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Novotel
US$100
특가보기
Booking.comUS$101
Agoda.comUS$100
TripadvisorUS$100
Trip.com
ExpediaUS$100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26)
리뷰 필터하기
226개 결과
여행자 평가
115
61
27
9
1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15
61
27
9
14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26건의 리뷰 중 3-8
2020년 12월 28일에 작성.

전번 리뷰에서는 맘에안드는점이 너무 많아서 혹평을 쏟아놨었는데요
이번에 크리스마스 이브 직전에 다녀왔는데, 정말 괜찮아서 5점 드립니다.

연말연시 시즌이라 이렇게 해주는건지, 아니면 정말 제대로 개선이 된건지는, 조만간 한번 더 가본 뒤 평가하겠습니다.

메가바이트에서 축소운영하던 이그제큐티브라운지가 12월 18일부터 운영이 재개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는 여전히 폐쇄상태였지만, 라운지가 운영되고있다는 것만으로도 꽤 유의미한 가점을 줄 수 있었습니다.

로비를 포함한 호텔 내부시설과 룸 컨디션은 말 할 필요도 없이 훌륭했습니다.
예전부터 노보텔이 저에게 실망을 줬던건, 접객이나,기타 사소한 문제에서 였지, 룸 컨디션을 포함한 하드웨어가 절 실망시킨적은 거의 없었고요

운영을 재개한 라운지는 오픈빨인지, 계속 이렇게 운영을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메뉴에 힘을 꽉 준 상태로, 모든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경치는 더할 나위 없었고요.

그 외에 처음으로 스카이킹덤을 이용해봤는데, 코로나 때문에 고객이 적어서 그런지
예전같았으면 별도 매출보장을 요구하던 창가쪽 좌석도 추가 차지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나름 괜찮고 좋은 기억이었네요

이정도만 계속 유지해주면, 지속적으로 5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가지 개선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부분은 조식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조식뷔페가 약간 축소운영되는 느낌을 여전히 받았고

한식은 역대급으로 맛있었으나, 기타 양식부분이 부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에그스테이션에 젊은분이 계셔서 그런지, 오믈렛을 주문할 때 들어가는 재료에 대한 선택권이 없고, 실력이 별로였습니다. 주는대로 먹어야했어요

화이트오믈렛까지는 요구하지 않겠습니다만, 치즈나 기타 재료를 추가하거나 뺄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고, 셰프님을 좀 더 시니어분으로 배치하는게 다른 고객들도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코로나가 끝나고 여행이 자유롭게 되면 관광객 수요 맞추려고 어련히 잘하겠습니까마는, 평소에 잘해야 호텔 이미지가 좋지 않겠습니까.

신년에 또 예약해놨으니 그때 뵙겠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2월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1  Eunhyeok_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월 3일 답변 완료

Eunhyeok_lee 님께,

소중한 시간 내어 Novotel Ambassador Seoul Yongsan에 투숙해주시고 고견 남겨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Olivia Moon

Front Desk Manager
Novotel Ambassador Seoul Yongsa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9월 17일에 작성.

36시간 패키지로 알차게 잘 놀다 왔어요!
침대 머리 위에 콘센트가 있어서 편했어요!
화장실도 변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있어 좋았구요!
다음에도 또 방문 할게요!

숙박 날짜: 2020년 7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1  georjina2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9월 21일 답변 완료

georjinacho 님께,

Novotel Ambassador Seoul Yongsan - Seoul Dragon City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9월 7일에 작성.

태풍 때문에 휴가가 어그러져 호캉스라도 즐기고자 왔어요.
내부 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기간에 방문해서 너무나 아쉽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운 룸컨디션입니다. 인터넷으로 다른분들이 후기 올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듯ㅋㅋ 다음에는 더 좋은 룸으로 예약 하려구요 그 때는 수영장과 사우나 헬스장 다 이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숙박 날짜: 2020년 9월
    • 장소
    • 객실
    • 서비스
1  wanidanidan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9월 8일 답변 완료

wanidanidani 님께,

Novotel Ambassador Seoul Yongsan - Seoul Dragon City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6월 7일에 작성.

플래티넘 회원으로 룸은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거기까지만 무난

체크아웃도 하기 전에 리뷰남기는건 처음이네요.

COVID19 핑계로 사우나는 운영해도 라운지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비정상이면 메일이나 하나 남겨주던가요?

메가바이트와 푸드익스체인지의 직원은 최악의 서비스 태도를 보입니다.

투명인간 된줄.. 음료 한잔 요청 하려 해도 찾아가서 구걸하듯 해야 하고 그나마도 바쁘다고 화내고..
장사를 하지 말던가?

눈 마주치면 도망가고 .. 김밥천국 직원들이 더 서비스마인드 있는듯..
말 걸기가 무서울 정도...
방에 있다가 시간되면 조용히 나가라는것 같습니다.

호텔 내에서는 CU 편의점이 가장 친절한 수준입니다.

이 호텔을 다시 방문할 가능성은 없을것 같습니다.

객실 관련 팁: 노보텔에 한강 전망인 방은 없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6월
    • 가격
    • 객실
    • 서비스
5  Funderba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6월 12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피드백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에서 더 즐거운 경험을 하셨기를 바라지만 서비스 개선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에는 저희가 부족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고객님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수많은 저희 고객들이 좋아하셨던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4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기존에 박당 25만원 내고 머물렀을때보다
11만원 주고 머문 이번이 만족도가 더 낮네요

1. 체크인시 직원태도
건방져요
입장시 열 측정하는 직원들 태도부터 강압적인게 맘에안들었고요

압권은 체크인하는 직원분 태도였어요
팔꿈치 테이블에 괴고 자세 숙여서 깔짝깔짝거리는게 어이가없더라고요

내가 동네음식점에 계산하러온건지
이름만 알았으면 여기 썼을텐데요

3월 26일이 생일이어서 주말인 3월 29일에 예약했었다가 코로나 환자 발생했다그래서 강제취소 됐었어요

그것때문에 가뜩이나 짜증나는거 4월 12일 한번 더 예약했더니 이따위 대접이라 체크인부터 기분 더러웠습니다

2. 이동 엄청나게 불편함
코로나때문에 정문빼고 다막아놨어요
역에서 직통으로 연결된게 노보텔 용산의 메리트중 하나인데
직통안되고 무조건 밖으로 나갔다와야하니 엄청 불편하더라구요

3. 조식 별로임
예약전 전화해서 조식 축소운영하냐고 물어보자, 정상운영한다고 답변받았는데
세미뷔페까진 아닐지언정 기존 방문에 비해 어딘가 엉성함을 지울 수 없더라고요

어떻게된게 메뉴에 스프도없고(세상에..)
미역국에는 국자도 안갖다놔서 요청하고..
코로나때문이라지만 정말 서비스 엉성했어요

그외에도 이것저것
화장실 비데에 중국어랑 영어만 써있는게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여긴 한국인데 비데는 한자랑 영어만 써있어서 둘다 모르는 노인분들은 그냥 그림만 보고 써야겠더라구요 ^^ 이게 5성급의 품격인지

그리고 노보텔 웰컴드링크는 메뉴가 참 적더라고요
칵테일,커피 메뉴도 한정적이고
맥주도 허접한 국산맥주

이비스스타일 웰컴드링크는 주류를 못고를지언정, 티종류를 여러개 고를 수 있게 해주던데, 차라리 이게 나았어요
노보텔은 티종류도 못고르고
커피도 고작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수준

이시국이라 정말 싸서 예약한건데
싼덴 이유가 있더라고요
수영장도 사우나도 이용못하고

아코르 골드멤버라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데 디럭스룸이랑 슈페리어룸 차이는 사우나 이용가능여부 뿐이잖아요
근데 사우나 수영장 폐쇄면 슈페리어룸이랑 디럭스룸이랑 왜나눠놔요?
뭐 다른 혜택이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

체크아웃시까지도 개판이었어요
포인트 4천 사용하려는데 한 20분 이것저것 만지작거리더니
죄송한데 2천포인트밖에 사용이 안된다고
금액이 부족한것도 아닌데 왜 사용이 안된건지 모르겠는데
정말 기분 잡치고 간 하루였습니다

생일기념이란 말이 무색했어요
생일 지났다고 꼽주는건지 원

숙박 날짜: 2020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4  Eunhyeok_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Seoul Dragon City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5월 12일 답변 완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방문해 주시고 고견을 남겨주신 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항상 고객님의 투숙 동안 편안함과 만족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이번 일로 인해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실망스러움과 불편함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직원의 응대 및 말씀해 주신 사항 역시 관련된 모든 부서 및 직원들과 공유하여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고견은 저희 호텔 서비스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향후 동일한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기준으로 반영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를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Maxime BEYER

Cluster Guest Experience Manager

Seoul Dragon C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