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769개 결과
여행자 평가
836
711
164
38
2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836
711
164
38
20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769건의 리뷰 중 1-6
2019년 1월 25일에 작성. 모바일

지방에서 시험이나 행사때문에 호텔을 자주 이용하게되는데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은 첫방문이었어요. 지하철과의 접근성도 좋아 쉽게 찾을수있었고 호텔을 들어섰을때 로비는 간결하면서도 기품있는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룸컨디션은 만족스러웠고 환경을 생각하는 문구들이 (타월이 나무를 심는다: 타월재사용권장) 전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어요. 자정이 넘어서 문앞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듯하여 문의드렸더니, 당직 지배인님께서 정말 1분도 안되어서 확인해주시고, 제가 있는 층은 물론 위아래층 모두를 체크하신 후 안심시켜주셨습니다. 예민한 제가 잘못들은것일수도 있는데 직접오셔서 대응해 주시는걸보고 정말 너무 놀라고 감사했어요. 아침 일찍 시험이 있어 장소를 말씀드렸더니 지하철노선이랑 택시이용시 소요시간등을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시험시간에 늦지않도록 조식시간도 체크해주시고 모닝콜도 해주셨습니다. 정말 너무 감동이었어요.
여러 호텔을 이용하면서 호텔리어들의 친절과 서비스가 정형화되어있고, 그런 응대를 받는 저도 당연시되어버려서 아무 생각없이 지내곤했는데요,
이번 방문에서 당직지배인님을 통해 진심으로 감동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꼭 재방문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숙박 날짜: 2019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YOONHEEANNK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의 H1633-NAG님(Guest Experience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월 28일 답변 완료

YOONHEEANNKIM 님께

저희 호텔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피드백은 당직 지배인님께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찾아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niel Baek
Guest Experien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2월 23일에 작성. 모바일

무료로 높은층에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저희아이를 많이 이뻐해주신 프런트 안경쓰신 지배인님께 감사드려요.
객실에 미리 요청한 가습기도 미리 있었고 청소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좋았고 다음날 아침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또올께요!

숙박 날짜: 2018년 1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choik121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의 NovotelSeoulGN님(Guest Experience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2월 24일 답변 완료

choik12112 님께,

Novotel Ambassador Seoul Gangnam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niel Baek
Guest Experien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2월 23일에 작성. 모바일

체크인때도 궁금하신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객실도 정말 깨끗하고 편안한 하루밤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객실 청소하셨던분에게 이것저것 요청했더니 바로바로 해주시고 기분좋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 조식도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숙박 날짜: 2018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mojomojok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의 NovotelSeoulGN님(Guest Experience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2월 24일 답변 완료

mojomojokim 님께,

Novotel Ambassador Seoul Gangnam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niel Baek
Guest Experien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2월 21일에 작성. 모바일

마성의 핫초코 강추합니다 또16층및front직원들이너무 잘해주시고 친절해서 감사합니다 더해서17층 에근무하시는메이드및 희도씨에게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18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ghostrequie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의 NovotelSeoulGN님(Guest Experience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2월 24일 답변 완료

ghostrequiem 님께,

Novotel Ambassador Seoul Gangnam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niel Baek
Guest Experien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2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2층 뷔페 가격은 엄청 비싸고 음식은 영 아니고ᆢ
다른 뷔페는 보지는 않는것 같아요ㆍ
직원들의 서비스는 형편없고ㆍ까만옷 입은 여성분 ㆍ
지배인 같았는데 인상은 굳어있고 무엇을 물어보면 시큰둥 근본적인 말만하고ㆍ과거의 노보텔이 아니더라구요ㆍ몇년만에 노보텔을 방문했는데 기분을 영 망쳤습니다ㆍ특급호텔이 아니라 1급호텔 서비스도 못하는 곳 같아요ㆍ디저트는 그래도 봐줄만 한데요ㆍ음식은 일반 뷔페 수준ㆍ파스타 만들어주는 수준도 그렇고ㆍ일식코너도 그렇고ㆍ중식부분 ㆍ등 과거보다 더 못한수준으로 떨어진것 같아 많이 아쉬웠어요ㆍ저 같으면 두번은 가지 않을것 같습니다ㆍ
8만원이라는 돈을 주고는 정말 많이 아깝게 느꼈습니다ㆍ 모 호텔은 12만원을 지불 하여도 정말 대접받고 즐거운 만찬이 되었는데ㆍ정 반대입니다ㆍ
하여튼 전반적으로 로비도 그랬고 특급호텔의 수준은 조금 무리인듯 보였습니다ㆍ

숙박 날짜: 2018년 10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1  dan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의 NovotelSeoulGN님(Guest Experience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2월 19일 답변 완료

dan k님께

소중한 시간을 내어 Novotel Ambassador Seoul Gangnam 이용 소감을 작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뷔페에서 식사하시는 동안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Novotel에서는 모든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의 의견은 호텔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매우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호텔 서비스 문제점을 해결하고 향후 그러한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이번 호텔 이용 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고객님의 의견을 토대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해 감사드리며, 다음 방문은 더 나은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고대 하겠습니다.

Sincerly

Daniel Baek
Guest Experien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