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시설에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하세요.
예약 가능한 유사 호텔이 있습니다.
모두 보기
Dddddk

남자 호텔리어가 여자 손님에게 소리지르는 최악의 호텔

풍선 5개 중 1.0리뷰 게시 날짜: 2021년 12월 13일모바일
손님에게 소리지르는 최악의 호텔, 다시는 경험하기 싫은 공포스러운 호텔입니다.

엔틱한 분위기가 좋아서 한달 전부터 설레이는 마음으로 예약한 호텔입니다.
저녁에 호텔을 둘러보다가 지하 1층에 예쁜 식당이 있길래 방문해서 입구쪽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들어간지 1분정도 됐을때 갑자기 호텔리어분이 소리지르면서
“여기에서 이렇게 행동하면 어떡해요!” “사람들이 이러면 안되지” 등등 소리지르면서 통로 끝까지 따라오시면서 쫒아내시더라구요.

(다른 손님들까지 쳐다보실 정도로 크게 소리 지르셨어요.
*체감 1분 정도 식당 앞 안쪽에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있는 안쪽까지 들어가지도 않았어요….)

호텔에 방문해서 호텔 내부 식당에 들어간게 문제였을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호텔리어분이 저한테 소리지른 행위가 이해되지 않습니다..

식당 내부 어디에도 사진금지 안내문도 없었고,
사진에 안내받은 내용도 없습니다….
실제로 사진을 찍지도 않았구요…

말그대로 들어가자마자 쫒겨났습니다.

몇분 뒤 다시 방문해서 사과를 받았지만, 도저히 그분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습니다….

오전부터 밀려오는 컴플레인으로 예민해진 기분이였는데 저희가 사진찍는줄 오해하고 소리 질렀다고 하시더라구요..

사과를 받으면, 받아드릴줄 알아야하는거 압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오해때문에 손님한테 그랬다는 것이..
호텔내에서 손님한테 소리지르는 행동이.. 이해가 안되네요..

호텔리어의 태도는 호텔의 이미지입니다.
기분대로 행동하는게 스위스 호텔인가요….?
자신이 예민했다고해서, 저희에게 무례했던 행동이 정당화되지 않는다는것을 꼭 알아줬으면 합니다.

절대 다시 이용할일 없구요..
호텔 지하 로비 내려갈때마다 그분 마주칠까바
이용하는 내내 공포스러웠습니다.

체크아웃하면서 로비에 계신 다른 호텔리어분께서
다시 사과해주시고, 애로 사항에 대해 잘 들어주셨습니다.
그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그래도 안정된 마음으로 나갈수있었습니다. 로비에 계셨던 두 분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숙박 날짜: 2021년 12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리뷰 내용에 문제가 있나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각 시설의 예약 프로모션 리스팅에는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트립어드바이저에 결제한 보상이 반영됩니다. 표시된 가격은 여러 객실 유형에 해당하는 가격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가격은 이용자가 검색한 시점에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제공한 가장 저렴한 객실 유형에 해당하면서 예약 가능한 최저가입니다.
가까운 호텔
Exterior
₩113,850
전액 환불
선결제 불필요
회원은 리워드 숙박 적립 가능
  • Booking.com
    ₩111,320
  • Skyscanner
    ₩104,761
  • Agoda.com
    ₩111,320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3.9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127,050
₩115,616
전액 환불
선결제 불필요
  • Hotels.com
    ₩117,079
  • Agoda.com
    ₩115,616
  • Skyscanner
    ₩115,616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14.0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126,360
전액 환불
선결제 불필요
  • Hotels.com
    ₩123,648
  • Skyscanner
    ₩116,193
  • Agoda.com
    ₩118,799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14.6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135,405
전액 환불
선결제 불필요
  • Hotels.com
    ₩129,355
  • Agoda.com
    ₩115,886
  • Skyscanner
    ₩115,956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4.6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ロビー
₩143,910
전액 환불
  • Hotels.com
    ₩135,188
  • Agoda.com
    ₩127,552
  • Skyscanner
    ₩127,747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12.5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Lobby
₩87,850
전액 환불
  • Hotels.com
    ₩109,733
  • Vio.com
    ₩75,234
  • Agoda.com
    ₩90,094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4.4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Deluxe Family Twin
₩344,850
회원은 리워드 숙박 적립 가능
  • Booking.com
    ₩344,850
  • Skyscanner
    ₩337,590
  • Agoda.com
    ₩337,590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17.0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experior
₩151,800
전액 환불
선결제 불필요
  • Hotels.com
    ₩139,150
  • Skyscanner
    ₩134,713
  • Agoda.com
    ₩151,800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4.5 km
무료 와이파이
음식점
₩93,900
전액 환불
  • Hotels.com
    ₩96,919
  • Vio.com
    ₩84,974
  • Agoda.com
    ₩90,368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20.5 km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olympic parktel
₩148,800
전액 환불
회원은 리워드 숙박 적립 가능
  • Booking.com
    ₩158,400
  • Skyscanner
    ₩139,427
  • Agoda.com
    ₩141,668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17.7 km
무료 와이파이
수영장
서울에 있는 호텔 더보기
리뷰 (934)
리뷰 필터하기
934개 결과
여행자 평가
301
387
159
51
3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301
387
159
51
36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34건의 리뷰 중 2-7
2021년 11월 9일에 작성.

전체적으로 괜찮은 호텔이었지만, 와이파이가 유료일 줄은 생각도 못했기 때문에 낮은 점수를 매겼습니다. 요즘 시대에 유료 인터넷이라니 세상에나..

숙박 날짜: 2021년 11월
    • 가격
    • 객실
    • 서비스
2  masoonpa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0년 9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코로나영향으로 방문객이 많지 않네요. 사회적거리두기 정부지침에 따라 다중시설인, 뷔페식당 등 호텔 업장 여러 곳이 휴무입니다. 객실은 정비가 잘 되어 있고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에이트리움카페에서 한식, 양식 등 단품식사가 가능합니다. 스위스그랜드호텔의 시그니처메뉴 - 갈비구이 된장찌개 반상(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으로 저녁 먹었습니다. 불변의 맛입니다. 된장찌개 최고이고 김치 맛있습니다. 갓지은 밥 한 공기에 감사함을 가지고 잘 먹었습니다. 어서 이 어려운 시기가 지나고 많은 분들이 활기차게 경제활동 하시고 활력넘치는 때가 오길 기대합니다

숙박 날짜: 2020년 9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2  Nama9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0년 9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서울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호텔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남산의 특급 호텔들이 먼저 생각나고
그 뒤를 워커힐과 w호텔이 생각나겠죠.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그 다음으로 생각나는
호텔이 아닐까 합니다.

오랜 역시만큼 호텔의 이름도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그랜드 힐튼이 되었다
다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이 된 곳.

그래도 좋은 호텔은
얼만큼 관리가 잘 되느냐로 알 수 있다고 했던가요.

오랜세월에도 관리를 잘해서
낡고 지저분한게 아닌
깨끗하고 정겨운 느낌이었습니다.

룸은 생각보다 넓고 로비도 앤틱한 느낌이 강합니다.
침대나 화장실도 잘 관리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나
욕조가 낮지만 길이가 꽤 길어서 165cm 제가
바로 누으면 거의 잠길 정도의 길이었습니다.

수영장은 옛날에 지어진 호텔이니 만큼
샤워장과 탈의실은 실망 그자체였습니다.

마치 YWCA 수영장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호텔 수영장치곤 본격적인
수영전용 레일을 가지고 있어서
수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거 같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9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2  ashurei200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0년 5월 27일에 작성.

최악도 이런 최악이 없었음
남친 생일이라 내부순환로 타고 다니면서 보이던 호텔을 궁금해서 예약해서 감
호텔 정문에서는 차가 굉장히 막혔는데 교통경찰들도 여럿 와서 정리할 정도였음.
알고부터 이날 무슨 콘퍼런스가 있었고 호텔 내부로 들어가니 온갖 주차 안내해준다 분들이 다 나와서 안내하고 있었음.
우리는 컨퍼런스 온 사람들이 아니고 투숙객인데도 불구하고 눈앞에 보이는 지하 주차장으로 안내하지 않고 자꾸 돌아나가는 길로 안내를 함.
내가 하도 이상해서 우리 투숙하려 하는데 이렇게 가는데 맞냐 했더니 한 직원이 여긴 아니고 우선 앞에 보이는 발렛공간에 주차 하고 번호 주시고 차키를 주면, 지하 주차장에 주차 후 번호로 전화 드리겠다고 함. 그래서 알겠다고 했는데 선임으로 보이는 사람이 와서 대뜸 여기는 요금 부과되는 자리이기 때문에 차 다 빠져나가면 전화드릴게요. 차키 가져가세요. 이러는 거임. 매우 불친절한 태도로.
우리도 일정이 있는데 차가 언제 다 나갈지도 모르고 첨부터 잘못 안내를 했고 옮겨진다 했으니 옮겨주세요 했더니 엄청 짜증나고 귀찮다는 식으로 아 예예 이런식으로 답을 하고 우리를 올려 보냄. 이때부터 이미 서비스에 기분이 상했음.
체크인하고 짐 풀고 휴식을 취할려고 했으나, 에어컨 곰팡이 냄새가 객실에서 진동하여 객실 이동을 요청함. 금방 직원이 올라가 안내해준다 했으나, 30분 넘게 안옴. 오랜 기다림 끝에 새로운 객실을 배정 받으러 같이 갔는데 키가 안되는가요....알고보니 직원이 다른 객실 에다가 우리 새로운 객실 키를 대고 있었음. 저녁식사 후 돌아오는 길에 우리 차가 아직도 밖에 있길래 직원에게 왜 아직도 옮기지 않았냐고 문의함. 요금 부과되는데 서비스 차원에서 발레에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거라고 툭툭 얘기함. (그날 새벽에 비가 엄청 올 예정이어서 지하에 꼭 하고 싶었음) 지하로 옮겨 달라고 하니 남자친구한테 키를 건네주면서 ‘직접 옮기세요’ 라고 함. 굉장히 화났지만 남자친구가 옮겨주겠다고 말 한건 호텔 쪽이고 우리는 그래서 술도 마신 상태라 운전을 못한다고 하니, 한숨 푹 쉬면서 아 알겠어요 옮기고 키 드릴 테니 로비에서 기다리라고 함. 10분 이라는 시간을 허비하고 키 받고 객실로 올라감. 새벽에 너무 추워서 일어나보니 바람으로 인해 창문이 열려서 추웠음...히터도 안됨..... 새벽에 또 화장실을 갔는데 바퀴벌레가 나와서 발로 죽이고 다시 잠을 잠. 아무리 오래됬어도 기본적인 청결하였기 매우 불량했으며, 서비스는 최악중의 최악이였음. 힐튼이 없어지면서 서비스 마인드도 같이 없어졌나봄. 어이 상실 호텔

객실 관련 팁: 오래 된 객실이니 체크인 시 꼭 좋은 방으로 달라고 요청하세요
숙박 날짜: 2020년 5월
    • 장소
2  Zwjdgns123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19년 12월 3일에 작성.

도심에서 나무가 많은 숲에 쌓인 듯한 환경에서 직원분들이 한결같이 친절합니다. 특히 객실이 조용하고 bedding도 편안해서 숙면과 휴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Nama9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GrandHiltonSeoul_MKT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4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Nama90 님,

먼저 저희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저희 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셨다니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계속하여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되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