 그리고 가습기가 셋팅도 되어있지도 않았습니다. 심지어 웰컴기프트 조차도 올라와있지 않았구요. 짐 놓고 14시경 외출하면서 체크인카운터에 가서 정중하게 말씀드리면서 지금 외출할터이니 바로 정돈 부탁드린다고 하면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19시~20시경 룸에 들어가보니 그대로 있더군요 심지어 침대 사이 과자 부스러기 그대로 보이고 과자뚜껑도 있었구요 더 최악인건 누가 마시던 물병도 바닥에 그대로 있었습니다. 아마 매니저님이 사진 찍어가셨으니 확인해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바꿔주신 룸도 먼지 천지에 누가 쓰다 만 세제통들 그대로 있더군요. 정말 피곤하고 지쳐서 이거까진 다시 컴플레인 걸진 않았습니다. 이게 정말 5성급 호텔이 맞나 싶을 정도구요 호텔에서 소화시키지 못할 예약이면 인원을 더 충당하던가 예약을 조절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정말 아코르 계열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최악인거 같네요

숙박 날짜: 2022년 5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207Plin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2년 2월 20일에 작성.

2월 18, 19, 20일(금~일) 2박 3일간 가족 여행으로 2개 방을 예약했습니다.

1. 체크인
금요일 오후 3시 체크인 시간 5분 전 도착했으나 26층 체크인 창구에서 40분 넘게
대기 후 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다. 체크인 직원이 1명입니다. 적어도 금, 토요일
사람들이 많으면 직원 배정을 더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2. 룸 상태
체크인 후 미리 아코르앱에서 예약할 때 전달했던 사항처럼 가족 여행이니
가까운 방 배정을 부탁드렸었고 다행히 바로 옆 방으로 배정했다고 해서
기분 좋게 올라갔습니다.
원래 원했던 남산 시티뷰 전망도 받아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커튼을 여니 창 밖에
새 똥(?)의 흔적이 비가 내린 것처럼 굵은 빗줄기로 5가닥 정도 굳어있었습니다.
그냥 커튼 치고 있어야 하나 하다가 나름 고층 전망에 뷰를 보려는 생각도 있었던 만큼
룸 상태에 대해 전화로 말씀드렸습니다. 이런 상태의 방을 커튼으로 가린채
고객에게 제공하는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20분 정도 지나 창문 상태 확인 후 방을 바꿔주는 대신 더 아래층에
2객실을 붙여서도 아니고 서로 떨어진 상태로 배정만 가능하다 하였습니다.
그것도 이해하고 내려갔습니다.

3. 청소 상태
욕실에 머리카락, 주방 싱크대 아래 머리카락이 있어서 이미 한 번 방을 바꾼 만큼
청소상태에 대해 더 컴플레인을 하고 싶지 않아 제가 치웠습니다.

4. 세면대
세면대가 2개 있었는데 욕실 욕조 앞 큰 세면대 물이 잘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저녁 먹은 후 밤에 양치하려다 발견하여 전화로 내일 아침 10시 넘어서
상태 점검을 부탁드렸습니다. 다음 날 아침 9시에 룸으로 전화가 옵니다.
미리 부탁드렸던 시간에 대한 메모가 전혀 직원들 간 공유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요일 체크아웃 할 때 까지 다시 막힌 세면대에 대해 아무런 대처가 없었습니다.
세면대가 2개 있었기에 그냥 작은 세면대를 이용했습니다.

5. 체크아웃
체크아웃은 1층에서 했습니다. 1층은 직원 분들이 3분이어서 그런지 체크아웃은
정말 빠르게 잘 했습니다.

이제까지 노보텔, 그랜드머큐어 등 이용해본 중에 용산스위트노보텔은 정말
제게 최악의 선택이었습니다. 다시 재방문 의사 또한 전혀 없습니다.
다만 앞으로 이런 식의 호텔 운영이 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jiniLee202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21일 답변 완료


jiniLee2021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인사드립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방문에 주시고 고견 작성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투숙 동안 겪으셨던 불편함과 적절치 못한 관리로 인하여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쾌함과 실망스러움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고견은 전 직원과 공유하여 운영 관리 및 객실관리 매뉴얼 재 확인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완하고 개선되어야 할 부분들을 세심히 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시간내어 고견 작성해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후 투숙하실 기회를 주신다면 보다 철저히 준비하여 즐거운 투숙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heekyung.moon@seouldragoncity.co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문희경 드림
Asst. Front Office Manager
Novotel Suites Ambassador Seoul Yongsa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2일에 작성.

항상 스위트 제공해주셔서 만족스러운 투숙을 했었습니다.
명절연휴라 제공 못해주실수도 있는건 이해했는데
뷰 관련해서 요청드린 부분은 그냥 묵살하셨는지 뷰가 그리 어려운 부탁은 아니었을텐데
조금 아쉬웠네요.
라운지에서도 딸기 뷔페를 진행해서인지 가져다 주신다고 말한것들도 방치당하고
직접가서 다시 요청하는 일들이 더러 있었네요.
조금 아쉬운 투숙이었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aemi041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5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방문에 주시고 고견 작성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투숙 동안 겪으셨던 불편함과 미흡한 직원의 응대로 인해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쾌함과 실망스러움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고견은 전 직원과 공유하여 고객 응대 및 객실관리 매뉴얼 재확인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완하고 개선되어야 할 부분들을 세심히 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후 투숙하실 기회를 주신다면 보다 철저히 준비하여 즐거운 투숙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donald.cha@seouldragoncity.co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차정직 드림
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1월 2일에 작성.

400박 이상 했는데 어쩔땐 객실 업그레이드도 안해주고 큰 객실은 라운지 포함 요금 밖에 없다고 함.
라운지는 아코르 다이아몬드라 원래는 공짜인데 객실 큰데 가고 싶으면 라운지 요금을 또 내야됨.
레이트 체크아웃 보장 안됨. 메리어트 골드보다 못함

숙박 날짜: 2021년 12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accor-diamond40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1월 5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방문에 주시고 고견 작성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투숙 동안 겪으셨던 불편함과 미흡한 직원의 응대로 인해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쾌함과 실망스러움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고견은 전 직원과 공유하여 고객 응대 및 객실관리 매뉴얼 재확인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완하고 개선되어야 할 부분들을 세심히 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후 투숙하실 기회를 주신다면 보다 철저히 준비하여 즐거운 투숙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donald.cha@seouldragoncity.co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차정직 드림
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