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325개 결과
여행자 평가
1,069
165
47
23
2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069
165
47
23
2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325건의 리뷰 중 19-24
2018년 10월 4일에 작성.

지난 설연휴에 이어 추석 연휴에 두번째로 머물었다. 전반적인 객실 상태나 서비스는 만족스러우나 특정 사건에 대한 서비스 및 사후 대처가 매우 미흡하여 불쾌함과 불편함을 느꼈다. 이런 것들이 개선되지 않는 한 추천하거나 재방문하기는 어려울 듯 싶다.

  • 숙박시기: 2018년 9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Four Season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dtheatr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FourSeasonsSeoul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16일 답변 완료

dtheatre님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재방문해 주시고, 귀한 시간 내어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호텔에 머무르시는 동안 저희의 객실 및 서비스를 즐겨주신 것 같아 기쁩니다. 다만, 불편하셨던 부분을 해결하는 과정 중에서 고객님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해드리지 못한 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말씀주신 부분들은 담당 부서장들과 충분히 논의할 것이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포시즌스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의 따뜻한 칭찬과 따끔한 충고들을 통해 저희의 서비스가 더욱 발전해 나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족분들과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방문시에는 더 나아진 서비스로 인사드리기를 고대합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호텔 매니져
에스더 오 코스테키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0월 3일에 작성. 모바일

경복궁,광화문광장,청계천 등이 가까운 좋은 위치에 있고
룸 상태도 매우매우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무엇보다도 저녁식사 했던 보칼리노 이탈리안 식당!!
한우비프테이스팅 먹었었는데, 고기 식감과 소스 너무 좋았어요.
외국인 쉐프가 음식 입에 맞는지 직접와서 물어봐주기도 하고, 외국인 매니저분, 담당서버분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친구와 즐겁게 식사할수있었어요~~
다음에 가족들과 재방문 하려구요^^

숙박시기: 2018년 10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1  Expedition82040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FourSeasonsSeoul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16일 답변 완료

헌영 이님께,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 대한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호텔에 머무르시는동안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저희의 시설 및 서비스, 특히 보칼리노에서의 식사를 즐겨주신 것 같아 저희 또한 기쁩니다.
다시 방문하셨을 때 더욱 기분 좋은 경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저희 호텔을 방문해 주신 점 감사드리며 빠른 시일내에 다시 뵙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호텔 매니져
에스더 오 코스테키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29일에 작성.

휴가차 아들과 투숙을 했는데 객실은 다른 호텔에 비해 넓고 한국적인 미와 모던한 인테리어로 좋았습니다. 다만 침구에서 굽굽한 냄새와 먼지가 많아 비염이 조금 있는 아들이 힘들어 했네요~ 방음도 별로고...기대가 너무 컸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특급호텔에 비해서 가격은 바싸지만 특별히 좋은 점은 모르겠네요! 서비스가 좋다던지…. 암튼 가성비, 가심비가 별로라서 다음에는 제 돈주고 투숙하는일은 없을거 같네요~

  • 숙박시기: 2018년 9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Footprints81977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FourSeasonsSeoul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16일 답변 완료

Footprints819779님께,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저희 호텔에서의 경험과 소중한 의견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숙하시는동안 포시즌스에 대한 기대에 부응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남겨주신 고견은 담당 부서장들과 모두 공유하였으며, 앞으로 서비스 질의 향상 및 유지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포시즌스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들이 모여 저희의 서비스가 한 단계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휴가로 아드님과 함께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재방문해주신다면 더 나아진 서비스로 포시즌스만의 매력을 느끼실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호텔 매니져
에스더 오 코스테키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27일에 작성.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 하기에 무척 좋은 호텔입니다. 직원분들의 세심한 서비스가 감동적이었고 서울시내 위치 또한 훌륭합니다. 편안한 객실, 부대시설 등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 숙박시기: 2018년 9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Four Season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mf97820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FourSeasonsSeoul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16일 답변 완료

mf9782018님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 주신 점 감사 드리며, 전달 주신 고견은 담당 부서장들과 공유하여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는 발판으로 삼겠습니다.

가족분들과 재방문시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호텔에서 또 뵙기를 고대합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호텔 매니져
에스더 오 코스테키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19일에 작성.

하루 휴식을 하려고 1박 투숙 하였습니다. 포시즌이라는 이름에 맞게 객실등 시설은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특히 객실은 동서양의 조합을한 인테리어를 하여 굉장히 세련된 이미지였습니다. 로비등 직원들은 많이 보였지만 그 직원들의 서비스에 편차가 심하였고, 친절한 직원도 있었지만 피곤해보이고 감정없는 서비스를 하는 직원도 있었습니다. 특히 직원들의 서비스에서 impersonal한 부분이 많이 보였습니다. 교육받은대로 하는 서비스는 고객에게 감동을 주지 못하죠

  • 숙박시기: 2018년 9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객실
    • 서비스
3  BoardingPass81750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FourSeasonsSeoul님(Hote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16일 답변 완료

BoardingPass817508님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방문해 주시고, 귀한 시간 내어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포시즌스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의 따뜻한 칭찬과 따끔한 충고들을 통해 저희의 서비스가 더욱 발전해 나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씀주신 부분들은 담당 부서장들과 충분히 논의할 것이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음 방문시에는 더 나아진 서비스로 편안한 시간이 되실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호텔 매니져
에스더 오 코스테키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