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Booking.com
US$170
특가보기
ZenHotels.com
US$143
특가보기
Agoda.comUS$170
eDreamsUS$170
FindHotelUS$169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68)
리뷰 필터하기
68개 결과
여행자 평가
62
4
2
0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62
4
2
0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8건의 리뷰 중 58-63
2022년 2월 27일에 작성.

객실의 악취, 화장실,샤워부스의 손잡이의 비고정화, 전화는 화장실 전화기에서 콜이 울리고 웰컴어메니티는 웰컴이아닌 굿바이어메니티가 됨..

그렇지만 강 묵 당직지배인님의 섬세한 룸케어 서비스와 어떻게든 보상해주시려는 마음, 같이 불편해하며 공감해주고 미안해주며 친절히 응대해주는 클럽라운지의 안나님 덕분에 기분이 나쁘진 않았습니다.

해피아워의 음식 퀄리티의 명성은 리오프닝 초반 때부터 자자했으며 투숙당일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단, 웰컴리셉션에서 고객이 짐들고 들어와 눈을 마주쳐도 무시하는 로비직원들, 클럽라운지 데스크에서 체크인하려는데 아무런 설명도 응대도 없었으며 결국 제가 직접 물어보고 다른팀에 끼여서 따라 올라갔네요.

로비직원분들은 호텔의 격에 맞게 수준을 좀 더 높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05Resonate2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05Resonate25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고 칭찬과 개선에 관한 고객님의 의견을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칭찬해주신 직원과 해당부서에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잘하는 서비스는 더 잘 하도록,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여 고객님께서 100%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살피고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실과 관련한 사항은 상당부분 개선되었고 지금도 진행중으로 빠른 시일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아끼고 관심가져 주시는만큼 말씀하신 '격에 맞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21일에 작성.

체크인 해주셨던 직원분의 친절함과 프로페셔널한 응대에 아주 기분 좋은 투숙이었고, 라운지와 조식 서비스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무엇보다 음식이 너무 맛있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goodboy985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Heo Hailey님(세일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goodboy9854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저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을 찾아주시고 긍정적인 리뷰를 전달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직원의 친절함에 기분좋으셨다니 저희로서도 무척 정말 기쁜 마음입니다.
언급해주신 직원의 서비스뿐 아니라 라운지와 킹스 업장에 대해 남겨주신 코멘트는 해당 부서와 공유하여 다음 방문시에도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만의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는 호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시 한 번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10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것으로, 트립어드바이저 LLC 혹은 제휴사의 의견이 아닙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것으로, 트립어드바이저 LLC 혹은 제휴사의 의견이 아닙니다.
2022년 2월 9일에 작성.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고 성심껏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라운지와 조식 음식도 너무나 훌륭했구요.
룸 사이즈는 작았지만 너무나 아늑하고 예쁘고 좋았습니다.
다만, ... 정체불명의 냄새와 일부 객실의 배수 문제 등 이슈가 있었어요.
하지만 이 모든 걸 상쇄할만큼 직원분들이 성심껏 문제를 해결하고 도움주려 애써주셨기에 충분히 만족합니다. 적극 추천해요.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513rya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Heo Hailey님(세일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515ryan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고 또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히나 직원에 대한 칭찬은 무엇보다도 소중하고 고무적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설과 관련된 사항은 상당부분 완료가 되어 같은 일이 재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저희 직원의 서비스 또한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좀 더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모습으로 고객님을 뵙겠습니다.

많이 아껴주시고 칭찬해주시는만큼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8일에 작성.

라운지 음식 최고에요 bbbb
해피아워 진짜 역대급입니다

그런데요, 냄새 어떻게 해야하나요..
1차 냄새 컴플레인 걸었는데 옮기는 방도 문 열기 전까지 냄새가 나는지 안나는지 확인이 안된다고 하고.. 그럼 고객이 룸 키 체인징한 뒤 객실 들어가서 냄새나면 다시 나오라는 소리인지...?
미리 객실 정비 때 '여기는 냄새 나는 방' 이라고 공유가 안되나요..?

짐들고 왔다갔다 하기 너무 번거로울 것 같아서 룸에 창문도 열리고 하니 참아 보겠다 했지만..
해피아워 식사 후 돌아온 룸 상태는.........
도저히 있을 수 없어서.. 그냥 밤에 집에 가서 잤습니다... ㅎㅎ (집이 다행히 약 10분거리)
집에서 자고.. 조식 먹으러 다시 호텔로 갔어요.. ㅋㅋ 뭔짓이지.... ㅋㅋㅋ

어쨌든 밤새 창문을 열어두고 갔는데도 룸에는 여전히 냄새가 진동했습니다
이거 그냥.... 다시 다 클로징 시키고 재정비 들어가셔야 할 것 같아요..
안타까워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앞으로 예약이 많이 되어 있는데 또 냄새땜에 스트레스 받을까봐 무서워서 못가겠어요.. ㅠ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opy199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Heo Hailey님(세일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5일 답변 완료

sopy1990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저희 호텔에서의 투숙이 편안하지 않으셨다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셨던 객실내 악취문제는 지난달말 추가 보수공사가 완료되어
현재는 냄새과 관련된 문제는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방문시에는 같은 문제가 재발되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지난 투숙에서 부족했던 부분은 재방문시 좀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겪으셨던 불편함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 속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