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최악도 이런 최악이 없었음 남친 생일이라 내부순환로 타고 다니면서 보이던 호텔을 궁금해서 예약해서 감 호텔 정문에서는 차가 굉장히 막혔는데 교통경찰들도 여럿 와서 정리할 정도였음. 알고부터 이날 무슨 콘퍼런스가 있었고 호텔 내부로 들어가니 온갖 주차 안내해준다 분들이 다 나와서 안내하고 있었음. 우리는 컨퍼런스 온 사람들이 아니고 투숙객인데도 불구하고 눈앞에 보이는 지하 주차장으로 안내하지 않고 자꾸 돌아나가는 길로 안내를 함. 내가 하도 이상해서 우리 투숙하려 하는데 이렇게 가는데 맞냐 했더니 한 직원이 여긴 아니고 우선 앞에 보이는 발렛공간에 주차 하고 번호 주시고 차키를 주면, 지하 주차장에 주차 후 번호로 전화 드리겠다고 함. 그래서 알겠다고 했는데 선임으로 보이는 사람이 와서 대뜸 여기는 요금 부과되는 자리이기 때문에 차 다 빠져나가면 전화드릴게요. 차키 가져가세요. 이러는 거임. 매우 불친절한 태도로. 우리도 일정이 있는데 차가 언제 다 나갈지도 모르고 첨부터 잘못 안내를 했고 옮겨진다 했으니 옮겨주세요 했더니 엄청 짜증나고 귀찮다는 식으로 아 예예 이런식으로 답을 하고 우리를 올려 보냄. 이때부터 이미 서비스에 기분이 상했음. 체크인하고 짐 풀고 휴식을 취할려고 했으나, 에어컨 곰팡이 냄새가 객실에서 진동하여 객실 이동을 요청함. 금방 직원이 올라가 안내해준다 했으나, 30분 넘게 안옴. 오랜 기다림 끝에 새로운 객실을 배정 받으러 같이 갔는데 키가 안되는가요....알고보니 직원이 다른 객실 에다가 우리 새로운 객실 키를 대고 있었음. 저녁식사 후 돌아오는 길에 우리 차가 아직도 밖에 있길래 직원에게 왜 아직도 옮기지 않았냐고 문의함. 요금 부과되는데 서비스 차원에서 발레에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거라고 툭툭 얘기함. (그날 새벽에 비가 엄청 올 예정이어서 지하에 꼭 하고 싶었음) 지하로 옮겨 달라고 하니 남자친구한테 키를 건네주면서 ‘직접 옮기세요’ 라고 함. 굉장히 화났지만 남자친구가 옮겨주겠다고 말 한건 호텔 쪽이고 우리는 그래서 술도 마신 상태라 운전을 못한다고 하니, 한숨 푹 쉬면서 아 알겠어요 옮기고 키 드릴 테니 로비에서 기다리라고 함. 10분 이라는 시간을 허비하고 키 받고 객실로 올라감. 새벽에 너무 추워서 일어나보니 바람으로 인해 창문이 열려서 추웠음...히터도 안됨..... 새벽에 또 화장실을 갔는데 바퀴벌레가 나와서 발로 죽이고 다시 잠을 잠. 아무리 오래됬어도 기본적인 청결하였기 매우 불량했으며, 서비스는 최악중의 최악이였음. 힐튼이 없어지면서 서비스 마인드도 같이 없어졌나봄. 어이 상실 호텔
숙박 날짜: 2020년 5월
객실 팁:오래 된 객실이니 체크인 시 꼭 좋은 방으로 달라고 요청하세요
장소
이 리뷰 내용에 문제가 있나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시설의 예약 프로모션 리스팅에는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트립어드바이저에 결제한 보상이 반영됩니다. 표시된 가격은 여러 객실 유형에 해당하는 가격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가격은 이용자가 검색한 시점에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제공한 가장 저렴한 객실 유형에 해당하면서 예약 가능한 최저가입니다.
도심에서 나무가 많은 숲에 쌓인 듯한 환경에서 직원분들이 한결같이 친절합니다. 특히 객실이 조용하고 bedding도 편안해서 숙면과 휴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가격
장소
침대의 퀄리티
객실
청결도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비지니스는 트립어드바이저(또는 리뷰 수집 공식 파트너)가 제공하는 툴을 사용하여 이 리뷰를 포함한 고객 리뷰를 장려하고 수집합니다.
Nama90님에게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 관한 질문하기
1 Nama9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GrandHiltonSeoul_MKT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4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Nama90 님,
먼저 저희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저희 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셨다니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계속하여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되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주변 학교에 강의할 일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직원 친절하고, 정말 큰 호텔같은 느낌을 주는 좋은 숙박공간이었습니다. 오래된 호텔 느낌은 있지만, 리모델링을 했는지, 룸도 쾌적하고 깨끗해서 다시 오고 싶은 호텔입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1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가격
장소
침대의 퀄리티
객실
청결도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비지니스는 트립어드바이저(또는 리뷰 수집 공식 파트너)가 제공하는 툴을 사용하여 이 리뷰를 포함한 고객 리뷰를 장려하고 수집합니다.
vtedu11님에게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 관한 질문하기
1 vtedu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GrandHiltonSeoul_MKT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vtedu11님,
먼저 저희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저희 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셨다니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계속하여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되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10층 투숙 경험 2번째. 변기가 막힐듯 말듯 매우 불안해서 화장실을 쓰기 어려울 수준. 머리에 쓰는 비닐캡만 있고 화장솜, 면봉, 빗조차 없었으며 화장용 거울엔 불이 안들어왔음. 이 모든 사항을 퇴실시 불편한점이 있었냐 물어보면 얘기하려고 했는데, 물어보지도 않았음.
숙박 날짜: 2019년 10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가격
장소
침대의 퀄리티
객실
청결도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비지니스는 트립어드바이저(또는 리뷰 수집 공식 파트너)가 제공하는 툴을 사용하여 이 리뷰를 포함한 고객 리뷰를 장려하고 수집합니다.
firstlove513님에게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 관한 질문하기
1 firstlove51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GrandHiltonSeoul_MKT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0월 17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firstlove513고객님,
먼저 저희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하시고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하신 부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주신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있어 항상 귀 기울이며, 다음 방문 시 더 좋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모실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온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되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총 지배인 번하드 브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