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0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45
39
11
2
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45
39
11
2
5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02건의 리뷰 중 4-9
2019년 2월 24일에 작성. 모바일

깔끔하고 침구와 욕실, 안락한 객실의 섬세한 서비스^^
서울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숙박 날짜: 2019년 2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253min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LeMeridien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2월 25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트253mint 고객님,

우선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고객님의 행복한 추억을 후기로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언제 방문하셔도 이전보다 더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저희 모두 노력할 것이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뵐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총지배인
마타인 삭스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2월 13일에 작성.

객실 화장실이 침대와 너무 가까워서... 욕실 사용 후 약간 습한 느낌이 있어 불편했습니다. 그외에 침구류와 가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일 좋았던것은 조식이에요. ~! ^^

도심 한가운데 있는것 치고는 꽤 괜찮은 쉼을 누렸던 호텔이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ehj0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LeMeridien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2월 15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ehj07 고객님,

우선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시고 TripAdvisor에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더불어 조금 아쉬움을 느끼셨음에도 불구하고 저희와의 인연을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좀 더 완벽한 모습으로 고객님을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총지배인
마타인 삭스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2월 5일에 작성.

작년부터 세 번 이 호텔에 투숙했습니다. 첫번째 투숙했을 때는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직원분들의 친절과 배려가 무척 감사했습니다. 두번째 투숙할 때는 주변에서 평가가 좋지 않았지만, 약간 사람이 많아져서 부산스러운 것 외에는 크게 불편하지 않아, 특별히 세 번째 투숙을 추가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연휴 기간이기는 하지만, 이 정도로 심각할 줄은 몰랐기 때문에 무척이나 실망스러웠습니다. 클럽라운지는 호텔의 상위 등급 고객이나, 이규제큐티브룸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서 운영해야 하는데, 클럽라운지 이용 가능 고객수를 생각하지 않고 마케팅을 했는지, 기다리는 고객이 너무 많아 라운지를 원할 때에 이용할 수가 없어, 무척이나 불편했습니다. 저는 플래티넘 프리미어 등급의 고객이지만, 만실이라 업그레이드를 못 받는 것은 이해하지만, 일반 룸이 이렇게까지 비좁은지 몰랐고, 스튜디오스위트에 비해 너무 떨어진다는 그낌을 받았으며 라운지까지 가는 길이 너무 먼데다가, 엘리베이터는 너무오래 오지 않아 불편한 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이 호텔은 정말 좋은 호텔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하지만 호텔의 잘못된 마케팅이 호텔 분위기를 망치고 있으며, 오히려 이용을 불편하게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한동안 다시는 가지 않게 될 것 같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_yun_korea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LeMeridien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2월 7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_yun_korean 고객님,

우선 저희 호텔을 재방문해주시고,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여 후기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해드렸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모습으로 고객님께 실망을 안겨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더불어 객실 이용시 느끼셨던 부족한 부분은 빠른 시일내로 시정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와 내용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편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빠른 시일내에 다시 고객님을 모실 수 있는 기회가 닿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월 31일에 작성. 모바일

기념일에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투숙이었다! 룸 컨디션도 좋고 분위기 및 객실 컨셉도 커플이 투숙하기에 적합하다! 첫 투숙 후 한번 더 방문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Rheesu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LeMeridien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2월 8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Rheesun 고객님,

우선 저희 호텔에서의 행복한 경험을 이렇게 후기로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와의 인연을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님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총지배인
마타인 삭스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월 1일에 작성. 모바일

SPG로 바뀐 후 더 고급스러워진 것 같아요, 르 메르디앙 정말 멋진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했던 좋은 추억이었네요,
저는 SPG이지만 플래티넘 회원이 아니어서 웹투어를 통해 winter in Finland 패키지로 예얃했어요, 만실어서 패밀리룸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가 없었어요~^^
담당자분께서 지금 2,000만원짜리 방 하나와 800만원짜리 방 하나 남아있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돈 많이 벌어서 꼭 예약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많이 바쁘고 힘들었을 듯 한데 계속 웃고 있단 staff 분들이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럭키드로우를 진행했던 총지배인님 정말 멋졌어요, 네덜란드 분인 것 같았는데요,, 호텔을 관리하고 있는 느낌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1층에서 미드나잇파티를 하는데도 잠깐 들러보고 가셨던 것 같아요,,

저는 정말 많은 이벤트가 담겨있던 패키지 중에선 제일 비싼 패키지를 끊었어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고, 야외에서 뱅교와 마쉬멜로도 즐길 수 있고, 미드나잇파티도 가능하고 조식도 가능한,,

그런데 아이가 이제 초1이다보니,,, 제한이 너무 많았어요,, ㅠㅠ,, 아이 엄마라 호텔 갈 때마다 슬퍼요... 그나마 연말이라서 가족 모두 이용 가능한 라운지를 오픈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 미드나잇 파티는 아이를 맡길 수 없으니 혼자 즐겨야했어요,,
디제잉도ㅠ완전 멋지던데 ㅠㅠ

저희 가족은 수영을 하느라 파크바 뱅쇼랑 마쉬멜로 이용권은 그대로 버려야만 했어요 ㅠㅠ
밤 10시가 넘어 수영장을 나왔거든요 ㅎㅎㅎ
아이가 수영을 좋아해서 함께 수영을 즐겼습니다~
물도 따뜻, 공기도 따뜻 굿~!

다음날 레이트체크아웃도 한시간 더 해주셔서 수영 좀 더 할 수 있었어요~ thank you so much!
라운지에서 체크아웃하려고ㅠ했는데 아이가 있다고 얼굴이 빨개지면서 죄송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덩달아 빨개졌어요 ㅠㅠ
미안해요,, 16층 라운지 직원분 ㅠㅠ
곤란하게 하려던 건 아니에요, 인아웃때는 되는 줄 알았어요~

힘드시겠어요 ㅠㅠ
저처럼 모르는 사람들이 아이 데리고 라운지에서 체크인/아웃을 하려고 할테니까요,,
그래도 아이 동반인 가족들을 위해 라운지 access 가능룸으로 예약한 팀에게 많은 배려를 해준 호텔측에 감사드려요,

저 너무 행복했어요,
2019년엔 르 메르디앙 자주 갈 것 같아요~^^

숙박 날짜: 2018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vivien_ha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LeMeridienseoul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월 2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Coastal810045 고객님,

우선 저희 호텔을 방문해주시고 TripAdvisor에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더불어 조금 아쉬움을 느끼셨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직원들의 서비스에 큰 만족감을 느끼셨다니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고객님의 칭찬에 저희 직원들의 사기를 복돋아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들의 칭찬글을 더 많은 직원들에게 공유하여,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모든 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 그리고 고객님 가족분들께도 더욱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기회가 또 다시 있기를 학수고대합니다.

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2019년 기해년에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총지배인
마타인 삭스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