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4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Hotels.comUS$277
Trip.comUS$276
ZenHotels.comUS$303
eDreamsUS$277
Booking.comUS$277
FindHotelUS$276
9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993)
리뷰 필터하기
996개 결과
여행자 평가
545
208
98
52
9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545
208
98
52
93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96건의 리뷰 중 36-41
2022년 5월 10일에 작성.

주변 이태원 골목골목을 누비며 여행자가 되어 다니는 시간들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날에도 근처 팬케이크 집에서 아침을 먹기에도 좋았고요. 다만 아쉬운 점은 객실의 노후화... 그리고 팬이 돌아가는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투숙시 불만족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에어컨 팬이 빨리 돌아갈 때에는 정말 룸 변경 요청을 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물론 제가 배정받은 룸이 조금더 심했을 수도 있겠지만요. 그리고 아직 오픈하지는 않았지만 실외수영장이 올 해부터 유료화 된다고 하여 아쉬운 마음이 더 커지는 곳입니다.

숙박 날짜: 2022년 5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GHLV5122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5월 9일에 작성.

손님들이 많이 오는 호텔이어서
직원들이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에서도
늦었지만 최선을다해 서비스를 하려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식음료 주문시 늦어지는 부분 또는 식전빵이 너무 늦게 서빙이 되었습니다만,
이해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5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astleking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5월 9일에 작성.

수영장은 도착하자 마자 미리 예약하세요. QR을 사용하지 않아도 프론트 통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려야 합니다. 비상계단 사용이 어렵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5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ktiaj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5월 2일에 작성.

체크인부터 Grand Hyatt Seoul 에 대한 기대는 '역시' 라는 확신으로 확고해졌습니다. 객실 및 부대시설은 정갈하고도 안락한 분위기가 일품이었고 아이를 위해 요청한 사항들은 빠짐없이 지원해 주셨습니다; 가습기, 공기청정기, 유아용어메니티

하지만, 체크아웃을 하고 나서는 순간, DELI 에서의 구매 경험은 지우고 싶은 기억이자 Grand Hyatt Seoul 에 대한 안좋은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Caro* Ki* 님의 응대 방식은 많이 의야했으며, 도무지 납득할 수 없어 피드백에 남기고자 합니다.

1) 피칸파이 조각을 고르던 중 저는 제가 먹을 거라면 그렇게 고집하지 않았겠지만, 지인에게 전달되는 상품이니만큼 한눈에 봐도 불량품같지 않은 반듯한 모양의 조각을 요청했지만 4~5차례 정도 불량품으로 보이는 조각을 꺼내주려 하셔서 제가 정상적인 제품으로 요구했습니다. 이 과정을 옆에서 바라보던 제 와이프도 직원분께서 기분이 상하신거 같다고 추후 집에 돌아가는 차 안에서 언급할 정도로 직원분께서는 많이 불친절한 태도를 보여주셨습니다.

2) 계산을 진행하며 호텔 투숙객이시냐, 회원이시냐 물어보시길레 Caro* Ki* 님에게 저는 방금 체크아웃을 했고 회원가입은 했지만 회원번호는 모르겠다고 말씀드리며 휴대전화 번호 조회가 가능한지 여쭤봤지만 9자리 숫자와 알파벳으로 된 번호를 말씀하셔야 한다며 메일로 받으시거나 어디 적어놓은게 없으시냐고 적립 그래서 하시겠냐고 조금 짜증을 내시길레...ㅎㅎ 그냥 안한다고 했습니다 ㅎㅎㅎ 제가 모르고 못 외워서 죄송합니닿ㅎㅎㅎ

3) 그래도 마음을 다잡고 웃으며 조각케익 2 상자를 담기위한 종이봉투를 요청드렸더니, 천원인데 계산 하시겠냐고 물으셨습니다. 저희는 체크아웃을 한 후라 짐도 있고 아이도 있어서 누가 봐도 조각케익 2상자를 손에들 수 없어 보일텐데 ㅎㅎㅎ Caro* Ki* 님은 아무런 말도 없으시다가 계산 다 끝나고 가라는 식으로 바라 보시다가 제가 봉투를 요청하니 계산 또 하시겠냐고 되물어 보시며 하찮게 보시던 그 눈빛에 저는 즐거웠고 아늑했던 Grand Hyatt Seoul 의 추억이 훼손됐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제가 와이프와 아이 앞에서 정중하고도 차분하게 요구 드리고 고객으로서 요청 드릴 부분을 요청 드린건데 참 아직도 어이가 없긴하네요 ㅎㅎㅎㅎㅎ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않은 서비스였습니다 ㅎㅎㅎ

숙박 날짜: 2022년 4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upk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30일에 작성.

뷰는 좋았는데,.. 스탠다드 욕실은 약간 오래된 느낌, 비데는 없지만 깨끗했어요. 다만 물내릴때도 끝까지 내려갈때까지 레버를 누르고 있어야하는 불편함과 욕실 콘센트 먹통이 아쉽고, 체크인할때 주시는 용지의 인쇄가 엄청 번져있더라구요ㅋㅋ 어차피 잘안보는 안내사항이라 넘겼습니다만...뷰아니면 사실 딱히ㅎㅅㅎ...다음엔 스탠다드 이상에서 묵어보겠습니다ㅋㅋ

숙박 날짜: 2022년 4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eer357202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