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Booking.com
US$319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2.09)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Agoda.com
US$319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2.08)
US$319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2.09)
Trip.com
Hotels.comUS$318
ZenHotels.comUS$325
11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230)
리뷰 필터하기
1,230개 결과
여행자 평가
680
251
118
68
11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680
251
118
68
113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230건의 리뷰 중 19-24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좋은 한강뷰를 가지고있고 오래된 전통만큼 직원들의 서비스정신이 세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도 리모델링해서 깨끗하고 테라스 저녁뷔페는 매우 맛있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aeyoung h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Peter Hildebran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주 전에 답변함

Jaeyooung h 님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투숙 경험을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방문 시 객실의 뷰와 직원들의 서비스가 특별하게 느껴지셨다니 더할나위 없이 기쁩니다. 또한 테라스 뷔페 메뉴는 최근에 업그레이드하였는데 고객님께서 즐거운 식사를 즐기셨다고 하니 직원들 또한 자긍과 긍지를 느낄 것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우리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저희 그랜드 하얏트 이용해 주시고, 앞으로도 자주 찾아뵐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한필승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할 경우에 약간 접근성은 떨어지기에 근처 역에서 택시를 타는 것이 마음이 편할 것이다. 한강방향 전망의 방을 이용하였는데 멀리 보이는 한강과 서울의 야경, 가까이에 아이스링크 및 주변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Bar는일요일, 월요일에 휴무이니 일정을 잘 참고하시길...

숙박 날짜: 2022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ans_alo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Peter Hildebran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Dans_alot 님께,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서울 도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이태원 및 남산까지 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서울의 전경과 한강의 뷰는 낮과 밤 모두 고객님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은 아이스링크를 통해서 시작됩니다. 이번 투숙 시 아이스링크에서도 좋은 추억을 쌓으셨다니 매우 기쁩니다. 말씀해주신 바는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영업 일정에 대해서 관련 부서와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좋은 경험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저희 직원들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내년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곧 또 뵐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한필승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자주 이용은 못하지만 방문할때마다 좋은 기억이 많이 남는 호텔로 기억됩니다.
얼리체크인에 살짝 더 신경 써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숙박 날짜: 2022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alisha97202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Peter Hildebran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Alisha972022 님께,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서 즐거운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종종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방문하실 때마다 좋은 기억만 있으시다고 하니 제가 더욱 흐믓하고 기쁩니다. 고객님들의 칭찬은 우리 직원들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하는 큰 힘이 됩니다. 말씀해주신 얼리 체크인도 잊지 않고 다음 방문시에는 잘 응대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고객님을 자주 모실 수 있게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총지배인
한필승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아이스링크도 당연히 이용가능할 것이라 생각하고 방문하였으나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하여야 하고 이미 마감이라는 소식에 아쉬워 직원분께 다른 방법에 대해 여러가지 문의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번거롭도 귀찮을법 한데 응대하시던 Laura kim 직원분이 직접 뛰어다니고 이곳저곳 확인하는것을 목격하였습니다.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이었지만 직원분의 서비스에 감동 받아 굉장히 감사하고 다음을 기약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정말 감동이게도 빈자리에 예약을 해두었으니 추후 시설을 이용하면 된다는 소식을 전달받았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하였습니다. 그리고 연차가 좀 되어보이시는 Jasmin park 직원분의 응대도 굉장히 기억에 남습니다. 예약 시 등록한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 곤란해지면 어쩌지 하는 상황이었는데 먼저 다가오셔서 질문해주시고 단 한순간도 미소를 잃지 않으시면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모든 절차와 추후 대안 방안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모든 직원분들에께 감사드리고 두 직원분께는 이 피드백에 대한 적절한 포상이 주어지길 바랍니다. 덕분에 정말 정말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저와 같은 경험을 하는 고객이 많아지도록 부탁드리고 다시 한번 더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hzh262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Peter Hildebran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Chzh2628 님께,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랜드 하얏트 방문해 주시고 긍정적인 경험을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스링크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의 상징입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미리 찾아주시고 있어서 객실 투숙 시에 원하는 시간 이용이 여러운 경우가 있어 송구합니다. 저희 고객서비스 센터의 로라 직원이 고객님을 위해서 여기 저기 알아보고 도움 드릴 수 있었던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저희 로라 직원에게 직접 전달하였으며 모든 직원들과 공유하고 칭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직원의 노력을 아낌없이 칭찬하고 공유해 주셔서 제가 더 감사 드립니다. 또한 저희 재스민 과장도 고객님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했다니 더할나위 없는 기쁨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우리 직원들이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무엇보다도 고객님께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기억을 간직할 수 있게 되었다니 말씀해주신 로라와 재스민 제가 개인적으로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방문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한필승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서비스 자체가 그냥 3성급 아니 모텔보다도 못함. 체크인시에 발렛맡기고 짐이많았지만 전부 다 직접 옮김. 체크인시에 아이스링크 관련 문의하니 아는게 아예없었고 알려준 내용도 맞는게 없었음.

숙박 날짜: 2022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91jjang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Peter Hildebrand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91jjand12,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the feedback of your Christmas experience of Grand Hyatt Seoul.

I was alarmed and disappointed to receive your feedback about check in, and the unprofessional services from our associates. I have already spoken to the related department managers to reinforce associates training, especially regarding the provision of detailed and correct information when we have guest enquiries. This should be a basic expectation of any guest so I am very sorry to have failed to deliver this to you this visit.

Thank you again for your comments and I do hope you may consider returning to the hotel in future to experience the improvements we will have made.

Sincerely,

Peter Hildebrand
General Manager

91jjand 님께,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리뷰를 읽고 매우 실망스러웠으며 부끄러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말씀해주신 도착시의 짐 응대 및 체크인 시 정확하지 못한 정보를 주신 점에 대해서 사과 말씀 드리며, 공유해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 매니져들을 통해 모든 직원들이 고객님들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호텔 도착부터 떠날 때 까지 주의를 기울이도록 교육을 강화하도록 하였습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노력하였습니다만 이번에 고객님에게 실망을 드린 거 같아 송구합니다. 비록 만족스럽지 못하셨던 투숙이셨지만, 다시 한번 기회를 주셔서 방문해 주신다며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님들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 고객님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한필승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