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Booking.com
US$183
특가보기
무료 취소(~22.10.14)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JW Marriott
US$184
특가보기
무료 취소(~22.10.15)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Hotels.com
US$181
특가보기
무료 취소(~22.10.15)
Agoda.comUS$183
Trip.comUS$182
eDreamsUS$183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680)
리뷰 필터하기
1,680개 결과
여행자 평가
1,057
453
100
33
3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057
453
100
33
3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680건의 리뷰 중 7-12
2016년 4월 12일에 작성.

메가 꾸닝안 한 복판에 위치해 이동하기 좋지만, 인근 다른 호텔들에 비해 특별한 장점은 없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지만, 호텔 프로모션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듯.. 프로모션에 언급된 베네핏(F&B 크레딧)을 제공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하니 친절히 제공해 주었습니다. 서양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 같고, 수영장 등의 시설은 기대에 못미칩니다.

숙박 날짜: 2015년 7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박정열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자카르타의 JKTJW-GM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4월 14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최근 방문 후의 소중한 피드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직원들이 호텔 정보에 대해 잘 인지하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운영진들과 관련하여 논의하여 다음부터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고객님의 귀한 시간과 피드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호텔로 다시 방문하여 주시기를 희망하며 개선하는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Warmest Regards,

Karan Berry
General Manager
JW Marriott Jakart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11월 26일에 작성.

저는 업무 특성상 다향한 호텔을 많이 가보게 되는데요...
그중 체인 호텔인 JW 메리어트 호텔을 이야기 드릴려고 합니다.
먼저...누구나 아시겠지만! 체인 호텔이다보니...정말 많이 알고 계시는 호텔일겁니다.
저역시 다른 국가를 출장가도 보게 되는 호텔이니까요...
다만 가격이 비싸다는것만 빼고 모든게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다보니 비싼건 어쩔수 없겠죠...
그리고 누구 말대로 저렴하고 좋은 호텔은 솔직히 몇 안돼죠^^;
여하튼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음식, 객실을 구비하고 있는 JW 메리어트 호텔!!!
VIP 방문이 계획 중이시라면...소개해도 나쁘지 않을 호텔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객실 관련 팁: 야경이 좋은 방을 얻고 싶으시면 꼭 체크인시 말해야 해줍니다.
숙박 날짜: 2015년 7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객실
    • 서비스
Matahari031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15년 11월 11일에 작성.

시내 중심사에 위치한 메리어트호텔입니다.
공항에서 호텔 까지 무료 택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한국인 매니져가 친절하게 영접해주었고(Mei) 다른 직원들도 환영해주었습니다.
객실 및 화장실 모두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조식에 김치국이 나오는데 맛이 괜챦았습니다.
1층의 바는 규모는 작지만 한잔 가볍게 하기 좋습니다.
가격도 훌륭하고 즐거운 숙박이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4년 12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객실
    • 서비스
quu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14년 5월 11일에 작성.

다른 메리어트 체인과 비슷한 느낌이었다.
쇼핑몰이 발달된 자카르타에서 이 호텔은 접근성이 편치 않아 어딜 가려면 교통체증에 시달려야 한다.

동남아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그곳 과일로 만든 신선한 쥬스를 마시는 데 있다. 메리어트에는 조식이 다양하고 쥬스와 과일 스탠드, 커피 스탠드가 별로로 있고 친절한 스탭들이 재빠르게서빙하니 구태어 갈 필요없이 주문하면 된다.

갈아 놓은 쥬스스탠드에는 물을 많이 섞었거나 너무 달기때문에 직접 가서 오더하는게 낫다
오렌지쥬스엔 번번이 가루 쥬스 맛이 섞여 있어, no sugar, no orange powder 강조 하면 100% fresh라고 항변한다. 마셔보라고 해도 확인하지 않고, 어쩔수 없이 받아줘야한다는 듯 그냥 들고가, 꼼짝없이 까탈스러운 손님으로 만드는 그들의 응대는 좀 아쉽다.이스탄트 탱가루의 그 맛을 어찌 순수한 쥬스로 받아들이겠는가?

와플이 쫀득하고 맛있고 일리 커피도 좋았다.
스탭들 아주 친절하다

숙박 날짜: 2014년 3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Sunny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7일에 작성.

매리어트 호텔에서 당신이 기대하는 몇 가지가 있을 것이다. 좋은 방, 편안한 침대, 훌륭한 식당, 무료 와이파이 (아마 내가 회원이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친절한 직원 등.

하지만 몇 가지 세부 사항에서 호불호가 갈린다. 체크인이 아주 힘들었다. 심지어 나는 4시 30분에 내가 "보장받은" 방에 체크인 했는데도 내가 예약한 방은 자리가 없었다. 나는 킹 베드 사이즈에 흡연실을 예약 했는데 그들은 트윈 베드 금연실을 제안했다. "보장받은"것의 의미를 무시했던지 모르는 모양 이었다.

체크인을 한 후에 XL 네트워크(나라에서 가장 큰 텔레콤 회사 중 하나)에 핸드폰을 연결 해야 했다. 비즈니스 센터에 가서 이 일을 하려고 했다. 그들은 이것이 보통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지만 지금은 유심카드가 "다 나갔다"고 했다. 나는 이 일을 처리하기 위해 근처 빌딩으로 안내를 받았다. 자카르타에서 걷기란 그리 즐거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비가 내리고 있었다. 나는 안내 데스크에서 우산을 받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호텔 건물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호텔 드라이브 웨이 앞쪽에 도로가에 있는 수위실 까지 가야했다. 그곳에 가서 우산을 달라고 하니 그 역시 "다 나갔다" 나는 비가 오면 항상 이렇다는 무뚝뚝한 소리를 들었다. 보아 하니 맑은 날에 우산을 요구하면 문제 없이 받을 수 있나 보다.

안내원은 내 방에 우산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18층까지 다시 올라갔지만 내 방에 우산은 없었다. 그래서 난 그냥 내려와서 비에 흠뻑 젖었다.

젖은채로 돌아온 나는 방에서 와인 한 잔을 마시기로 했다. 미니바에 레드 와인이 있었을까? 그렇다. 이탈리안 레드 와인 반병으로 그런대로 괜찮았다. 그럼 병 따개는? 있을리가. "무엇이든 도와드립니다"라고 쓰인 곳에 전화를 걸어 와인 따개가 없다고 했다. 하지만 교환원은 무슨 말인지 전혀 몰랐다. 약 2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무엇이든 도와드립니다"에서 전화가 왔는데, 그 들은 일반적이지 않은 요구 라고 강조하며 내가 원하면 가져다 주겠다고 했다. 30분이 지나서야 병 따개가 왔는데 이미 나는 와인을 포기 한지 오래로 캔맥주를 두병을 들이키고 있었다.

세부적으로, 리셉션도, 비지니스 센터도, 안내원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방에는 물건들이 없고 직원들은 방에 뭐가 있고 없는지도 몰랐다.

방은 깨끗하지만 세부적인 것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 듯 했다.

BillM196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sg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더보기