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Agoda.comUS$255
Hotels.comUS$255
Trip.comUS$253
Booking.comUS$256
eDreamsUS$256
ExpediaUS$255
9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61)
리뷰 필터하기
261개 결과
여행자 평가
195
54
3
2
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95
54
3
2
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61건의 리뷰 중 2-7
2019년 8월 19일에 작성.

객실이나 뷰는 그럭저럭인데 수영장이 키즈풀은 얕고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자쿠지가 규모가 커서 따뜻한 자쿠지에서 아이들 놀기도 하고, 사우나 시설도 작게나마 있어서 잠깐씩 몸 녹이며 놀기 좋았습니다.

객실 관련 팁: 고층 국회의사당쪽이 뷰가 트여서 좋아요
숙박 날짜: 2019년 8월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1  sanrio20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월 13일에 작성. 모바일

1월12일 체크인하자마자 객실로 올라와서 아이가 맨발로 걸어다니다 작은 백색시멘트 덩어리가 있어
프론트로 전화를 걸어 하우스키퍼분이 오셔서 청소기를 다시한번 돌려주셨습니다. 하우스키퍼분도 흙같은 덩어리가 무엇인지는 모르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수영장에서 돌아온뒤 욕조에 물을받아 아이를 씻긴후 수영복을 잠시 욕조에 넣어놨다 건지고 물을 빼니 욕조에 미세한까만가루가 많이 남아있어 수영장물이나 수영복이 이상한가 생각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이튿날아침 욕조에 물을받아 아이를 씻기고 체크아웃을 하려고 또다시 물을받으니 까만가루가 또다시 보여 물을 빼고 다시 받기를 세번이나 반복하였으나 까만가루는 계속 출수되어 가라앉았습니다. 미세한가루뿐만 아니라 손으로 뭉개질정도로 조금큰덩어리도 있었습니다. 프론트에 전화걸어 시설팀에서 와서 확인하였으나 수압이 세게 틀경우 수도관에 있는 무언가가 같이 출수되는 현상이라고 하시더군요 결국에 이물질이라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런물을 받아 아이를 씻겻던거지요.
남편생일이라 큰맘먹고 간 호텔에서 체크아웃시간이 되기도 전에 아이를 씻기지도 못하고 나왔습니다. 처음 프론트에 전화를 걸었더니 사우나에가서 씻으라고 하더군요 아이는 사우나 입장불가지 않냐고 되물었더니 다른객실로 옮겨서 아이를 씻기라고 하셨습니다.
다른객실의 물은 깨끗하리란 보장도 없고 직원들의 첫응대가 불쾌하여 거절하였습니다. 잠시후 1층에서 직원분이 올라와 쿠키와 음료몇병을 건네시면서 다음번에 오시면 업그레이드를 해주시겠다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세상에 한두푼도 아닌 호텔물에서 무엇인지도 모르는 까만가루가 계속 나오는데 그호텔에 비싼돈을 주고 다시 올일이 있을까요? 상식밖의 서비스를 뒤로하고 체크아웃하였습니다. 나름 특급호텔을 많이 다녀봤지만 이런일과 이런서비스는 처음입니다. 더군다나 이런 레지던스호텔에서 장기투숙하는 고객들도 많을텐데요? 기념일을 보내기 위해 비싼돈주고 결제했다가 아주불쾌한 기념을 하고 갑니다. 이렇게 길게 쓴글이 읽히지도 않고 상부에 전달이 안될지도 모르겠지만 앞으로 이런일을 다른 고객들은 겪어야하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해서 보냅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3  yoonancho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여의도파크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measeoul_yeouid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월 15일 답변 완료

윤 경민 고객님께,

안녕하세요,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입니다.

우선, 저희 호텔의 부족한 서비스 및 시설로 인하여 불편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기본적인 청소 상태 및 시설 부분에 있어 사전 점검되어 고객님께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 되어야 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업무임에도 이번 투숙 기간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너무나 송구스럽고 한편으로는 부끄럽습니다.
또한, 저희 직원들의 미숙한 서비스 태도 및 대처 능력에 대해서도 다시 고민하며 반성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희로 인하여 즐거운 투숙이 불쾌하게 마무리 되신 것 같아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의 철저한 교육 시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불만족스러웠던 투숙으로 인하여 재 방문을 고사 한다고 하셨지만 혹 여나 다시 기회를 주셔 방문 하신 다면 저희가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Hotel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투숙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다시 한번 사죄 드리며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꼭 다시 만나 뵙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이민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22일에 작성.

메리어트를 여러곳을 방문해 봤지만 이렇게 서비스 질이 떨어지는곳은 처음이네요
메리어트 체인 그룹SPG맴버로 예약하지 않는 이상 되게 기분이 많이 나쁠것같아요
애기들 태운다고 지상 주차장에 차를 댔더니 발렛 파킹 하시는분은 차 뺴라고 신경질 내고 있고
레이트 체크아웃 문의 했더니 옆에서 제방 번호를 보고 다음 손님 들어오니 빨리 빼야 한다고 이야기 하고 있네요 뒤에 손님있는데 그걸 옆에서 말하고 있는 이유는 뭔지..
제가 공짜로 레이트 체크아웃 한다고 한것도 아니고 다른방이라도 할려고 했는데
그냥 다른방 1시간 더 레이트 체크아웃 해주겠다고 해서 그냥 정시에 나왔습니다.
나갈때도 짐이 많아서 호텔에 있는 짐 옮기는 기구를 가지고 짐을 옮기고 있는데.
직원한명 나와서 도와주지 않고.
아기는 1살과 3살이라 무료 조식이라고 하더니 나중에는 조식 가격에 포함시켜 버리고
뭐하자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가격도 뭐 딱히 싸기라도 하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메리어트를 처음 이용해봤으면 메리어트가 이런가 보지 하겠는데
태국 유럽 리츠칼튼 부터 JW메리어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까지 왠만한 메리어트 다 이용해
봤는데 헝가리 메리어트 아파트 먼트랑 쌍벽을 이루게 기분 나쁘게 나온곳입니다.
더이상 한국에서는 메리어트를 이용할 이유가 없을것같네요.

객실 관련 팁: 예약은 SPG사이트에서 예약하세요 다른사이트 높은 등급이라도 별 신경 안쓴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1  plus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여의도파크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measeoul_yeouid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22일 답변 완료

smartplushu 고객님께,

저희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를 이용해 주시고 설문에 응해주셔 감사합니다.
저희의 부족했던 서비스로 투숙이 만족스럽지 않으셨던 것 같아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발렛 팀의 응대로 인해 마음이 불편하셨을 것으로 생각 듭니다.
또한, 성숙하지 못했던 Late C/O 문의에 대한 객실부 직원의 응대와 어린이 조식 비용 관련하여 한 번에 매끄럽게 처리되지 못했던 점도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고객님의 설문 내용을 해당 업장에 전달하여 바로 시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개선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해당 부서와 긴밀히 의논하여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속적인 직원 교육 및 서비스 점검을 통해 꼭 다시 돌아오고 싶은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총지배인
이민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8일에 작성.

지난 주말 사우나를 이용할 일이 있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용객이 적어서 조용하게 있다온 점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수면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서 한숨 푹 자고 나왔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꼬박꼬박 마주칠때마다 인사를 해주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10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Voyager80971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여의도파크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measeoul_yeouid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10일 답변 완료

Voyager809710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입니다.
호텔 사우나를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니 다행입니다.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하여,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려 다행입니다.
저희 호텔에서의 기억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으셨기를 바라며 다음에 다시 방문해 주신다면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총지배인
이민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23일에 작성. 모바일

친구들과 모임으로 방문하게 됐는데 편안한 투숙이었습니다. 오븐이며 취사도구가 모두 갖춰져 있어서 요리하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해 하루 편히 쉬다 오기 딱이었고 세탁기도 있어서 장기투숙자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먼트라 메리어트 골드 티어 이상 혜택(조식무료/레이트 체크아웃 개런티 등)은 제한적이긴 합니다.

숙박 날짜: 2018년 7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Chohye_Jeo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여의도파크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seoulmea_yeouid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5일 답변 완료

조혜정 고객님께,

저희 호텔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의견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용하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거 같아 저희도 기쁨을 느낍니다. 다음 번에도 저희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를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가정의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모실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평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이민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