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US$288
특가보기
Westin.com
US$288
US$284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31)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Trip.com
US$288
US$282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31)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Booking.comUS$288
Agoda.comUS$287
eDreamsUS$288
8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975)
리뷰 필터하기
2,975개 결과
여행자 평가
1,776
885
200
57
5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776
885
200
57
5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975건의 리뷰 중 8-13
2020년 8월 17일에 작성.

저는 아내의 생일과 결혼기념일이 비슷하여 이번 신세계 쇼핑을 통해 웨스틴조선호텔 투숙 상품을 예약하였습니다.

8/16~8/17 투숙하였었고 이때 당시 너무 불편하고 불안한 경험을 하게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희는 7월에 호텔 예약 후 사전에 얼리 체크인 요청을 해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8/16 당일 14시 20분쯤 방문하여 인원 밀집 예상되어 얼리체크인 하겠다 하였으나 전체적으로 15시 체크인 하겠다는 일방적 통보만 받았습니다.

14시 50분쯤 와서 보니 줄이 엄청 길게 서있었고 호텔 로비가 아닌 남대문 시장보다 더 돗대기시장이었었구요.

2~3일전부터 코로나19가 다시 확산 조짐(일 300명대 감염)을 보이는 가운데 호텔측에서 얼리체크인을 통해 인원 분배가 가능했음에도 불구하고 체크인 시간을 일원화 하는 바람에 몹시 불안한 상태에서 체크인 줄을 기다렸습니다.

수백명이 줄을 서고 있었음에도 줄 간격 유지에 대한 호텔측 관리도 "전혀" 없었고 심지어 일부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는데도 그에 대한 재지나 착용 요청도 하지 않았습니다.
호텔 직원들의 이러한 관리 미흡 아니 제로 상황을 보면 방역 수칙과 방역에 대한 의지가 있었는지 의구심이 듭니다.

줄 선지 1시간 만에 프론트 데스크 앞에 도달하였고 이러한 부분을 당시 근무중이던 남자 매니저(체크인 했던 젊은 직원 아님)에게 얘기했고 개선의지가 있느냐 물으니 현재는 없다는 어처구니가 없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분명 예약 상황 체크가 되었을 텐데 말이죠.
얼리체크인을 일정 비율을 두고 체크인 시간대를 분산했더라도 적어도 이렇게 되지는 않았을 겁니다.
그리고 시스템적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보완을 해야합니다. qr 체크인이라던지, 대기번호표 시스템을 이용한더던지, 아니면 예약시 체크인 가능 시간대를 선착순으로 분배를 한더던지 해야하는 방법을 강구해주세요.

아침 조식 식사 시간대에도 동일했습니다. 예약을 보면 조식때 사람들이 몰릴 것이라고 충분히 호텔 관계자가 아닌데도 예측이 가능한데요. 아침 6시 40분부터 줄은 100여명 이상 줄 서 있었고 간격유지를 요청하는 직원은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뷔페 출입시 전자출입인증을 한다고 하였으나 호텔 체크인카드만 태그하고 별도 QR인증 입장 등 시행한 것은 전혀 없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해명도 요구합니다.
그 어느 호텔보다도 어수선 했고 과연 우리나라 최초의 호텔의 품격이 이정도 밖에 안되는 것인지, 5성급 호텔이 3성급 만도 못한 관리를 하는데 웨스틴 조선의 자랑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코로나19에 확산 방지에 있어 모두가 노력해야하고 대기업과 집단 인구가 모이는 곳은 그 업장에서 더욱 철저히 방안을 가지고 대처해야 하는 부분임에도 무책임한 웨스틴조선 호텔의 태도에 매우 실망감을 느끼고 유감을 표하는 바 입니다.

개선되지 않는 한 다시는 오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1시간 이상 줄을 섬으로서 일정 차질과 여행 계획 모두 망쳐버린 경험을 겪은 것에 대한 보상를 요구합니다.

숙박 날짜: 2020년 8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5  zihoshi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7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가족들과 쉬기 위해 찾은 호텔
수영장. 사우나 직원서비스 만족하였으나
객실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 아쉬웠다
주변에 명동 북창동 무교동 도보 이동이
가능하기에 위치적으로 편리했다

숙박 날짜: 2020년 7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URWANN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5월 21일에 작성.

코로나로 인해 호텔방문이 조금 염려되는부분이 있었지만 프론트데스크의 배수영 직원분이 환하게 밝은 얼굴로 반갑게 맞아주시고 친절하게 객실까지 안내를 잘 해주셔서 편안하게 잘 머물렀다 갑니다.다음 서울 방문때도 조선호텔에 오고싶은 마음이 듭니다.(어머니께서 감동을 받으셔서 꼭!후기남기라고 하셔서 딸인 제가 후기 대신 남겨요^^)

숙박 날짜: 2020년 5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yejin101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5월 17일에 작성. 모바일

4월 생일파티를 하기 위해 서울조선웨스틴에 투숙했었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호텔 시설을 사용함에 불편하기고 했고, 라운지 사용에 아쉬움이 많이 많이 남았었는데, 5월 어버이날이기도 하고 부모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고자 5월에 다시 투숙을 하였는데, 손인덕지배인님께서 체크인전 미리 연락 해주시고, 직접 라운지에 오셔서 불편한 사항이 없는지 체크해 주시고 특별한 날이었던 만큼, 더 많이 신경써주셔서, 정말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서울시에 정말 좋은 호텔은 많은거 같습니다. 다만, 감동을 줄수 있는 호텔이 많이 적응거 같은데, 조선웨스틴은 감동을 주시는 호텔이네요!
손인덕 지배인님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20년 5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triploverworldtrip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4월 29일에 작성.

출장때문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 만족합니다 꽤 오래된 호텔이라 객실이 완벽하게 깨끗하지는 않았지만 다시 방문하도 좋을 것 같아요

숙박 날짜: 2019년 11월
1  ajh204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