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ant109고객님께,
저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방문해 주시고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체크인 후 저희 직원들의 도움이 필요하신 상황에서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신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신속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응대를 해드려야 했으나, 적절하지 못한 대처로 고객님께서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더불어 전반적으로 투숙 중 느끼신 불편함에 대하여 고객님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어 남겨주신 고견은 모두 해당 담당 부서장들과 충분히 논의하여 서비스 향상에 부단히 노력하겠으며 특히, 호텔 팀원들과 모두 공유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포시즌스를 믿고 방문해 주셨으나 충분히 만족스러운 시간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포시즌스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들이 저희가 날마다 조금씩 발전하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됩니다.
저희 호텔에 투숙하여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음 방문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인사드리기를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총지배인
마이클 슈미드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