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7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Agoda.com
US$206
특가보기
Hotels.comUS$206
eDreamsUS$206
ZenHotels.comUS$208
FindHotelUS$206
Booking.comUS$206
Trip.comUS$204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79)
리뷰 필터하기
79개 결과
여행자 평가
71
4
3
0
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71
4
3
0
1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79건의 리뷰 중 68-73
2022년 2월 10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것으로, 트립어드바이저 LLC 혹은 제휴사의 의견이 아닙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것으로, 트립어드바이저 LLC 혹은 제휴사의 의견이 아닙니다.
2022년 2월 9일에 작성.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고 성심껏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라운지와 조식 음식도 너무나 훌륭했구요.
룸 사이즈는 작았지만 너무나 아늑하고 예쁘고 좋았습니다.
다만, ... 정체불명의 냄새와 일부 객실의 배수 문제 등 이슈가 있었어요.
하지만 이 모든 걸 상쇄할만큼 직원분들이 성심껏 문제를 해결하고 도움주려 애써주셨기에 충분히 만족합니다. 적극 추천해요.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513rya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Heo Hailey님(세일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515ryan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고 또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히나 직원에 대한 칭찬은 무엇보다도 소중하고 고무적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설과 관련된 사항은 상당부분 완료가 되어 같은 일이 재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저희 직원의 서비스 또한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좀 더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모습으로 고객님을 뵙겠습니다.

많이 아껴주시고 칭찬해주시는만큼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8일에 작성.

라운지 음식 최고에요 bbbb
해피아워 진짜 역대급입니다

그런데요, 냄새 어떻게 해야하나요..
1차 냄새 컴플레인 걸었는데 옮기는 방도 문 열기 전까지 냄새가 나는지 안나는지 확인이 안된다고 하고.. 그럼 고객이 룸 키 체인징한 뒤 객실 들어가서 냄새나면 다시 나오라는 소리인지...?
미리 객실 정비 때 '여기는 냄새 나는 방' 이라고 공유가 안되나요..?

짐들고 왔다갔다 하기 너무 번거로울 것 같아서 룸에 창문도 열리고 하니 참아 보겠다 했지만..
해피아워 식사 후 돌아온 룸 상태는.........
도저히 있을 수 없어서.. 그냥 밤에 집에 가서 잤습니다... ㅎㅎ (집이 다행히 약 10분거리)
집에서 자고.. 조식 먹으러 다시 호텔로 갔어요.. ㅋㅋ 뭔짓이지.... ㅋㅋㅋ

어쨌든 밤새 창문을 열어두고 갔는데도 룸에는 여전히 냄새가 진동했습니다
이거 그냥.... 다시 다 클로징 시키고 재정비 들어가셔야 할 것 같아요..
안타까워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앞으로 예약이 많이 되어 있는데 또 냄새땜에 스트레스 받을까봐 무서워서 못가겠어요.. ㅠ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sopy199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Heo Hailey님(세일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sopy1990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저희 호텔에서의 투숙이 편안하지 않으셨다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셨던 객실내 악취문제는 지난달말 추가 보수공사가 완료되어
현재는 냄새과 관련된 문제는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방문시에는 같은 문제가 재발되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지난 투숙에서 부족했던 부분은 재방문시 좀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겪으셨던 불편함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 속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5일에 작성.

풀만 덕분에 즐건 명절연휴를 보냈습니다.오픈초기에 연휴까지 겹쳐 직원분들이 정신없어 보였지만 웃음잃지않으시고 노력해주시는 모습이 다음 스테이를 기대하게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1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EugeneK108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Heo Hailey님(세일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EugeneK1081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먼저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시고 또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글까지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객실오픈과 동시에 바로 구정명절이 있어서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셨습니다.
2년간 리모델링 기간을 통해 많이 준비했음에도 다소 부족한 부분이 많았을텐데 그래도 좋은 글로
칭찬해주시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저희를 아껴주시는만큼 그보다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찾아주실때에는 지금보다 더 만족하실만한 투숙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 확산이 아주 심각합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4일에 작성.

리모델링하고 처음 방문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아코르 공홈 예약 방문이었는데 포인트 족립은 아직 안 되고 있네요. 얼렁 적립해 주시구요. 또 방문할께요

숙박 날짜: 2022년 1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622jun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Heo Hailey님(세일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622junk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저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년간의 리모델링 기간을 지나 첫 고객님을 뵙는 시간이라 많이 준비했음에도
긴장되는 시간이였습니다. 고객님 남겨주신 긍정적인 커멘트는 저희 직원 모두에게 큰 보람으로 전달됩니다.
앞으로도 늘 한결같은 서비스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되겠습니다.
늘 관심가져주시고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