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
서울
게시
받은 메시지함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476개 결과
여행자 평가
43
167
161
57
4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43
167
161
57
48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76건의 리뷰 중 5-10
2017년 9월 5일에 작성.

4성급 시설에 선정릉역 바로에 봉은사로등으로 교통편 , 위치는 좋습니다.
프론트 직원분은 친절한데 식당 직원은 불친절합니다.
오래된 호텔이라 시설은 낡고 노후화되어 있지만 그럭저럭 봐줄만 합니다.
단 침대는 일반 모텔,여인숙보다 못한 수준의 침대입니다.
너무 흔들리고 제대로 앉기도 힘든 수준이네여..
침대를 좀 교체하시던가 했으면 합니다.
침대빼고는 적당합니다.

숙박 날짜: 2017년 7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객실
    • 서비스
8  apeach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5월 29일에 작성.

객실 내 붉은 화장실 조명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편안하고 뷰도 좋았고 위치도 만족했다.

숙박 날짜: 2017년 5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Ramada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ompanion81053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5월 26일에 작성.

객실의 잘 안보이는 가구 뒷쪽에 먼지가 브대로 있었음 침대에 머리를 두는곳 바로 옆이라 자먄서 먼지를 들이 마시며 자야함

숙박 날짜: 2017년 5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Ramada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nyunseong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5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비지니스차 3박했습니다. 9호선 선정릉역 바로 앞에 있어서. 김포공항에서 급행 지하철 타고 가기 편리했어요 복도가 어둡고 전반적 시설은 오래된편이지만, 강남권에서 모텔급 호텔 아닌 이상. 브랜드 호텔에. 이런 저렴한 가격은 없더라고요 지내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칫솔치약은 일회용 규제 때문에 별도 챙겨가셔야 해요. 정부 규제라고는 하지만. 어떤 호텔은 주는곳도 많아, 기본적 어메니티인 칫솔치약은. 제공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삼퓨 바디로션 같은 어메니티는 조금 약한편이였습니다. 주변에 편의점 약국 . 일층. 투썸. 건너편 스타벅스, 맥도날드도 있어 좋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5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frei82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2월 17일에 작성.

전자키를 사흘에 걸쳐서 6개를 받았는데 4개는 작동을 안하고 2개만 정상 이었습니다..매번 카드를 받아 10층에 가서 키를 넣으면 작동을 하지 않았어요.프론트에 다시 내려가서 새 키를 받아야하니 무척 불평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Ramada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8yuki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서울 호텔의 luckyggirl님(세일즈 디렉터)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2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ir/Ma'am Warm greetings from Ramada Seoul Hotel.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your valuabl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with us on. As well, I would like to deeply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s you've experienced during your stay. We would like to assure that we take your feedback seriously and will make every effort to make necessary improvement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Ramada Seoul Hotel on your next visit. Best wishes, Sunny Park Ramada Seoul Hotel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