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Trip.com
Hotels.com
Agoda.com
Conrad
9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506)
리뷰 필터하기
2,51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628
598
158
61
6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628
598
158
61
6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512건의 리뷰 중 29-34
2019년 12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아버지의 환갑으로 콘래드 호텔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2 QUEEN BEDS PREMIUM ROOM에서 미리 준비한 풍선으로 가득 꾸며놓고 환갑 파티를 했어요^^ 그런데 가족 모두 함께 사진을 찍고싶은데 삼각대가 없어 고민하던중 프론트에 요청을 하였고 감사하게도 와주시더군요^^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셨는데 좀 이따 다시 오셔서는 환갑잔치 하시는게 너무 보기좋으시다며 제일 인기좋은 와인까지 선물로 주셨어요ㅠㅠ 박성규 호텔리어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ㅠㅠ 덕분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셨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cowzero060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Conrad_Seoul_Hotel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5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cowzero0603님,

콘래드 서울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숙박 장소로 콘래드 서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정성어린 조언과 고견은 콘래드 서울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믿으며, 저희 콘래드 서울을 향한 신뢰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시한번 약속 드립니다.

항상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7일에 작성.

콘래드 서울은 시설 및 서비스가 매우 우수합니다.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특히 라운지 직원분들의 서비스 역량은 매우 우수하며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환대가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김경훈지배인님 이하 모든 라운지 직원분들~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Conrad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hbjw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Conrad_Seoul_Hotel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5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hbjwlee님,

콘래드 서울에서 불편함 없이 즐거운 도심 속 휴가를 보내셨는지요?
도심 속 만족스러운 휴식이 된 것 같아 저와 모든 직원들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다음 방문에도 콘래드 서울이 자부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5일에 작성.

몇가지 불편한것들빼고는 전반적으로 괜찮은스테이었습니다.

불편했었던것들: 조식(제스트) 자리가있는데도 안들여보내주고 기다리게해서 마감30분전쯤에 들어왔는데 자리텅텅비어있음. 마감도 15분전에 마감한다고알려서 마음이급했음 20분기다리고 금방앉았는데...실망이었다..그점은 음식맛도별로.. 쌀국수맛은 최악이었다..

주차:정말불편했다.. 호텔고개을 지하 7층까지내려보내는 클라쓰..

방음:밤에잘때 옆방들문여는소리에 우리방열리는건줄알고 몇번을움찔했다..

침구류:다른특급호텔침구류에비하면 너무별로였다..(개인적일수도있음..)

이 이외의것들은 모두만족이었습니다.
정말친절한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Conrad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2  songandjami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Conrad_Seoul_Hotel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5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songmi1013님,

콘래드 서울에서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신것 같아 저와 모든 직원들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다음에도 콘래드 서울을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보내주신 의견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12일에 작성.

힐튼 계열의 호텔이라 믿고 갔으나 돌아온건 실망뿐

첫번째, ifc몰로 인해 주차로 불편을 겪음 주차장 동선을 제대로 알려주지 않는다.
호텔 고객만의 주차가 제대로 안되어있음. (서울 시내에서 주차한다는게 힘들다는 것을 감안해서 참음)
두번째, 외국인이 대체로 많음. 해외 경험이 많아 낯설지는 않지만 뭔가 한국인과의 차별을 두는 호텔같음.
세번째, 직원이 대체적으로 친절하지도 않고 서비스 속도가 느린편 직원이 없는건지 게으른건지 알 수 없음, 교육이 잘되어있지 않아 전문적인 태도는 있으나 제대로 된 정보를 알고있지않음. 질문에 다 검색해보는 상황?
네번째, 37층 그릴앤바 직원들은 원래 그렇게 그릇을 던지나 소리 탁탁나게 놓는데 일반 음식점보다 못한 알바같음 직원인지 알반지 이름을 볼걸..

시설은 대체적으로 4차산업시대를 따라가는 시스템
대체적으로 그냥 좋은 시설, 투숙하기에는 불편함

객실 관련 팁: 불편을 겪는 서비스를 받는다면 당당학게 그자리에서 얘기하는게 팁이라는게 웃기다.
숙박 날짜: 2019년 11월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7  woohaegyungtrip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Conrad_Seoul_Hotel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1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woohaegyungtrip님,

콘래드 서울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숙박 장소로 콘래드 서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 더 나은 상황에서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고객님께서 실망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렇게 서신을 드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의 다짐과는 달리, 여러므로 실망감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말씀 주신 부분들에 대하여 관련 부서장들에게 전달 되었으며 내부적으로 개산안을 검토하도록 약속 드립니다.

항상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4일에 작성.

모든 직원들의 친절함이 상상을 초월
배려심과 섬김의 모습이 몸에 베어 있다
가족도 이렇게까진 못할거 같음
특히 Front Desk Aria Lee님과 Manager Julia Son님 그리고 컨시어지에 Emma Son 님 때문에 머무는 동안 더 행복했고 기쁨이 두배!
꼭 다시 오고 싶은 호텔

숙박 날짜: 2019년 11월
1  Youngbin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Conrad_Seoul_Hotel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6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Youngbin1님,

콘래드 서울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숙박 장소로 콘래드 서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트립 어드바이저를 통해 고객님께서 콘래드 서울에서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와 같은 의견은 저희가 모든 고객님께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의 질 향상과 지속적인 모니터링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고객님께서 지목해주신 Aria Lee와 Julia Sohn 직원들의 서비스에 대한 칭찬을 임원진들과 공유하였으며, 팀에게 매우 큰 동기 부여가 되리라 믿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고객님을 콘래드 서울에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