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916)
리뷰 필터하기
1,916개 결과
여행자 평가
1,223
503
113
38
3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223
503
113
38
39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916건의 리뷰 중 7-12
2019년 10월 16일에 작성. 모바일

결혼한 곳에서 10주년을 맞이하여 방문했던 콘티넨탈 레스토랑에서의 경험은 훌륭했습니다. 풍미가득한 음식 및 와인 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특히 윤용환 매니저님의 메뉴와 어울리는 훌륭한 와인추천 및 저희 결혼기념일을 축하해 주시는 멋진 디저트 제공등 흠잡을 것이 없는 완벽한 경험이었습니다. 머지 않은 미래에 또 방문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0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tkim122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MarketingDivision님(호텔신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3일 답변 완료

tkim1223 님께,

항상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저희 서울신라호텔에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콘티넨탈에서 훌륭한 결혼기념일을 보내셨다고 해주시어,
저희 모두 기쁘게 생각합니다.

남겨주신 말씀은 귀중한 자료로 간직하겠으며,
고객님께 의미있는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서울신라호텔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안내드리고 있사오니,
고객님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신라 마케팅총괄 상무 이정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0월 14일에 작성. 모바일

안다즈호텔이 가까운 압구정역에 생겨
아이들과 식사차 방문
지하1층 치즈하우스 대기가 길어 처음엔 태국음식점에서 식사
재차 방문하여 드디어 오늘 치즈하우스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테이스팅룸와 멩팅샵을 워낙 좋아해서 기대하고 갔어요.
역시나 감바스 진한 치즈맛 일품이었구요. 전복리조또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대신 스파게티는 실험적 음식 ~~^^ 늘 신선하지만 좀 느끼했어요. 그것만 미스~
피자 포장하도 싶었으나 포장 불가라 말듣고, 옆테이블 두사람이 두개시켜 먹었는데 치즈케잌 서비스~ 그러나 세개나 시켜먹은 저희는 안주시더라구요. 테이블이 가까워 다 들은 상태인데 이런 ㅠ 차별인가요?
뭔가 기분이 ... 주차 지하4층에했는데 5층만 해당된다하여 그 부분은 잘 처리해 주셨는데 음식과 서비스.... 그냥 단골인 멜팅샵으로 갈래요.
안다즈 1층 블루보틀 커피 마무리하고 갑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0월
syrufin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0월 12일에 작성.

해마다 가는 장충동신라호텔~
서울 최고의 이그제큐티브라운지이기는 하나 음식도 그렇고 직원 서비스도 편차가 심하고 점점 퀄러티가 떨어지는듯 하다....

숙박 날짜: 2019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3  Cococo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MarketingDivision님(호텔신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3일 답변 완료

bebe916님께,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저희 서울신라호텔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신 후 남겨주신 의견은 개선하여,
앞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신라 마케팅총괄 상무 이정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0월 11일에 작성.

확실히 번잡한 곳을 벗어나서 그런지 분위기도 조용하고 직원들의 태도도 다른 특급호텔들에 비해 더 차문하고 좋은 느낌입니다. 최신시설은 아니지만, 여러모로 중장년층에게 선호 될 수 밖에 없는 호텔입니다. 수영장에 나이 제한을 두는 것도 만족스럽읍니다.

숙박 날짜: 2019년 5월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shgusthd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MarketingDivision님(호텔신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3일 답변 완료

shgusthd님께,

저희 서울신라호텔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내셨다고 해주시어,
저희 직원 모두 큰 보람을 느낍니다.

남겨주신 칭찬의 말씀에 걸맞는 서비스로
고객님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해드릴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안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신라 마케팅총괄 상무 이정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0월 8일에 작성. 모바일

9월 예약을 개인 사정으로 10월로 미루고 오게 된 반얀트리. 호텔동 1401호에 투숙하게 되었습니다. 구글에 검색하면 6성이라고 나오는데 실내 들어오고 나서는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방음이 전혀 안되서 문을 보니 문틈이 맞지 않아서 문틀이 다 벗겨지고 시트지로 대충
천장도 습기때문에 대충
뭐든지 대충이네요
다시는 안옵니다 절대로

숙박 날짜: 2019년 10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ShawnDesig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