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Hotels.com
US$165
US$143
특가보기
Trip.comUS$142
FindHotelUS$143
Booking.comUS$144
ZenHotels.comUS$165
Agoda.comUS$143
eDreamsUS$144
9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503)
리뷰 필터하기
2,503개 결과
여행자 평가
1,268
853
278
62
4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268
853
278
62
42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503건의 리뷰 중 36-41
2020년 1월 28일에 작성.

부모님 모시고 설 전에 1박으로 이그젝룸으로 예약/숙박했습니다. 이그젝라운지의 해피아워에 모시고 갔지만 음식이 부모님께 좀 민망할 정도로 나와서 밖에 모시고 나가서 다시 식사를 했습니다. 해피아워가 주류를 위주로 안주 개념으로 나오는 것이지만 다른 체인과 비교하면 좀 개선 되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좋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cht32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YongdeokKwak님(PR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8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귀빈층 해피아워의 음식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코멘트는 해당 부서장과 내용 공유하여 개선점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스한 겨울나세요.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22일에 작성.

객실 : 객실은 평범해요. 오래된 호텔이라 요즘 오픈한 호텔처럼 힙하거나 모던하지는 않지만 나름 한국적인 인테리어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좋아요.
다만 욕실은 좀 리뉴얼을 했으면 좋겠는데.. 뭐 언젠가는 되겠죠.

위치 : 위치는 서울역 근처고요. 차 없이 갈려면 좀 힘들죠. 오르막이라. 남대문도 가깝고 서울역도 가깝고, 남산공원도 가깝고, 전망도 좋고, 위치는 나무랄데 없어요.

편의시설 : 라운지는 19층 21층인데요. 뭐라고 해야되지.... 그렇게 크게 좋다, 나쁘다 그런건 없고, soso 합니다. 전망은 정말 좋고요.
조식은 1층에 있는 카페 365에서 하는데,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유서깊은 호텔이다 보니, 호텔이 웅장한 맛이 있어요. 아!! 이런게 특급호텔이지? 그런 느낌.
연말에 항상 크리스마스도 예쁘고요.
직원들은 뭐 그렇게 대단히 친절하다 그렇지는 않지만, 워낙 베테랑들이시라, 놓치시는 부분은 없어요.

객실 관련 팁: 마운티뷰로 예약하세요
숙박 날짜: 2019년 10월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1  sungwooc201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YongdeokKwak님(PR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8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귀한 시간 할애하시어 깊이 있는 귀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겨울나세요. ^^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20일에 작성.

해외에서는 힐튼 호텔에 여러 번 숙박했지만, 국내 힐튼은 처음이었습니다. 힐튼 맴버쉽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우선 호텔 측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방은 오래 되었지만 무척 넓었고 남산 전망이 좋았습니다. 하얏트나 반얀트리쪽에서 보던 것과는 또 다른 전망이었습니다.
클럽 라운지는 19층 21층 2곳에 마련되어 있어서 특이하였고, 병으로 된 음료수가 비치되어 있고 해피아워시 라운지 음식도 계속 리필이 되고 맛도 좋아서 과식하게 되버렸습니다. 라운지 직원 분들도 무척 친절하셔서 아주 좋았습니다. 해피아워도 3시간이나 운영해서 다른 호텔들에 비해서 시간이 길어서 좋았습니다.

숙박하면서 크게 2가지 불만이 있었는데, 첫 번째는 침구입니다. 킹 베드룸이었는데, 침대가 크고 베개도 커서 좋았지만 침구류가 별로 좋지 못했고 베드가 너무 흔들렸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조금만 뒤척여도 침대가 많이 흔들려서 자다가 여러 번 깨야했습니다. 만약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무조건 트윈 베드를 할 것입니다. 두번째는 일폰테 등 몇몇 직원분들의 불친절함 입니다. 일행이 여기에 많이 실망해서 이미지를 많이 깍아먹었습니다.

객실 관련 팁: 남산 고층 전망이 좋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장소
    • 객실
    • 서비스
1  dingpo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YongdeokKwak님(PR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8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라운지, 침구, 그리고 일폰테 직원에 대한 고객님의 리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적하신 침대의 흔들림과 일폰테 직원의 불친절함 등은 해당 부서장과 내용 공유하여 개선점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객실과 라운지에서 다소 실망했습니다.
관리가 잘 되어도 오래된건 어쩔 수 없는듯 합니다.

근데도 너무 좋았던것은 친절한 직원분들입니다.

조식에서 웨이팅한게 처음이라 짜증이 막 났는데, 음식도 그닥 훌륭한 것도 아니고요.
근데 조식당 들어서서 전면 유리의 채광에 마음이 풀렸고 돗대기 시장일꺼라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최고는 직원들 입니다.
보통 알바생이 하는데 연륜있는 정직원분들이신지 눈빛으로도 원하는걸 알아서 해주십니다. 정말 최고의 직원들이시고 좋은 서비스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밀레니엄 힐튼의 가장 큰 자산은 직원분들이십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2  kyuho_Wh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YongdeokKwak님(PR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8일 답변 완료

고객님께,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최고의 자산으로 '직원'을 꼽아주신 데 대한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호텔의 역사와 연륜에 걸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5일에 작성.

처음 방문하는 밀레니엄 힐튼도 특급호텔이라는 기대감에, 다른 서울소재 특급호텔(콘래*,신*,하얏*,롯*,조선*)들과 유사한 서비스를 기대한 것이 후회스러웠습니다. 예약/주차장/체크인/라운지/객실/체크아웃/쿠폰/기타응대 등 대부분에 있어서 타 호텔 컨디션에 못 미쳐서 매우 실망스러웠네요. 특별한일 없다면 다시 방문하지 않을것 같네요. 그나마 밀레니엄힐튼의 장점이라면 수영장과 조식 정도라고 판단 됩니다. 기존 장년층 고객유치는 가능하겠지만, 향후 신규 고객유치를 위해서는 다양한 방향으로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단, 타 특급호텔과 비교하지 않는다면 세컨 그레이드의 그냥 무난한 호텔로 보입니다. 수고하세요.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Kongkongd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YongdeokKwak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6일 답변 완료

Kongkongdo님,

먼저 전반적인 호텔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관련 부서와 공유하여 다시 방문해주신다면 보다 향상된 서비스 제공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