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174)
리뷰 필터하기
1,174개 결과
여행자 평가
630
416
98
21
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630
416
98
21
9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174건의 리뷰 중 137-142
2017년 4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명동 중앙에 위치해있지는 않지만 오히려 다른 노선 지하철 이용하기 많이 편리합니다.
출장차 명동에서 유명한곳에서 지내고싶었는데 아주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조식도 괜찮고 ,필요한거 있을때마다 프론트 전화하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시네요
위치가 제일마음에들고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2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tamaDeric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GM_MSCh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20일 답변 완료

tamaDerick 고객님께,

저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을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에 이렇게 트립어드바이져에 투숙 경험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니 저희 또한 기쁩니다. 특히나 저의 직원 서비스에 대한 칭찬 글은 모든 직원들과 공유 될 것이며 직원들에게도 큰 독려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이비스 스타일 명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숙 배상
General Manager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Myeongdong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4월 18일에 작성.

시설 서비스 모두 좋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도 마음에 들었구요
명동에 간다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숙박 날짜: 2017년 4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Yoon_h0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GM_MSCh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19일 답변 완료

Yoon_h01 고객님께,

저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을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에 이렇게 트립어드바이져에 투숙 경험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니 저희 또한 기쁩니다. 특히나 저의 직원 서비스에 대한 칭찬 글은 모든 직원들과 공유 될 것이며 직원들에게도 큰 독려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이비스 스타일 명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숙 배상
General Manager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Myeongdong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4월 16일에 작성. 모바일

가족들과 1박 2일 서울 명소 여행을 계획하는데 아무래도 호텔이 제일 신경쓰였는데 여기저기 검색결과 명동 앰배서더 호텔을 추천해주더라고요 ^^
객실이 정말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고요 ^^ 특히 맘에 드는건 옥상테라스 뷰가 정말 좋았어요. 담에 기회가 된다면 꼭 자고싶은곳이에요

숙박 날짜: 2017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Fearless70555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GM_MSCho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17일 답변 완료

덕율 김 고객님께,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Myeongdong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가족분들과의 투숙이 만족스러우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투숙후기는 모든 부서의 팀원들과 공유될 것입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숙 배상
General Manager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Myeongdong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4월 15일에 작성.

로비도 그리 크지 않은데, 단체객들때문에 너무 시끄럽고 정신없네요. 아침 조식당도 밥을 어떻게 먹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숙박 날짜: 2017년 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장소
    • 객실
    • 서비스
johnkang052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GM_MSCh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19일 답변 완료

johnkang0523 고객님께,

저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시간에 이렇게 트립어드바이져에 투숙 경험을 남겨주신 점 감사드리며, 저희 호텔에서 더 즐거운 경험을 하셨기를 바라지만 개선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저희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수많은 저희 고객들이 좋아하셨던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렇게 귀중한 시간 내어 남겨주신 후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숙 배상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4월 15일에 작성. 모바일

친구와 함께 처음 묵어보았습니다.

객실에서 보는 뷰는 정말 좋았지만, 객실안 청소가 미흡합니다.

먼지, 전에 쓰던 사람들이 두고간듯한 쓰레기가 나왔습니다..

비싼돈주고 투숙하는건 깨끗하고 청결한 객실을 원해서 투숙하는건데...실망입니다..

또한, 객실이 너무 비좁은것도 친구와 투숙하기에는 마땅치 않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3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Sunshine81280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GM_MSCho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4월 16일 답변 완료

아스피린12고객님께,

소중한 시간을 내어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Myeongdong 이용 소감을 작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호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Ibis Styles에서는 모든 고객님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의 의견은 호텔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매우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리뷰에 대해 본 호텔은 객실청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부서에 인계하였으며, 이를 개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향후 유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 직원들과 공유하여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리며 가까운 시일에 Ibis Styles에서 고객님을 다시 만나 뵙기를 고대하겠습니다. 향후 호텔 이용 시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숙 배상
General Manager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Myeongdong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