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976개 결과
여행자 평가
2,053
1,352
383
118
7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053
1,352
383
118
70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976건의 리뷰 중 1-6
2018년 7월 12일에 작성.

장점
- 클럽라운지에서 보는 뷰가 멋집니다.
- 클럽룸 숙박 시 클럽라운지 옆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는데 뷰가 아주 멋집니다.

단점
- 없어요

무조건 클럽룸 강추합니다.

가격은 23만원~30만원 사이입니다.

숙박시기: 2017년 9월
BobbyP118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버 그랜드 홍콩의 GaryC_HGHK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1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Bobby P
Thank you for sharing this great review in TripAdvisor!
I am very pleased to read that your recent stay was totally enjoyable particularly our attentive service in Harbour Club.
The exclusive privileges of our Harbour Club indeed well received by many guests as it will guarantee you a room on the higher levels, enjoy daily breakfast, afternoon tea and cocktail in the top floor Lounge with a panoramic harbour view and personalized check in and out service.
Thank you once again for staying with us and we look forward to delivering another brilliant experience on your next visit to Hong Kong.
Kind regards,
Gary Chong/ Director of Guest Service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5월 7일에 작성. 모바일

클럽 디럭스 룸 이용했습니다. 룸자체는 다른 호텔의 클럽룸에 비해 그닥 넓다는 생각은 들지않는 일반 디럭스 룸정도인 것같아요. 홍콩 호텔들이 워낙 좁다는 점을 감안하면 모르겠지만요. 하지만 클럽 라운지 서비스가 만족스럽습니다. 조식& 애프터눈티&이브닝 칵테일 모두 좋아요 ㅎㅎ

숙박시기: 2018년 4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1  Coastal5433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버 그랜드 홍콩의 GaryC_HGHK님(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5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세라 안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in TripAdvisor!
I am delighted to learn that you had thoroughly enjoyed our service and facilities especially our comfortable rooms and attentive staff.

My team and I look forward to having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to Harbour Grand Hong Kong in a not too distant future.
Kind regards,
Gary Chong / Senior Guest Services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4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홍콩방문때마다 길게도짧게도꼭방문하는곳
홍콩서지내는요즘도 이틀휴가지내러올만큼
조아하는곳..지난번방문들때보다 훨신더더친절해진직원분들,세트메뉴로저렴하고맛난중식코스를룸서비스로
참만족하고갑니다
42층서보는전망 잊지마시구여

숙박시기: 2018년 4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1  Navigate76769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버 그랜드 홍콩의 GaryC_HGHK님(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4월 2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자영 오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in TripAdvisor!
I am very pleased that you enjoyed your recent stay with us and thank you for recommending us to other travelers.
It has been a pleasure looking after you and we hope to see you again.
My team and I look forward to having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to Harbour Grand Hong Kong in a not too distant future.
Kind regards,
Gary Chong / Senior Guest Services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3월 23일에 작성. 모바일

많은 검색 끝에 예약한 호텔입니다. 3시 도착으로 입실 시간을 예약하고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방이 준비가 안 되었다며 1시간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혹은 7시간 후인 밤10시까지 오면 좋은 방을 준비 해 주고 조식쿠폰 3개를 주겠다는 딜을 받았습니다.
방을 업그레이드 받을 생각에 피곤하지만 제안을 수락했습니다. 짐만 맡기고 곧장 나가서 돌아다니다가 밤 10시에 입실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객실이 아니었을 뿐더러 방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냉장고와 시계는 고장나 있고 카페트에서 신 냄새가 올라왔습니다. 오래된 호텔이어서 그런지 먼지도 너무 많았습니다. 냉장고가 고장났다고 얘기하자 냉장고 코드를 뽑아서 그대로 질질 끌고 나가셨는데 가구 뒤에 묵은 먼지들이 올라왔습니다. 불쾌한 경험이었습니다. 호텔측에 얘기하자 다음날 방을 옮겨주겠다고 했습니다.
다음날 옮긴 방은 이전 방과 달리 카페트 냄새도 없고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첫 날 기분 나쁘게 입실 하기는 했지만 나머지 이틀 간은 편안하게 지냈습니다.

같은 등급이어도 객실간의 격차가 크다는 점을 염두해서 입실 수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 밤 10시 입실을 제안한 것도 다시 생각해보면 받아들이지 말았어야 할 제안인 것 같습니다. 여행 첫 날이 너무너무 힘들었고 일행 모두가 이후로 컨디션 회복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다시 여행한다면 30만원 더 주고 좀 더 좋은 곳에 있는게 나을 듯 합니다.

숙박시기: 2018년 3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6  BoBae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3월 20일에 작성.

하버 그랜드 홍콩 클럽룸은 정말 크고 깨끗했습니다. 여행에서 숙박을 중요시 하는 만큼 대 만족 했습니다. 또한 클럽 서비스는 정말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또 가고 싶어요!

객실 팁: 루프탑에서 보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정말 좋았어요!
  • 숙박시기: 2018년 2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Venture62176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