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US$169
특가보기
무료 취소(~22.05.28)
Booking.com
US$170
특가보기
ZenHotels.com
US$143
특가보기
Agoda.comUS$170
eDreamsUS$170
Trip.comUS$171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68)
리뷰 필터하기
68개 결과
여행자 평가
62
4
2
0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62
4
2
0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68건의 리뷰 중 49-54
2022년 4월 6일에 작성. 모바일

첫 호캉스라 걱정과 기대가 가득 있었는데 프론트 오피스 김현우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잘챙겨주신거 같아서 첫 호캉스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어지는 곳이였습니다ㅎㅎㅎ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1  새한김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7일 답변 완료

새한김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고객님의 첫 호캉스,,저희 호텔에서 만족하셨다니 참 다행입니다.
김현우 직원뿐아니라 모든 직원이 고객님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런 저희 노력에 큰 힘을 주시는 고객님의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빠른 시일내에 다시 뵙기를 기원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4일에 작성. 모바일

오픈하고 몇번 투숙하면서 최근 투숙 때는 조명 센서등이 꺼지지 않아서 잠이 오지 않았는데 당직지배인인 헨리님께서 수리기사?님이랑 직접 오셔서 도와주셨는데 수리기사님도 10분을 쩔쩔매다가 도구 가지러 가셨는데 그 동안 당직지배인께서 조명 문제를 해결해주셨습니다. 마침 또 오늘 투숙을 하는 중에 우대권을 체크인 때 미지참해서 가져다 주셨는데 그때 도움 주셨던 당직지배인께서 저를 알아봐 주시더라구요. 다른 필요한거 없는지도 물어봐주시고…. 아무튼 기억력이 좋으신건가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예약을 할 생각인데 다음에 뵙겠습니다!!

객실 관련 팁: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 편이나 아직 다른 호텔에 비해선 한산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1  GrandTour2481616711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4일 답변 완료

GrandTour24816167114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먼저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고 또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주 찾아주시는만큼 고객님을 알아보고 인사드리는 고객님과 직원의 모습이
상상만해도 참 보기 좋습니다. 센서등때문에 다소 불편하셨을텐데 너른 이해에도 감사드립니다.
현장에서 즉각 조치를 취한 직원에게도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 전달하겠습니다.
다음번 방문에도 지금처럼 좋은 기억만 가져가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포함 정비, 시설 등
모든 부서에서 한번 더 확인하고 준비하겠습니다.

남겨주신 따뜻한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3일에 작성. 모바일

완전 친절하고 밥도 맛있고 방도 최고였습니다!!수영장도 꼭 가세요 분위기좋아요 이벤트로 다녀오기 잘한것같습니다 다음에도 방문예정ㅎㅎ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1  bongjunpar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4일 답변 완료

bongjunpark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저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짧은 글이지만 저희 호텔에서의 시간이 충분히 만족하셨다는 걸 느낄수가 있네요.
저희도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기분좋은 추억을 계속해서 드릴 수 있도록 늘 준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주변 지인께도 많은 추천 바랍니다.

다시 한번 기분좋은 칭찬의 글 감사드립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3월 30일에 작성.

남편과 연인시절 자주 애용했던 풀만호텔^^* 재오픈 되기까지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너무 멋지게 바뀌었더라고요. 인증샷 필수 일것 같습니다ㅎㅎ 로비에 계시는 Mook, Zoey 직원분께서 안내사항, 궁금했던 사항등 친절하고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아기가 있어 신경쓸게 많았는데 먼저 물어봐주시고 미리 준비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방문하게된 계기는 부모님 생신으로 킹스 뷔페 방문했어요. 일단 리뉴얼이 됬기때문에 음식 맛이 그대로일까 했는데 더 맛있어진 저녁식사였고 환하고 따뜻한 조명으로 편안한 식사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재방문할땐 호텔 이용해보려고 해요~^^ 따뜻한 앰배서더 호텔 다시 핫플레이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3월
    • 장소
    • 객실
    • 서비스
1  minsoo23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31일 답변 완료

minsoo237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소중한 기념일에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고 또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2년간 열심히 리모델링하여 오픈을 했고 또 고객님께서 그런 저희 노력에 만족해 하시고
응원을 글까지 남겨주시니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미디어아티스트 이이남 작가님의 '금강의 빛'이란 작품이 로비에 전시되고 있습니다.
금강산의 아름다운 4계절의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고 말씀하신것처럼 인증샷 필수코스로 고객님께서 인정해주시고 계십니다.
이번에 킹스업장을 방문하셨으니 다음번엔 중식당 '호빈'도 한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헤드쉐프님의 '불도장'요리가 아주 일품입니다.

다시 방문하실때에도 또 만족하시면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모든 부서가 노력하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3월 30일에 작성.

2012년부터 그랜드 앰배서더를 이용한 고객중 한명입니다.
이번 리노베이션 이후 첫 방문을 하게 됬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새로워진 외관이 멋져보였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호텔 크기에 비해 작은 현관이 더욱 깨끗하고 넓어진 현관이 보기 좋았습니다.

도착하고 언제나 밝은 미소로 greeting 해주는 도어맨은 저희 가족에게 우리가 호텔에 도착했다는 신호를 보여주고
항상 친절하다고 와이프가 말해줍니다.

로비에 들어서니 확실히 투자를 많이 했다라게 피부로 느껴집니다.
전보다 훨씬 깔끔해지고 고급진 로비와 델리 그리고 전에는 너무 넓어서 어디로 가야할지 애매한 프론트 보다
적당한 길이가 눈에 쏙 들어오더군요.
특히 기존의 델리의 빨간색 쇼파가 우드톤의 계열로 바뀐것이 고급져 보입니다.

로비에 들어오니 4년전부터 얼굴을 알게된 강효묵 지배인이 보이더군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이였는데도 저희 가족을 알아봐주시고 커다란 미소로 인사를 해주신 너무 고맙고 반갑웠습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이 강효묵 지배인은 고객의 불편함이 무엇인지 필요한게 무엇인지 바로 체크가되고 저희가 말하기보다 먼저 행동에 옮기시던구요. 그의 노련미에 매번 놀랐습니다.
저희 와이프도 이번 방문때 지배인이 참 잘한다고 말을하더군요

그리고 킹스!!
확실히 달라진 킹스의 모습은 전보다 고급지고 깔끔해보였습니다 음식의 동선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킹스에 나오는 따뜻한 대게는 신라 파크뷰에도 없는 음식이라 항상 만족하였지만
이번 방문에서는 조금 짜다는 말이 와이프이한테 나왔습니다.

이번 킹스 방문때도 오랜만엡보는 지배인이 있었으니 예전 그랑아 지배인이였습니다. 이름은 정확하지않지만
김홍중? 김홍준? 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랑아때 부터 참 친절하고 프로의 느낌이 나왔던 지배인을 킹스에서 보니 매우 반가웠습니다.

식사를 하고 여러번 접시를 쌓았는데 모든 직원이 바빠보여서 테이블 정리가 조금 부족했던 점을 느겼습니다.
직원들의 움직임이 느린게 아니라 인원이 부족했던걸로 보입니다.
이부분이 참 아쉬었습니다.

이번 풀만 재방문은 10점만점에 90.5점을 드리고 싶습니다. 0.5점의 아쉬운음 킹스의 인원부족으로 아쉽게 드릴께요

리노베이션 이전에는 시설보다 직원들의 서비스가 재방문을 만들게 했는데 이번 리노베이션으로 호텔시설이 너무 좋아져서 다시한번 이 호텔을 다시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호텔이 될수있도록 직원분들 화이팅입니다.

숙박 날짜: 2022년 3월
    • 장소
    • 객실
    • 서비스
1  istat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Jason Seo님(게스트 서비스/프런트 오피스)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31일 답변 완료

istats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입니다.

2년이란 긴 리모델링 기간을 보내고 재오픈을 했을때 기대감도 있었지만 걱정스런 마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장문의 글을 보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한편 또 한번 다짐을 하게됩니다.
무려 10년이란 긴 시간동안 저희 호텔을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시는 고객님이 계시기에
더욱 더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준비해야 한다고 한번 더 다짐을 해봅니다.
도어맨, 컨시어지 직원, 식음부서 직원까지 일일이 이름까지 언급하시면서 보내주신 칭찬의 글은
해당직원뿐아니라 부서장까지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재방문시에는 부족했던 0.5점까지도 만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긴 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빠른 시일내에 다시 고객님을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