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을 담당하는 직원들이 심각합니다.
일찍부터 내려가서 드시지 않는다면 차라리 근처에서 브런치를 드시기를 추천합니다.더 보기
- 호텔 웹사이트 방문
- 02-2076-2000
- 호텔에 이메일로 문의하기
- 무료 와이파이
- 수영장
- 음식점
- 룸서비스
조식을 담당하는 직원들이 심각합니다.
일찍부터 내려가서 드시지 않는다면 차라리 근처에서 브런치를 드시기를 추천합니다.더 보기
안녕하십니까 victorjo38님,
콘래드 서울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의 다짐과는 달리, 조식 서비스로 인하여 실망감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식음팀 부서장에게 전달이 되어 개선되고,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는 콘래드 서울에 걸맞는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콘래드 서울에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방문해주실 일이 있으시면, 제게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깊이있는 서비스를 느끼고
멋진 추억을 만들수 있는곳
74세 엄마의 생신을 함께 하며
엄마의 표정을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했네요♥
안녕하십니까 dltnruddl님,
콘래드 서울에서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신것 같아 저와 모든 직원들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다음에도 콘래드 서울을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보내주신 의견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아버지의 환갑으로 콘래드 호텔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2 QUEEN BEDS PREMIUM ROOM에서 미리 준비한 풍선으로 가득 꾸며놓고 환갑 파티를 했어요^^ 그런데 가족 모두 함께 사진을 찍고싶은데 삼각대가 없어 고민하던중 프론트에 요청을 하였고 감사하게도 와주시더군요^^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셨는데 좀 이따 다시 오셔서는 환갑잔치 하시는게 너무 보기좋으시다며 제일 인기좋은 와인까지 선물로 주셨어요ㅠㅠ 박성규 호텔리어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ㅠㅠ 덕분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셨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cowzero0603님,
콘래드 서울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숙박 장소로 콘래드 서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정성어린 조언과 고견은 콘래드 서울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믿으며, 저희 콘래드 서울을 향한 신뢰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시한번 약속 드립니다.
항상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콘래드 서울은 시설 및 서비스가 매우 우수합니다.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특히 라운지 직원분들의 서비스 역량은 매우 우수하며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환대가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김경훈지배인님 이하 모든 라운지 직원분들~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hbjwlee님,
콘래드 서울에서 불편함 없이 즐거운 도심 속 휴가를 보내셨는지요?
도심 속 만족스러운 휴식이 된 것 같아 저와 모든 직원들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다음 방문에도 콘래드 서울이 자부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몇가지 불편한것들빼고는 전반적으로 괜찮은스테이었습니다.
불편했었던것들: 조식(제스트) 자리가있는데도 안들여보내주고 기다리게해서 마감30분전쯤에 들어왔는데 자리텅텅비어있음. 마감도 15분전에 마감한다고알려서 마음이급했음 20분기다리고 금방앉았는데...실망이었다..그점은 음식맛도별로.. 쌀국수맛은 최악이었다..
주차:정말불편했다.. 호텔고개을 지하 7층까지내려보내는 클라쓰..
방음:밤에잘때 옆방들문여는소리에 우리방열리는건줄알고 몇번을움찔했다..
침구류:다른특급호텔침구류에비하면 너무별로였다..(개인적일수도있음..)
이 이외의것들은 모두만족이었습니다.
정말친절한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songmi1013님,
콘래드 서울에서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신것 같아 저와 모든 직원들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다음에도 콘래드 서울을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보내주신 의견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힐튼 계열의 호텔이라 믿고 갔으나 돌아온건 실망뿐
첫번째, ifc몰로 인해 주차로 불편을 겪음 주차장 동선을 제대로 알려주지 않는다.
호텔 고객만의 주차가 제대로 안되어있음. (서울 시내에서 주차한다는게 힘들다는 것을 감안해서 참음)
두번째, 외국인이 대체로 많음. 해외 경험이 많아 낯설지는 않지만 뭔가 한국인과의 차별을 두는 호텔같음.
세번째, 직원이 대체적으로 친절하지도 않고 서비스 속도가 느린편 직원이 없는건지 게으른건지 알 수 없음, 교육이 잘되어있지 않아 전문적인 태도는 있으나 제대로 된 정보를 알고있지않음. 질문에 다 검색해보는 상황?
네번째, 37층 그릴앤바 직원들은 원래 그렇게 그릇을 던지나 소리 탁탁나게 놓는데 일반 음식점보다 못한 알바같음 직원인지 알반지 이름을 볼걸..
시설은 대체적으로 4차산업시대를 따라가는 시스템
대체적으로 그냥 좋은 시설, 투숙하기에는 불편함
안녕하십니까 woohaegyungtrip님,
콘래드 서울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숙박 장소로 콘래드 서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 더 나은 상황에서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고객님께서 실망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렇게 서신을 드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의 다짐과는 달리, 여러므로 실망감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말씀 주신 부분들에 대하여 관련 부서장들에게 전달 되었으며 내부적으로 개산안을 검토하도록 약속 드립니다.
항상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