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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2건의 리뷰 중 1-6
2021년 12월 2일에 작성.

객실도 편안하였고 따로 조식 런치 디너를 이용하지않아도 익스클루시브패키지를 예약하면 라운지에서 언제든이 음식이나 차 디저트를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21년 10월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vivian_kim_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1월 4일 답변 완료

vivian_kim_n님께,

먼저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서울신라호텔에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리뷰를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회원 전용 패키지를 예약하시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셨다고 해주시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남겨주신 말씀은 귀중한 자료로 간직하겠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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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10월 8일에 작성. 모바일

별로 좋은거를 모르겠음

직원 친절하다는거 동의 못함
실내수영장 직원이 상당히 고압적이며,
뭘 계속 가르치고 다그치려는 느낌이 강함
모든 숙박 경험이 수영장때문에 다 어그러짐
파크뷰 조식은 맛있음
조식만 맛있음

객실 관련 팁: 실내수영장 각오하고 가세요
숙박 날짜: 2021년 9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2  Seungeon 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1월 12일 답변 완료

Seungeon J님께,

먼저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 곳곳의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느끼신 점을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실내수영장 관련 의견 주신 부분은 저희 직원들과 공유하여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다음번에 호텔을 재방문해주신다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서울신라호텔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8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와이프생일과 여름휴가 못간것 겸 해서 금토일 2박3일로신라호텔 호캉스를 즐기기위해서 한달전에 야외수영장과 조식이 포함된 패밀리패키지를 신라호텔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했다.
1박에 90만원이 넘는 5성급호텔 치고도 가격이 비싼편이다. 그러나 기왕 좋게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서 예약했고. 투숙중 특별한 식사와 계획을 위해 아리아케 일식당도 예약하고 시내 공연과 신라호텔 주변 남산에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예약을 일찌감치 했다.
금요일 나는 회사일을 오전만 마치고 반차를 써서 집으로 향했고 아내는 돌아오는 월요일에 백내장수술이 있어서 병원절차상 pcr검사를 받고 왔고 아이도 학교 오전수업만 받고 조퇴하고 집으로 와서 모두 짐을 싸서 조금 늦게 들뜬 기분으로 신라호텔을 향했다.
조금 늦게도 출발했지만 분당에서 신라호텔까지 차가 너무 막혀서 거의 2시간 가까이 걸려서 도착해서 저녁 6시가 넘었다.
발렛으로 차를 맡기고 체크인을 하려는데 이때부터 문제가 발생했다.
체크인 직원은 코로나방역서약서 같은걸 써야됀다고 해서 아내와 나는 기록하고 싸인해서 제출하니까 체크인 직원은 pcr검사받은 아내의 체크항목을 보더니 음성판정기록을 가져와야 투숙이 가능 하단다. 오늘 호텔오기전에 검사했는데 내일 오후나 결과 나온다니 그러면 투숙이 안됀단다.
아내와 나는 코로나백신도 접종완결한 상태다.
그래서 나는 pcr검사받은 사람은 투숙에 가려진다는 말이나 고지를 예약시나 그후에 신라호텔측에서 나에게 준적이 아예 없는데 호텔에 짐싸들고 시간 잡아 온사람한테 이제와서 그런규정상 투숙이 안됀다하면 그냥 돌아가라는거냐 하니까.
아마 사전에 문자로 그런고지를 보냈을거라고 하면서 핸드폰을 보란다. 그래서 신라호텔서 온 문자,카톡,메일 다 봐도 그런 고지는 없었다.
직원에게 그런규정 내용을 고객들에 사전에 고지하는 문구라도 보여달라고 하니 당황스러운 펴정으로 메니저라는 사람을 데리고 왔다.
메니저는 나에게 pcr음성기록을 안가지고 오면 투숙이 안됀다며 똑같은 말을 반복한다.
그러면서 자기네가 미리 고지를 안했어도 예약 약관이나 규정에 이런내용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그 약관 보여달라고 하니 얼버무리면서 그냥 넘어가려했다.
나는 항의했다.
신라호텔이 만든 규정을 미리 고객에게 고지하지도 않고 투숙하려고 방문한 시점에 규정상 문제가됀다고 투숙이 안돼고 돌아가라는거는 신라호텔이 실수한거를 고객이 다 손해보라는거냐고 했다.
그랬더니 메니저가 하는 말은 그러면 투숙하고 내일 오후 pcr검사 결과 나올때까지 룸에서만 격리투숙을 하게 해주겠다고 한다.
우리가 코로나 확진자도 아니고. 외국에서 온거도 아니고. 하루밤에 90만원 내고 패키지로 사용할 수영장,조식도 활용못하고 자기돈 내고 방에서 나오지 말라면 여길 왜온건가?
말도 안돼는 소리라고 했더니 그러면 투숙 안됀다고 돌아가란다. 주말지나서 월욜쯤에 고객응대팀이 사과전화가 갈수 있을거란다.
자기들이 미리 고지안한거는 잘못한거지만 규정은 규정이니 정상투숙은 안됀다는거다.
우리말고도 비슷한 케이스로 돌아간 고객들이 하루에 한둘씩 있단다. 그러면 더 더욱이 고지든 대응이든 분명히 해야돼는거 아니냐 했더니 아무 말없이 그냥 가만히 있는다.
결국 미안하다 말 한마디에 그냥 참고 가라는 소리였다.
우리는 체크인 리셉션에서 이런식으로 거의 8시넘어까지 답없는 이야기하다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와이프생일이라 예약했던 저녁식사 레스토랑도 이러느라 못가고 저녁도 못먹고 집에 돌아왔다. 아이와 와이프 나는 분노수준의 불쾌함을 느끼고 생일과 2박3일 계획을 다 망쳤다.
시간들여서 예약하고 계획세우고 학교 조퇴하고 회사조퇴하고 우리잘못도 아닌 신라호텔 잘못으로 고스란히 시간과 계획 다망치고 매우 불쾌했다. 차라리 신라호텔 예약 안했으면 안생겼을 일이다. 우리가족은 불쾌감과 망쳐버린 시간,계획 등 아무런 보상도 받을데가 없다.
그냥 미안하다 한마디면 됀다고 생각하는것과 자신들의 운영미스나 실수라고 인정하면서도 약관에 있다는둥 미리 고지를 보냈다는 둥 거짓말을 하는것.
격리투숙이라도 할려면 하라는걸 특별히 봐준다는식으로 고객에게 말하는 태도는 아예 기본이 안돼어 있는 동네모텔 수준인거 같다.
신라호텔이 무슨 고객 워에 갑으로 존재하는줄 아는 모양이다.
신라호텔 불매운동 하고 싶을정도로 분노감이 많이 든다.
여러분들 시설이나 규모를 떠나서 이런 고객대응의 기본도 안돼어있고 거짓말을 앞에서 하는 이런 호텔은 이용하지 마세요.

객실 관련 팁: 고객을 고객으로 보지 않습니다. 이용하지 마세요.
숙박 날짜: 2021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  hansangch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9월 6일 답변 완료

hansangcho 님께,

먼저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을 이용하시고 느끼신 점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의 부족함으로 인해 hansangcho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의견 주신 부분은 저희 직원들과 공유하여 향후에는 재발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들에게 애정 어린 충고를 아끼지 않으신 점
감사 드리며, 남겨 주신 말씀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귀중한
자료로 삼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7월 26일에 작성. 모바일

올때마다 아이들과의 같이 방문해서 코리안 스위트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객실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물과 수건도 넉넉히 준비해 주셨습니다. 어반아일랜드 패밀리 카바나 이용 할때도 라이프 가드분들이 아이들 물놀이 할때 꼼꼼히 살펴 주시고, 아이들이 물 먹을때 컵이 없는걸 보시고 얼음컵과 컵도 먼저 챙겨 주셨습니다.
더위와 코로나 때문에 망설였던 휴가인데 오랜전 부터 아이들과 약속한 터라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방문 했으나 모든 직원분들이 방역이나 안전을 꼼꼼히 챙겨 주시고 있음을 느끼고 편안하게 남은 일정 보내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분들 노고에 감사 드리며 저희 또한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안전하게 쉬다 가겠습니다 :)

숙박 날짜: 2021년 6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NHch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8월 2일 답변 완료

NHcho님께,

항상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저희들에게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해주신 것에 대해
저는 물론 저희 직원 모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겨주신 말씀은 귀중한 자료로 간직하겠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4월 26일에 작성.

너무너무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굳굳굳... 너무너무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굳굳굳...너무너무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굳굳굳...

숙박 날짜: 2021년 4월
1  Nomad0575637572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4월 27일 답변 완료

Nomad05756375721님께,

항상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저희들에게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해주신 것에 대해
저는 물론 저희 직원 모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겨주신 말씀은 귀중한 자료로 간직하겠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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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랍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신라 마케팅총괄 상무 이정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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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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